티스토리 뷰

저거 신청하는건데 눈새야 뭐야 기분나쁘네;; - 아니야 너 당첨 될 것 같아서 기분나빠하지마 - 기분나쁜데 아니 진짜 어이없다 내가 사생도 아니고 공식에 올라온 공식스케줄에 합법적인 방법으로 티켓구해서 가는건데 저런 소리를 왜 들어야되는지 모르겠어 - 너한테 하는 얘기 아니었어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이었어





YOU 피쳐링한거 발매된대 이번 활동은 예능 많이 해서 넘 좋다 어차피 개콘자리에 시청률 안나오는건 마찬가지라 슈돌 그자리 보내서 청률올려보려고하는듯 연정훈, '슈돌' 6주년 맞아 포토그래퍼로 지원 사격 '특급 컬래버레이션' [긴급] 뉴이스트 상주자!! >>브랜드대상<<



이름 / 이메일 입력 / 신상정보 입력(상품 준다함. 별거없음) 3. 2020년을 이끌어갈 남자아이돌 항목에서 뉴이스트 투표 >>>> 투표 다 할 필요없음 남자아이돌 1개만 해도 됨 4. 조사종료 / 1분컷 -끝- !!!!이메일 있는거 다 털기!!!!! 10개 있으면





겹치는건 넘기더라도 늦게 하는게 싫다고 ㅋㅋㅠㅠㅠ 사장님? 그프로가 다른시간대 가는게 낫지 시즌중에 슈돌이요??? 우리팀이었으면 슈돌 캐스팅 뜨자마자 욕플 달렸다 ㅋㅋㅋㅋ 기본적으로 미우새 보긴보는데 잼잼이 아버님 뜻밖의 팬지들과의 만남 ㅋㅋㅋ 게다가 남팬들 ㅋㅋㅋ 아니 뭘하려고? 실제로 요새 시청률 꽤 잘 나올걸 히잌 인스타에 오빠 잼잼이랑 있는거





나오는거 상상했는데 황민현 슈돌 언제나오니 슈돌 요새 건나블리 윌벤져스 딱 재밌을 시기라 오랜만에 시청률 화제성 다 잡고있는데 왜 옮기지 일박한다고 편성 너무...슈돌 옮긴다는거도 싫은데 어차피 개콘자리에 시청률 안나오는건 마찬가지라 슈돌 그자리 보내서 청률올려보려고하는듯 슈돌 요즘 너무 잼있어 ㅋㅋ 건후네랑 벤네 개존잼 나 집에서 완전 일콘데 슈돌 끝나고





가관입니다.(파마한 후에 머리가 상하면 정말 가관..) 그래서.. 어렸을땐 머리를 짧게 하고 다닐때가 많았죠. 하지만 적당히 짧아야지 너무 짧으면 남자라도 스타일이 없어 보이잖아요?(존잘러 예외) 그래서 사용하게 된게 왁스와 스프레이입니다. 머리가 적당히 짧았을때는 가스식 스프레이가 좋습니다. (



펭수가 힘든게 바뻐서인거 말고 있을수가 없는데...모셔가도 모자랄판에 기다리고만 있다니...크브스에 나올만한 컨텐츠만해도 수두룩 한데 슈돌, 생생정보통, 배틀트립, 문제아 등 교양프로도 많고 너무늦다ㅜㅜ 1. 인물/문화 부문 누르고 투표하기 클릭 2. 이름 / 이메일 입력 / 신상정보 입력(상품 준다함. 별거없음) 3. 2020년을 이끌어갈 남자아이돌 항목에서 뉴이스트 투표 >>>> 투표 다 할





부모님께서 직접 만져보시는 중입니다 저는 혹시모를 문제에 대비 항시대기중이구요 그런데 티비에 슈돌에 윌리엄나오니까 저는 결혼언제할꺼냐고.. 난 뭐 중간광고인줄ㅋㅋ *^^* 미쳤어..오늘 슈돌 소장각이야ㅜㅜㅜㅜ 리더 피아노..와ㅜㅠㅜㅜㅜㅜㅜ나 우러ㅜㅜ 1. 인물/문화 부문 누르고 투표하기 클릭





하다가 너가 오랜만에 떠있길래 연락해본거였어 저 얘기도 너한테 하려고 한말도 아니었고 기분나빴다면 미안해 - 애초에 덕질하는 사람들이랑 머글이랑 생각하는 기준이 아예 다르단건 알지만 내가 진짜 나쁜짓하고 다니고 사생활 쫓아다니는 것 도 아닌데 저런 말 들으니까 어이없고 기분나빠 이 얘기는 나중에 만나서 얘기해 - 머글이란



요즘 슈돌 진짜 재밌음 엥 슈돌 옮겨? 엥 슈돌 일요일 밤 9시로 시간대 옮긴대 드라마 쌈싸먹는 일요일 예능 청률 전쟁 슈돌에 쨈쨈이라는 애가 나오냐??? 이윤지 딸 라니 너무 귀엽던데 슈돌은 예능존잼이런느낌이 아니라 밥먹으면서 틀어놓고 보기 최적화아님?????????????? 그래 차라리 케사 슈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