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펼치는 장동윤 데뷔 전 편의점 강도 검거에 도움 뉴스 인터뷰 덕분에 연예계 입문 ‘예비역’ 강점…차세대 스타 예약 연기자 장동윤이 차세대 ‘대세’로 주목받고 있다. 1992년생으로 아직 20대인 그가 현재 출연 중인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을 통해 향후 남자연기자 그룹의 선두주자로 우뚝



ㅋㅋㅋ 앵두 동주언니랑은 너무 부드럽게 살짝 하는데 치임 저 웃는 얼굴에도 치임 앵두야 ㅠㅠㅠㅠㅠㅠㅠ 동주의 앵두덕질이 넘나 이해가잖아 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움 ㅠㅠㅠ 소현이와 여자애기 케미는 아역때부터 이어짐 본인 어린 시절이



장동윤) JTBC 드라마페스타, 안내상·김미수·서현·이지현 출연확정 [공식] IZE 칼럼 [퍼스널리티] 장동윤, 보고싶은 얼굴 장동윤이 '녹두전'으로 대세를 탔다. KBS 2TV 월화극 '조선로코-녹두전'에서 여자보다 더 예쁘장한 여장으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장동윤(전녹두)이 팔색조 매력으로



동궁 이승은 샛기랑 닮았어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할 놈아 망하면 안 돼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발견한 하루’ KBS ‘동백꽃’ 시청률 18%넘어 MBC ‘어하루’ SNS 최고 인기 tvN·JTBC에 뺏긴 명성 되찾아 지상파의 역습이 시작됐다. tvN, JTBC에 주도권을 뺏겼던 지상파 드라마가 작품성과 상업성을 모두 거머쥔





ㅠㅠ 녹두전 미첳낰ㅋㅋㅋ 이 드라마 뭐얔ㅋㅋㅋㅋㅋㅋ 섭남이 남주 피해서 죽을듯이 뛰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드라마는 16부작이 아니라 20부작이면 훨씬 잘만들었을거같아 녹두전 정주행했다 '녹두전' 다정한 김소현X강태오, 훔쳐보는 장동윤…'질투 폭발' 삼각 로맨스 [GQ코리아 칼럼] 장동윤의 녹두, 손담비의 향미 녹두전 드라마 키스신 나옴?? 안방 휘감은 웹툰 원작 드라마...역주행 신화까지 월화수목





관계 변화에 궁금증을 높였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다정한 분위기의 동주와 율무를 바라보는 녹두의 질투가 포착됐다. 나란히 떡을 빚고 있는 동주와 율무. 동주의 거절에도 한결같은 마음을 보내는 ‘동주바라기’답게 작은 손짓 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작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드라마 명가’의 자존심을 되찾아온 모양새다. KBS 2TV 수목극 ‘동백꽃 필 무렵’이 선두주자다. 전국 시청률 6.3%(닐슨 코리아 기준)로 시작한 이 드라마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28회가 18.4%까지 치솟았다. 세상 풍파를 온몸으로 견딘 미혼모와 그를 사랑하는





"팬카페 회원수 2배↑" 장동윤, '녹두전'으로 물만났다 전국시청률 VIP 6.0 8.0 / 녹두전 4.6 6.4 / 꽃파당 3.199 드라마 처돌이는 달릴 드라마 많아서 행복하다 요즘 ㅋㅋㅋㅋㅋ (내가 궁금해서 정리한) 타임라인 시청률 VIP 6.5



추억’, ‘탁구공’, ‘행복의 진수’ 등 발칙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단막극을 선보이며 호평과 화제를 동시에 불러일으켰다. 2019-2020 ‘드라마 페스타’ 라인업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 첫 번째 주자인 ‘루왁인간'은 은퇴 위기에 처한 50대의 고졸 세일즈맨 정차식을 통해 우리네 가장들의 이야기에 눈길을 돌린다. ‘순정에 반하다’,





다소 부족하더라도 기대를 한참 밑돈다”며 “하지만 최근 KBS 주중 미니시리즈의 분위기와 만듦새를 고려했을 때, 진부한 연속극 중심이었던 KBS 드라마가 체질 개선을 해나가는 과정이라 볼 수도 있다”고 분석했다. 안진용 기자 조선 로코물 다 좋아하는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