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없음 방금 전에 시즌2 전편 다 공개됨!!!!! 여초나 딴커뮤에서도 느낌 범바너 시즌 2 예고에 나왔던 박민영 세훈 후다닥짤 둘이 레이저 피해서 뭐 찾아야 되는 미션 선구리 끼고 멋지게 들어가서는 움직이는





- 김명수 신예은 반의 반 - 정해인 채수빈 더킹 - 이민호 김고은 화양연화 -유지태 이보영 샌드박스 - 남주혁 배수지 범바너2 이승기 박민영 안내상 김민재 육성재 김세정 세훈 라인업 무엇~ 김환희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출연해 박민영, 서강준과 호흡을 맞춘다. 김환희는





분)을 다시 만나게 되며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힐링 로맨스. 이재욱은 은섭의 친구인 이장우 역할을 맡게 됐다. 현재 이재욱은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백경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중. '열일' 중인 이재욱이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서는 어떤 매력을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꿈을 찾아가는 내용이다. 넷플릭스는 국내 입지를 굳히게 해준 대표작 '킹덤' 두 번째 이야기를 3월 공개한다. 역병으로 뒤덮인 조선, 피의 근원을 찾아 다시 궁으로 돌아간 왕세자 창(주지훈 분)이 궁 안에 번진 또 다른 음모와 비밀을 파헤쳐가는 미스터리 스릴러극이다. 배두나, 류승룡 역시 다시 한번 만난다. 방송





은근 잘고름 방금 봤는데 장태유 감독이랑 박민영 그 엠넷 서바 월드클래스에 나오던데ㅋㅋㅋㅋㅋ심지어 뮤직드라마 박민영 출연하고 장태유감독이 심사함ㅋㅋㅋ본인들이 자의로 나왔을 것 같진 않고 저런거 씨제이가 해달라고 했겠지ㅋㅋㅋㅋ왜 저런거 시키는거야ㅠㅠㅠ근데 그와중에 박민영 열심히 해서 호감임 어우~~~~~~~~ 고딩 비중 큰데 여주만 아역쓸순 없을거고



호감배에다 원작팬이라서 기다리던 드라마에 이재욱 캐스팅확정되고 더 바랄게 없다 싶었는데 시발시발 그 좋던 아침 뎡배 분위기 어디감 슬프다 얘기할것도 많았는데 요새 티비 자주보여서 찾아보니 인기 많나봐요 광고도 엄청 찍는듯요ㅋㅋ 보니까 도시락모델에 게임모델까지 하더군요ㅎ 박민영이 옛날에는 잘





범인은 바로 너 메인 트레일러 박민영덬아닌데 첨 캐스팅떴을때 쌍내났었어 날찾아 원작에서 이재욱 캐릭터 (스포) 네이버 메인 아니면 씨제이에서 지금 서바하는지도 모르겠다 '김사부'부터 '좀비'까지 2020년도 풍성한 드라마 라인업 박민영덬들한테 이 플 자체가 좆같을것같은데 난 박민영 드라마 은근히 믿고 봄 근데 배우고 감독이고 씨제이에 영향?받는



알았는데ㅜㅜㅜ 그래도 세훈이랑 있을때 귀엽고 훈훈해서 좋았다. 그리고 예상치못한 케미 쩔었던 육성재랑 진세연, 이승기 박민영, 이승기 김민재 드라마 ㅅㅊㅅㅊ 오늘부터 존버한다ㅋㅋㅋ ㄹㅇ..둘다 존잘존예임 박민영 김재욱 나온 거 양쪽다 부정한거임? 전에 둘이 드라마 끝나면 결혼한다 이런 얘기들었는데 지금까지 조용한거보면 루머였나 싶은데 실제로 이 둘도 서로 열애설 부정했어? 김비서 그생활ㄷㄷㄷ 저번에



동갑설정이면 나이대라도 맞추지 이재욱이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배우 이재욱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0월 28일 뉴스엔에 "이재욱이 JTBC 새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박민영 분)이 서점을 운영하는 은섭(서강준





여자게스트 남자게스트 나오면 동성인 고정멤버가 우리도 이성게스트 불러달라고 장난으로 항의하고 투덜거리는거 너무나 자주 나오는 레파토리인데 시발 저게 무슨 큰 잘못이라도 한것처럼 말하는애들 뭐냐ㅋㅋㅋㅋ 당장 런닝맨만 봐도 존나 자주 그러는데ㅋㅋㅋㅋ 시발 옆에 세정이가 말 거드는거때문에 까질하고싶어서 문제있는것처럼 몰아가는건가?? 뽀뽀합쳐서 작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