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퀴즈에 나온 고3 학생이 하는 말 저는 이제부터 혼전순결 시도해보려구요 순결과 결혼 교회나 성당 다니면 다 혼전순결인가요? 결혼하고 섹스를 못한 실제 부부 이야기 혼전순결 여친과 건강검진..헤어져야 하나요? 여자 혼전순결이 의미 없는 이유 혼후순결을 실천하고 계신 분 손



이야기를 어쩌다 우연히 친구한테 했는데 나한테 나쁜놈이라고 하더군요 여자랑 사귀면 무조건 그여자랑 결혼해야되나요? 안하면 나쁜놈? 어이없었습니다 혼전순결 혼후순결 지킨다고 누가 상주는거 아니잖아요 왜 올바르게 생활할려고 하세요? 왜 금욕주의적인 삶을 사세요? 이건 레알 펙트





이유를 물으니 그 답이... 자기는 혼전순결 주의자라나요? 세상 보기 드문 청년 이었어요. 내일모레 곧 서른이라ㅜㅜ 빨리 장가가고 싶으니깐 내년부터 다시 교회를 열심히 나가는척 해봐야겠음 ㅎ 혼전순결이라는게 다른 여자랑 한 것도 순결이 깨지나요?? 결혼할 여자랑 결혼하기 전에만 안하면 순결맞죠?? 경리 누나 같은 아가씨 찾으러 먼길 떠납니다



그리고 이를 이끌어주는 것중에 것이 성행위입니다. 악마는 실제로 존재하고 이들의 큰 목표는 가정의 파괴입니다. 그래서 악마가 지배하는 세상에서 이혼드라마가 판을 치고 불륜을 아름답게 그리는 노래들이 나오고 오로지 sex 만이 세상의 모든 가치인냥 사람들을 세뇌시킵니다. 하지만 그 결과는 낙태 불륜 헤어짐



+ 성폭행 당한 여자 기사를 보고, “남녀 간에 1:1로 성폭행은 불가능합니다. 여자가 X지를 쪼이면 뺄 수가 없는데 이게 무슨 말이 안 되는 소리입니까? 합의하에 한게 아니면 애당초 1:1 성폭행이란 거는 불가능합니다” 막말너무한다 모공에 특정종교를 믿는분들이 많은거도 아니고





김구라는 어색한 웃음을 보였지만 곧 고개숙여 "미안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신애 혼전순결 기사를 보고, 결혼 전엔 섹스를 하지 않겠다. 지금 이 시대에 말이죠 나이 30살 처먹고 뭐 하는 짓인지 뭐 어쨌든 성인인데 섹스 경험 없다는 게 메리트가 아니에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음 떡치는 게 당연한 건데 꼭 결혼을 전제로



안하고 있었으면서 또 결혼까지 했습니다. 놀라운 사실입니다. 그 여동생은 섹스 경험이 전혀 없는 여자였고 결혼후에도 남편과 몇번 시도를 했는데 여자가 엄청 겁을 먹어서 계속 실패 했다고 하더군요... 어떻게 여자 질에 남자 거시기가 들어가냐고 하면서 말이죠... 처음에는 남자를 쪼다로 생각했는데 오히려 남자가



이 되어서 본인이 힘들때 남편에게 헌신을 당당하게 요구할 수 있으며 남자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자신을 위해 몸을 허락하고 자신의 몸을 바쳐 아이들을 낳아준 여자에게 순결을 바치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순결한 사람이 바보로 여기는 것에 역사는 오래되지 않았습니다. 악마의 프랑스 68혁명 부터 시작된 것이었고 그 이전에는





히히히스토리 보고 있는데 혼후 순결 나오네요 ㅎㅎㅎ 저는 혼전순결도 안되고 혼후순결도 안되고 ㅎㅎㅎ 근데 히히히스토리 왜 이렇게 야한가요 ? ㅋㅋㅋ 얘기로 듣는게 훨씬 더 ㄷ ㄷ ㄷ ㄷ 특히 박지희 아나운서 거침 없네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현재 저는 20대후반이고 여친은





등등 더 큰 고통으로 다가오고 비극으로 다가옵니다. 하지만 이런것은 드라마 가요 영화에서 절대 가르쳐주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은 세뇌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불과 30년전까지만 해도 혼전순결이 당연시 되었던 것은 당연한 일이었습니다. 여러남자에게 몸을 허락한 여자가 어떻게 40 50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