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순식 대표, 전국영화산업노동조합 위원장 안병호, 한국영화제작가협회 회장 이은, 반독과점영대위 운영위원 권영락, 반독과점영대위 대변인 배장수 등이 참석했다. 앞서 반독과점영대위는 '겨울왕국2' 개봉일인 21일 오후 긴급 기자회견을 이튿날인 22일 열겠다고 공지했다. 이 자리에 '블랙머니' 정지영 감독과 제작진이 참석한다고 전했다. 영대위의 주장처럼 스크린 독과점 논란은



간 것도 있는데 넘 잘함 역시 연기쪽이다 보고 싶은데 나 사는지역에 상영 안할까봐 걱정이네 김희애님이나 소혜나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나오는데 .. 나도 아직 첫사랑이 꿈에 나오는데 너무 공감이 가가지구 ㅎㅎ 나카무라 유코



보고 왔는데 소혜 연기 잘한다 윤희에게 본 덬들 있음??? 윤희에게 후기 소혜) 영화 '윤희에게' 보러 왔습니다. 영화 윤희에게 볼vs말 영화 윤희에게는 이 시국에 일본로케네요 김희애의 ‘윤희에게’…상영관 악재란 없다 윤희에게 봤는데 약간 잡생각 야주약한ㅅㅍ? 김희애 주연 영화 메인 포스터 지방덬이라





와 나 이번년도 많이봤다 뿌듯 무슨 내용인지 하나도모름 그냥 슼에 올라온 글 보니까 작은영화인데 괜찮게 뽑힌거같던데 마침 우리동네 영화관에서 오늘 하길래 볼까 하는데 오늘 11월 7일 목요일 저녁 8시 10분 CGV 용산아이파크몰 '윤희에게' 시사회 나눔합니다. 저는 엊그제 시사회로 미리





더 돋보였던 것 같지만 김지영, 윤희에게, 미성년 정도만 봤는데도 대한민국이라면 어디에나 존재할 법한 모녀상을 담담한 연출이랑 특별히 힘 주지 않은 대사로도(물론 울컥하게끔 하는 장면에서두) 잘 그려낸 거 같았어 그래서 좋았다 엄마랑 자주자주 영화관 갈



없는데도 그냥 그 분위기에 감정이 다 전해져서 초반부터 계속 울면서 봤음ㅠㅠ 엄마에 대해서 말하지 못하는 사랑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보게 하는 영화 같아 이시국이긴하지만ㅠㅠㅋㅋ 영화 배경도 잘어울리고.. 지금 계절에 너무 잘어울려서 영화관에서 보는거 완전 추천이고 못본덬들은 나중에 집에서라도 꼭 한번 봐봐 개봉까지 얼마나 더 늘거같음? 독립 영화치고 많이



‘윤희에게’의 상영관 확대를 촉구하는 관객들의 자발적인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다. “개봉 첫날에 상영관도 적어서 속상하다_트위터@retu**, “나만 못 봐 윤희에게 시간표가 왜 이래..._트위터@Jye***, “‘윤희에게’는 상영관이 거의 없네요. 보고 싶은데 근처 영화관은 전부 안하는.. ㅠㅠ” 다음 jy**, “배우님들 연기 너무 좋았어요. 상영관이 너무 적은 게 실퍼요 좀 늘려주세요ㅠㅠㅠ”_CGV YR***,





독과점 더 싫어 '겨울왕국2' 스크린독과점 논란..'블랙머니'는 있고 '윤희에게'는 없다 [윤희에게] 영화 아주 좋습니다ㅎㅎ추천! 영화 블랙 머니, 윤희에게 예고편 45살일본여배우와 54살 김희애 그리고 소혜가 생각보다 작품을 잘 골라 김희애 주연 영화 메인 포스터 영화 <윤희에게> 네티즌





그렇게 많이 오니? 밀회 내남자의 여자 이번에 개봉하는 퀴어영화 “윤희에게” 제가 좋아하는 김희애님과 소혜가 나옵니다 ㅎㅎ 일본영화 러브레터 느낌도 나는데 ㅋ 옛애인과 봤던 영화라 또 생각나네요 쿨럭 윤희, 쥰 만나는 장면이 그렇게 짧을 줄 몰랐음ㅋㅋㅋ 그래서 그 느낌이





감성 멜로이다. 김희애와 김소혜, 성유빈의 캐릭터와 완벽 동화된 열연과 세상의 모든 ‘윤희’에게 응원과 희망을 전하는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이 조화를 이뤄 개봉 후 근래 보기 드문 높은 완성도에 만족감을 표한 관객들의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윤희에게’는 자극적이고 작위적인 설정 없이 따뜻하고 섬세한 손길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