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뒤에는 방송에 탄 명소나 가게에 관광객이 몰려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도 했다. 2008년은 멤버들이 갑자기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해 '무조건'을 불렀던 경남 거창편, 아무 계획도 없이 무대포로 대학교에 방문해 깜짝 공연을 하며 일을 벌렸던 경북 문경편, 신입 PD였던 유호진PD의 몰래카메라와 복불복 마라톤 대회로 인상을 남긴 전북 장수편, 그리고 백령도편과 백두산편 등이 꾸준히





유재석의 둘째가 태어났을때 박수홍 드립 풍문) 방탄소년단이 갈라놓은 20년의 우정.twt 박수홍 넘 짜증낰ㅋㅋㅋㅋ 어제 미우새 다홍이 보신 분 계시나요 옛날 예능 하니까 생각났는데 해피투게더 개그맨 7기 편 존잼임 유재석 동기들 나오는 편 이거 꼭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수홍 방송 사고 하지만 겨울왕국2 기념 굿즈 질렀습니다 ㅋㅋ 정원중 교통사고 사망사건, 경찰도 굉장히 안타까워하는 사고 다이어트 필수템은 너야 너! 픽스 바디체크 인바디 체중계 XSC-301 !!!! 박수홍 방송사고..[10] ㅋㅋ 박수홍 리얼하네요 ㅋㅋ (약스압) 엠팍에서 선정한 지난 13년간 연도별



육아 예능 붐을 이끌었다. 관찰 예능의 시초로 언급되기도 하는데 지금 관찰 예능으로 불리는 프로그램들과는 형식이 많이 상이하고 오히려 아이들과 함께 하는 1박 2일에 가깝다. 첫방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빠르게 10%를 돌파하고 강력한 상대인 K팝 스타도 넘어서며 단숨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고 20%까지 달성하기도 한다. 아직까지도 아이들이 종종 인터넷 상에서 언급되고 여기서 나온 말들이 유행어로 아직도 쓰이는 등 큰 임팩트를 남겼다. 다만 2014년으로 넘어가면서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을 모아 순위 경쟁을 시킨다는 어찌보면 그렇게 기발하지 않은듯 파격적인 포맷 덕에 첫방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며 단숨에 장기 부진에 빠졌던 일밤을 부활시키는데 성공했다. 특히 김건모 재도전 사태는 예능 역사상 손꼽히는 대형 이슈이기도 하다. 음악성을 인정받는 가수들로 순위를 매겨 줄을 세운다는 점이 많은 비판을 받기도 했지만 나중에는 실력파 가수들이 조명받고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얻어간다는 점에서 가요계에 좋은 영향을 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과거의 명곡들이 명가수들을 통해 재조명되는 순기능을 있었다. 김범수의 '제발', 임재범의 '여러분',





2014년 :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4년 당시 출연진 : 이휘재-이서언-이서준, 추성훈-추사랑, 타블로-이하루, 송일국-송대한-송민국-송만세 등 아빠 어디가로 촉발된 육아 예능 붐 속에서 나온 후발주자이다. 아빠 어디가 아류라는 비판 속에서 시작했지만 결과적으로 아빠 어디가급 혹은 그 이상의 높은 인기를 얻었고 심지어 몇 배는 길게 롱런 중이다. 심지어 지금도 인기 상위권이다. 초반에는 추성훈의 딸 추사랑이 큰 인기를 얻었다면 2014년 중순부터는 송일국의 세 쌍둥이 아들들이 그야말로 돌풍을 일으키며 프로그램의 인기를 이끌었다. 최고 시청률은 20.7%이다.



멋대로 해라', '쉘 위 댄스' 등의 특집들이 큰 반향을 일으켰다. '무인도 특집'에서 열악한 환경에서 생존하고 모래 바닥에서 노숙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었다. '서울 구경 선착순 한명'은 로드 미션의 시발점이라 할 수 있으며 이후 무한도전을 통해 탄생한 추격전의 기초가 되었다. '쉘 위 댄스' 특집을 통해 무한도전에서





있다. 일밤의 코너로 있던 시절, 크게 빛을 보진 못했지만 독립 프로그램으로 나오며 시청률도 크게 오르고 점점 인기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2009년 연말에 20%에 꾸준히 육박하더니 2010년 들어서는 20%를 돌파하기도 하였다. 여성 중년 예능인들의 활약이 돋보이며 줌마테이너라는 신조어를 남기기도 하였다. 2010년 : 슈퍼스타 K 시즌2 시즌2 당시 출연진 : (진행) 김성주 / (심사위원) 이승철, 윤종신, 엄정화 / (참가자) 허각, 존박, 장재인, 강승윤 등 이 전에 우리나라에 오디션 프로가 있기 했지만 제대로



등 12대 중과실에 해당하는 사고는 아닌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거든. 지금 경찰이 불구속 입건을 해서 조사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이를 듣던 박수홍은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던 17세 청소년이었다면서?"라고 물었고, 또 다른 연예부기자는 "그렇다. 원동기 면허증도 있는 상태였다. 경찰도 굉장히 안타까워했다. 대중이 추측하는 곡예 운전을



외국인 패널들의 수준 높은 토론은 높은 화제성과 인기를 끌어오는데 충분했다. 특히 여러 프로그램이 파생되며 프로그램의 단발성 화제로 그쳤던 미녀들의 수다와는 다른 양상을 보였다. 여담으로 이 프로그램은 2017년 말까지 존속되었는데 그 사이 탑급 MC로 성장한 전현무가 계속 유세윤에 밀려 사이드 자리에 앉아있는 점이 재미있게





이후에도 꾸준히 나영석 예능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아차상 : 냉장고를 부탁해 2015년은 삼시세끼,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백종원과 냉장고를 부탁해 3대 음식 방송으로 인해 그야말로 쿡방 천하라고 할 수 있었다. 특히 냉장고를 부탁해는 수많은 스타 셰프들의 탄생을 이끌었다. 유명 셰프들이 15분동안 음식을 만들며 대결하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