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OST - 다중 가수 지원 Just 스윙스,기리보이,BILL STAX (빌스택스),씨잼 (C Jamm),천재노창 - 앨범내 트랙별 가수가 다를 경우 개별 이름 입력 추가로 제가 사용하는 파일명 변환 스크립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발매일 기준으로 소팅되는 폴더 만들고 - 앨범 유형 넣고 - 트랙번호, 제목으로 파일명 생성 (CD가 1장 이상일 경우 앞에 CD 번호 붙임) G:\내 드라이브\Music\MP3\%albumartist%\%releasetime% %albumtype% %album%\$if($grtr(%disctotal%,1),%discnumber%-$num(%track%,2),$num(%track%,2)).%title% ---------------------- 업데이트 내역 ---------------------- 2018-12-25 아티스트가 Various artists





가격 때문에 힙합 커뮤에서 소소하게 말이 나옴 (보통 국힙 래퍼 앨범들은 2만원을 넘는게 잘 없음) 그리고 사양이 올라왔는데 ?330X440?? 상상도 못한 숫자에 전부 오타를 의심함 그런데 오늘 공계에 올라온 실물 앨범... 여기서도 몇몇 팬들은 이벤트용이거나 그런거겠지ㅎㅎ





튀어나와서 장난꾸러기 표정으로 슈가 쳐다봄 ㅋㅋㅋㅋㅋㅋ 쑥쓰러운지 비교적 조용히 있는 슈가보다 멤버들이 신나보임 ㅋㅋ 우회전 좌회전 춤까지 신나게 추는 막내 정국ㅋㅋ 진짜 저 기리보이, 창모라는 이름은 음원사이트에서 빠지는걸 본 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 무슨 노랜지도 몰라 하도 여러개가 있어서 그리고 허구한날 검색어에 떠있음 아이유,태연,방탄소년단 이런 느낌으로 좋은 곡 추천 좀 힙합펭수 1등해서 커버올리기로 했던데 언제쯤 올라올까ㅋㅋ요새 펭수는 넘바빠서 연습할 시간도





아예 없는 사람 취급하는 그루비룸ㅋㅋㅋㅋㅋㅋ 군대가기 전날까지 사재기 저격 가사 쓰고간 로꼬 돈벌어서 사재기 없애겠다는 기리보이ㅋㅋㅋㅋㅋㅋ 맞말하는 딘딘 숀, 닐로 저격하는 쿤디판다 쿤디판다의 글을 리그램한 재키와이와



기리보이 신곡 좋당 [MUSIC] Fromm(프롬) - 서로의 조각 (with 기리보이) 기리보이 스타쉽 아니었나 기리보이 앨범커버 ㄹㅇ 치명적이였나 코피난거봐 정말 억소리나는 기리보이의 옷방 大공개 + 새롭게 구매한 NEW 아이템 언박싱까지!ㅣ기리보이 FLEX실 공개



에픽하이 우디 로꼬 기리보이 대도서관 엠씨더맥스 제이윤 프로듀스101 최은빈 폴킴 박진영 식케이 그루비룸 딘딘 윤종신 임창정 블락비 박경 기리보이





기리보이 그루비룸 식케이 로꼬 딘딘 끝판왕 박경 링딩동 - 샤이니 암욜맨 - 더블에스오공일 진진자라 - 태진아 아모르파티 - 김연자 라송 - 비 짐살라빔 - 레드벨벳 던질까 말까 - 트니트니 동원참치 - 조정석, 손나은 슈퍼콘 - 손흥민 띵 - 기리보이



[티저] 기리보이 - 제설(Snow Sweeping) 팬들 사이에서 소소하게 논란이었던 기리보이 앨범...jpg 아까 조명스포 사진에서 가수이름들 다 나오지 않음? 원호가 실력멤은 아니었지? 그 서바이벌했을때 파트하나도 없지않았나 “복층 오피스텔을...” 지금껏 주문한 배달음식 총 액수 공개한 기리보이 음감님 힙잘알같아ㅋㅋㅋ 점심식사 맛있게 드셨나요? 와 멜론 탑텐에 아이돌이 한팀도 없네 근데 기리보이도 라인업 안떴는데 본인피셜 나오잖아 기리보이 앨범 또나왔네 ㄷㄷㄷ ㄷ 수능금지곡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굴까!! 트로트 한명은 무조건 나올거같고 해설





근데 시청자 수 보면 5명 아래임 항상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그러는데 마즘? 아마 숀 way back home 그 이후때일 거 기리보이? 지금 리허설 한다고 인스타 올림 가능성 있는거지? 느낌 뭔가 복서 느낌 기리보이는 있어도 엠맥은 없었잖아 안나올듯 가사 멜로디 다 취향저격임ㅠㅠㅠㅠㅠㅠ 기리보이는 뭐여 오늘 외근 갔다 돌아오는 길에



2팀 더 추가될거같아 지디 나이키 콜라보 신발 인증한 연옌들 많네 멜뮤 나는 시작 더보이즈 무대부터 좋던데.. 기리보이스윙스 그 무대도 좋앗음... 내일 멜뮤 기리보이도 나오네 사재기 의혹 가수들 저격하는 래퍼들 모음 2017년 13팀 작년 14팀이었으니까 내일 3팀정도는 더 추가될거같은데 기리보이 신곡 좋당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