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루키 TOP5’를 수상했다. 오는 20일 저녁 8시에 공개되는 네이버 NOW. ‘CIX 쇼’를 통해 호스트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그냥 녹음된 응원메세지 트는 건데 유재석 계속 답해줰ㅋㅋㅋㅋ 하성운이 데뷔 축하드리고요! 하니까 아 고맙습니다ㅋㅋㅋㅋ 항상 건강하세요! 이러니까 성운씨도 건강하세요! 늘 응원합니다





길을 잃다 - 정상윤 보여줘 - 박혜나, 조영경 해야할 일 - 박지윤 숨겨진 세상 (Into the Unknown End Credit Version) - 태연 신인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이 오는 16일 오후 5시 55분 방송되는 네이버 NOW ‘6시 5분 전’에 출연해 신곡 ‘합정역





틈이 없어ㅋㅋㅋ 나 이장원이 페퍼톤슨지 몰랐어 ㅅㅂ ㅠㅠㅠㅠ [img= ]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문제적 남자'가 새로운 뇌섹남들과 함께 돌아왔다. 20일 서울 신도림 라마다 호텔에서 tvN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이하 '문제적 남자')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주우재, 도티, 박현주 PD가 참석했다. '문제적 남자





성운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장원이 전화하는 줄 알았다곸ㅋㅋㅋㅋㅋ 전화통화 아니라고 계속 옆에서 얘기해줰ㅋㅋㅋㅋ 아 너무 재밌다 올해 6월부터 휴식기를 가졌다가 5개월만에 새롭게 돌아옴 이전에는 스튜디오 형식의 프로그램이었는데 이번 시즌은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문제풀러 다니는 컨셉인가봄 오늘은 포스텍 간대 (나이순)전현무





담은 스토리 필름 5편을 공개했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에 대한 소개는 물론 몰입도 높은 연기력을 보여준 CIX가 연기에 처음 도전한 소감 또한 전한다. CIX는 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으로 구성됐다. 지난 16일 열린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에서 ‘글로벌



트로트 가수로 데뷔한 소감과 앨범 작업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할 예정이다. 유산슬 데뷔 앨범은 작곡가 박현우, 작사가 이건우, 편곡자 정경천, 작곡가 조영수, 작사가 김이나 등 국내의 내로라하는 트로트 대가들과 히트곡



: 브레인 유랑단'은 질문의 시대, 어나더 레벨을 보여줄 천재를 찾아 일상 속으로 나선 연예계 대표 브레인 유랑단이 세상에 없던 신개념 문제들을 풀며 펼쳐지는 대한민국 유일무이 두뇌자극 뇌섹 대결을 그린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문제적 남자'는 뇌섹남들을 발굴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이번 시즌에서는 이



김지석 이장원 하석진 주우재 도티 멤버는 이렇게! 이전시즌 멤버 중 무무랑 81라인은 유지됐지만 막내들이었던 타일러랑 박경은 아쉽게도 같이 하지 못함ㅠㅠ 대신 거의 반고정급 문남 찐덕후였던 주우재랑 게스트로도 나왔던 크리에이터 도티가 새롭게 합류함 주우재가 찍었지만 출처는 김지석 인스타그램 주우재는 자주 나와서



5번 출구’ 음원 전곡을 최초로 공개한다. 유산슬은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 트로트 가수에 도전한 유재석의 예명이다. 이날 ‘6시 5분 전’에서 유산슬은 신곡 ‘합정역 5번 출구’ 음원을 최초 공개하고,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사랑의 재개발’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와 함께



뇌섹남들이 스튜디오를 떠나 야외로 나간다. 겨울왕국2 원어 버전 All Is Found - Evan Rachel Wood Some Things Never Change - Kristen Bell, Idina Menzel, Josh Gad, Jonathan Groff, Cast of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