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긴 한데... 교촌,, 앵간하면 안들어온다했는데 울동네는,, 배민 요기요 둘다 있었다가 최근에는 위메프오까지 들왔네요 ㄷㄷ;;;; 잘 안되는건가.. 울동네는 교촌이 2개가 있긴 한데... 받은지 20분되었는데 포인트가 적립안되네요. 6시부터 1시간동안 계속 시도 끝에 겨우 성공했네요 결제 한번만 됐고 어플 들어가니 주문



결제 6,000 포인트 사용 안 했구요 10,500포인트 적립 받을 예정이라 그냥 다음에 한번 포인트로만 시켜 먹으려구요 픽업신청한지 40분정도 됐는데 아무소식 없길래 매장 전화해보니.. 주문들어온게 없다구... 취소하려구 센터 전화해도 받질 않네요.. 죽어가는 위메프오로 7시8분 주문완료 80분도착예정 뽐뿌엔 주문안들어갔을거란 댓글을봤지만 뭐 됐겠지하고 존버했더니 진짜



안하고 방금결제했네요. 확인전화했더니 엄청 바쁜듯..정신없네요. 7500원 환급예정.. 일하는데 진짜 내가 하지도 않은 일로 혼나는거 짜증나서 퇴근해서도 계속 기분 더러워서 치킨 먹을겁니다 9시에 kfc 1+1 치킨나이트 위메프오 첫구매 이용해서 할인받아서 싸게.. 이벤트 할라믄 준비를 단디하고 나와야지 결국 서버뻗고 점검중 띄웠네요 결제가 2번�榮쨉�.. 매장에선 환불방법도 모르고..





배달삼겹살과 KFC치킨중 뭐가 괜찮을까요? 위메프오 픽업 주문 위메프오 서비스 점검중이라네요. 위메프오에서 교촌 50퍼 페이백 행사중입니다. 위메프오 지금 시켜도 될까요 아놔 위메프오 위메프오 주문완료 위메프오 되시나요? 위메프오 실환가요 위메프오 겨우주문했는데 위메프오 배달 여기 프렌차이즈들 좀 들어왔네요 위메프오 배달 여기 프렌차이즈들 좀 들어왔네요 위메프오 교촌 배달완료되면 포인트적립되나요? 위메프오 교촌 끈기로 성공했네요



넘어가고 주문되네요. 주문내역에도 주문확인중인가 뜨다가 배달 예상시간 뜨구요. 간단히 뭐 먹긴 했지만...이걸 2시간이나 기다리는 ㄷㄷ 배달 오는거까지하면 거진 3시간 가까이겠네요. 위메프오는 들어가지는데 환불은 계속안돼고 있네요 포인트까지 다묶여있네요 ㅠ 카드결제 3번되어있어서 취소처리하려고





안뜬다고 하고 이거 그럼 어찌해야되나요 다른지역에 와있어서 지금 집에가면 다시 갈 수도 없는데 아... 위메프 괜히 봤다... 이벤트라고 몰려서 그런지 결제 실패하네요 이런경우는 첨이네요 집가는길에 찾아가려고 포장주문했는데 주문은 됐는데 확인해보려는데 매장이 전화연결이 안되네요. 결제성공했으나 결재가 2번됨 ㅋㅋ 1초사이 결제 2번





위메프오개판 ㅋㅋ 위메프오 kfc 주문 저렴하네요 위메프오 KFC 주문완료 저도 오늘 저녁식사 위메프오 9시 넘으니까 점검 풀리고 주문되네요. 위메프오 환불 아직 이신분계신가요?? 교촌이벤트 위메프오 고객센터 현황 아침으로 라면 2봉 먹어서





저는 포인트 적립안되네요 짜증나서 바로 지웠습니다 ㅡ.ㅡ 위메프는 나름 큰 행사였을텐데 이벤트하고 욕만 먹는듯 픽업해서 이미 뱃속에서 소화가 다 되었는데 위메프오에는 메뉴완성에서 안바뀌네요 밑에 배달/픽업완료후 적립된다는 문구가 있는거 봐서는 픽업 완료처리되어야 적립될 듯한데요 이거 참





되네요... 빡쳐서 전화하는데 통화중 ㄷㄷ 뷰3 인데 플레이스토어에 아예 검색이 안되네요 포인트나 받아볼까 했는데 쥬륵... 위메프오 배달도 가게 0개 일줄알았는데 카페 랑 치킨 보이네요 다들 위메프오 사용하시나요 첫주문 괜찮은거같은데요 6000원적립 나중에 써도되죵? 지난번에는 스카치 테이프 붙이더니 이제는





일단 뒷일은 먹고 보겠습니다 위메프에서 물건 사니까 신규회원 전용 5천원권 받았는데 필요하신 분 재주문했습니다 제꺼랑 와이프꺼랑 두개 시켰는데 2분사이로 카드사결제취소문자가 오네요 잊고 푹자야겠어요 ㅎㅎ 돈은 빠져나가고 포인트도 빠져나가고 그런데 주문내역은 안뜨네요. 매장 전화해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