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봐도 끄떡없었는데 들었다 놨다 놨다 들었다 Breathe in and O-ut and O _ O _ Out Breathe in Breathe in and out and in and out and out Breathe in Breathe in and out and out and out 걷잡을 수 없이 날뛰는 Heart rate 이럴 줄 몰랐어 Oh I’m so overrated 자 당겨졌어 Trigger 시작 전에 Breathe

연인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다. 일렉 기타 연주와 심플한 비트 위에 DAY6 멤버들의 달콤한 목소리가 어우러졌다. 7번 트랙 ‘아야야’는 사랑하는 연인의 꾸짖음에 마음 아파하는 이의 심정을 담았다. 힙합 리듬 위에 보사노바 스타일의 클래식 기타 리듬이 어우러졌고 DAY6의 독특한 라틴 보컬을 더했다. 8번 트랙 'Not Fine (나빠)'는 사랑의 온도차를 알고 있지만, 끝나버릴까 두려워 겉으로는 웃을 수밖에 없는 안타까움을 노래했다. 차가운

Book Of Us : Entropy'(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에 수록된 11개 트랙의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짧은 맛보기 음원임에도 불구하고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감성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타이틀곡 'Sweet Chaos'(스위트 카오스)는 DAY6가 역대 선보인 타이틀곡 중 가장 빠른 BPM으로, 강렬한 곡 분위기를 자랑한다. 달콤한 사랑 때문에 삶이 흐트러져 혼란스러운 감정을 강한 비트 위에 실어 노래한다.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사랑을

시력은 괜찮고 혈압도 비정상 이렇게 뛰는데 정상일 리 없지 이렇게 뛰다가 저 세상 가겠지 지금 뛰는 게 난지 나인지 심장인지 파 파파파파파파팟 막 나를 앞서가네 너 땜에 너 땜에 내 맘이 심장이 내 숨이 숨이 숨이 숨이 학 학 Breathe in and out Out of control Breathe in and out Breathe in and O-ut and O _ O _ Out 웬만한 Thrill에도 무덤덤했는데 나 치느님을

난지 나인지 심장인지 파 파파파파파파팟 막 나를 앞서가네 너 땜에 너 땜에 내 맘이 심장이 내 숨이 숨이 숨이 숨이 학 학 Breathe in and out Out of control Breathe in and out Breathe in and O-ut and O _ O _ Out 웬만한 Thrill에도 무덤덤했는데 나 치느님을 봐도 끄떡없었는데 들었다 놨다 놨다 들었다 Breathe in and O-ut and O _ O _ Out 아무 약도 안 드네 심각한 거 같아 아무래도 널 봐야 Good

out 심장보다 빨리 달려 Speed up and catch you up 지금 뛰는 게 난지 나인지 심장인지 파 파파파파파파팟 막 나를 앞서가네 너 땜에 너 땜에 내 맘이 심장이 내 숨이 숨이 숨이 숨이 학 학 Breathe in and out Out of control Breathe in and out Breathe in and O-ut and O _ O _ Out 웬만한 Thrill에도 무덤덤했는데 나 치느님을 봐도 끄떡없었는데 들었다 놨다 놨다 들었다 Breathe in and O-ut and

같단 말도 있음ㅋㅋ Breathe in Breathe in and out and in and out and out Breathe in Breathe in and out and out and out Breathe in Breathe in and out and in and out and out Breathe in Breathe in and out and out and out 호흡은 비정상 심박수 비정상

규모로 펼쳐지는 2019 월드투어는 'K팝 대표 밴드'의 무한 성장 궤도에 정점을 찍는다. 언제나 다양한 장르와 새로운 시도로 대중 앞에 선 DAY6가 정규 3집 'The Book of Us : Entropy'로 당신의 삶을 흐트러 놓을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약간 에프엑스 곡 같단 말도 있음ㅋㅋ Breathe in Breathe in and out and in and out and out Breathe in Breathe in and out and out and out Breathe in Breathe in and out and in and out and out

신곡 EMERGENCY 직접 데이식스 공연보러가본적 있는 덬들아 라이브 누가 제일 잘함? 직접 데이식스 공연보러가본적 있는 덬들아 라이브 누가 제일 잘함? 데이식스 노래 좋더라 엔트로피가 데이식스 상태를 말하는거였냐...?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식스가 밴드인 이유=엔트로피? 데이식스 진짜 미친거 아니냐 일어나서 데이식스 하라메 켜고 할일하는중 데이식스 티저 사운드 진짜 개오진다 데이식스 진짜 웃기다ㅋㅋ진행의 신들 아님? 데이식스 이번 신곡중에 '막말'이라는 제목의 노래가 있는데 연인이랑 막말하면서 다툰다

O _ O _ Out 아무 약도 안 드네 심각한 거 같아 아무래도 널 봐야 Good for my mind my soul my heart Breathe out Breathe in and out Out of control Breathe in and out Breathe in and O-ut and O _ O _ Out 웬만한 Thrill에도 무덤덤했는데 나 치느님을 봐도 끄떡없었는데 들었다 놨다 놨다 들었다 Breathe in and O-ut and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