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왔던 나홀로집에?? 그 영화 생각나 꽃청춘 아이슬란드 뒤늦게 보는데 배우들 조합이 몽글몽글해 람보 라스트워 보고.. 트럼프 대통령 나홀로집에2 출연 장면 나홀로 집에2 트럼프 꽃청춘 아이슬란드 뒤늦게 보는데 배우들 조합이 몽글몽글해 존나 웃음 ㅋㅋㅋㅋ





복수는 양반중에 상양반 우리 람보형님 복수는진짜.. 와 액션이 마지막이라 그런지 싹때려 부수고 쑤시고 자르고 지금 ocn에서 나홀로집에2 보는중인데 케빈이 플라자 호텔에서 트럼프한테 길 물어봄ㅋㅋ 인터넷 찿아보니 특별출연 이라네요 ㅎㅎ 개봉일





여행왔다가 할게없어서 심야영화로 보고왔습니다. 중간에 쇄골 부러뜨리기 나올 때 부터 심상치않더니 후반부는 왠만한 고어물 수준입니다. 테이큰+나홀로집에 잔혹버전인데요... 외국이라 자막없는곳에서 봤는데도 스토리가 완전히 이해될만큼 단순하지만 후반부는 시원시원하긴합니다. 카타르시스가 느껴져요. 근데 실베스타 스텔론 말은 한마디도 못알아듣겠는거...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실베스타 스텔론이 하는 영어보다 딴인물들이하는 멕시코말이



나홀로집에는 내 세대라 치는데 사운드오브뮤직은 나도 한참 지나서 본 세대지만 존잼이었거든 그냥 나홀로집에 다시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 그그그 나홀로집에 도둑 2명중에 키 작은 사람 착장이셨거든 검은 털모자에 검은 롱코트 ㅋㅋㅋ 알아보는 아미들 많으니까 호다닥 나가는데 나 막 아는 사람 만난것처럼 내적 친밀감이 ㅋㅋㅋㅋ 1 2층쪽에서 본건지 그쪽출구에서 나오시더라 ㅋㅋㅋ

최근에 무도 나홀로집에 보고 배쨈 요즘 애들도 사운드오브뮤직 나홀로집에 보면 재밌어하나? 어제 퇴장하다가 성득쌤봤는데 약스포)람보 - 라스트 블러드 봤습니다. 고어물 못보는 사람은 보지마세요. 게임리뷰 하다가 빡침 크리스마스하면 생각나는 영화 뭐 있으세요?.jpg 하성운 메이플 일화들으니까 그 유승호

더 잘들리는 것 같더라고요....--; 게임명:나홀로집에 ㅋㅋㅋㅋㅋㅋㅋ 나홀로집에가 압도적일거 같은데 전 이 영화가 생각납니다 진짜 별거 없는 영화인데 제 인생영화 중 하나거든요 할머니랑 손주 그거ㅠㅠ 아이슬란드 나라 분위기도 뭔가 포근하고 크리스마스 생각나고 나홀로집에 분위기 막 이런거 생각나고 배우들이랑 잘어울려ㅋㅋㅋㅋ 아저씨 .데이큰. 나홀로집에1 섞어놓은둣.. 아저씨 원빈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