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밀고 있다. (선수들이) 대부분 안하고 그냥 들어간다. 특히 전반을 지고 있는 경우는 더 그렇다. 하지만 경기 전이나 후에는 해주는 경우가 많다. 농구화를 주는 경우도 있다”며 NBA의 사례를 근거로 들었다. 농구팬들은 김승현 위원의 발언에 공감하지 못하고 있다. 대패를 당한 선수단의 무거운 분위기가 팬서비스를 무시할만한 합당한 근거는 될 수 없다는 것이다. 어린이팬이 하이파이브를 요청한





선수들의 사생활까지 간섭하는 것은 잘못이라 지적했다. 김 위원은 “진정한 팬이라면 선수들이 코트에서 뛰는 것을 보고 싶은 거지 사적인 모습까지 바라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의견을 냈다. 아울러 김 위원은 “NBA경기를 자세히 보시면 전반전 끝나고 라커룸 갈때 보면 어린 팬들이 하이파이브를 해달라고 손을 내밀고 있다. (선수들이) 대부분 안하고 그냥 들어간다. 특히 전반을 지고 있는 경우는 더 그렇다. 하지만 경기 전이나 후에는 해주는 경우가





많다. 농구화를 주는 경우도 있다”며 NBA의 사례를 근거로 들었다. 농구팬들은 김승현 위원의 발언에 공감하지 못하고 있다. 대패를 당한 선수단의 무거운 분위기가 팬서비스를 무시할만한 합당한 근거는 될 수 없다는 것이다. 어린이팬이 하이파이브를 요청한 장소는 사적인 공간이 아니라 경기장 안 관중석이었다. 김 위원이 언급한 NBA의 사례 역시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가 될 수 있다. 김승현 위원의





나타났다. 여자 프로배구가 66.6%로 '긍정 평가' 비율이 가장 높았고, 남자 프로배구가 62.7%로 뒤를 이었다. 이어 남자 프로농구가 57.5%, 프로야구가 57.3%, 여자 프로농구가 55.6%, 프로축구가 55.5%를 기록했다. '부정 평가' 비율도 여자 프로배구가 3.7%, 남자 프로배구가 5.1%에 불과해 다른 종목보다 좋은 점수를 받았다. 1위 : 여자배구(66.6%) 2위 : 남자배구(62.7%) 3위 : 남자농구(57.5%) 4위 : 야구(57.3%) 5위 : 여자농구(55.6%) 6위 : 축구(55.5%)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김영옥 [촬영=김동찬]



따르면 장쯔위가 5살 때 부모를 따라 농구 경기를 관전했는데 선수들의 세밀한 동작을 모두 외워 흉내를 낼 정도로 큰 관심을 보였다고 합니다. 집안에 농구 선수 출신이 많고 어머니가 현직 지도자이기 때문에 본인의 치열한 노력만 더해지면 대성할 조건을 갖춘 셈입니다. 이 때문에 중국 스포츠계는 장쯔위가 완전히 농구를 위해 태어난 선수라고 흥분하고 있습니다. 장쯔위는 "비록 부모의 독촉이 없다고 하더라도 내가 농구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농구의 길을 선택하고 앞으로 계속해나가겠다. 지금은 초등학생이기 때문에 학업에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거인





관련 김승현, 우지원 팟캐스트 내용.txt (EBS에서 제작하는 방송) -슼방 펌 야근 따위 버리고 달려옴 ㅋㅋㅋ 박스는 배대지에서 검수해서 이미 개봉 상태였고 두구두구 ㅋㅋㅋ 껍데기 좀 찌그러졌는데 기계만 괜찮으면 ㅋㅋㅋ 두둥 ㅋㅋㅋ 안에 기계 ㅋㅋㅋㅋ 오빠 사인만 보임 지금 기계 보고 신남 ㅋㅋㅋ 오빠 사인 있어 ㅋㅋㅋ 나 이런거 처음 가져봄 ㅋㅋㅋㅋ 응 맞아 나 신입^^ 오빠 사인 나도 생겼다고 신나는 중 ㅋㅋㅋㅋㅋㅋ





'그 선수(=이정현)'와의 이야기도 풀겠다고 인터뷰함ㄷㄷ 여긴, 보통 선후배 간의 투닥거림이 아니라, 진짜 신경전에다가 조금만 같이 붙여놓으면 개싸움각임...ㅎㅎㅎ 어제 (11월17일) KCC와 삼성 경기(전주대첩)가 있었는데, 이관희는 "일요일에 전주에서 중요한 약속이 있다"며 "그날 경기에서는 삼성이 이길 것"이라고 투지를 드러냄. (출처: 실제로 어제 이관희 악착같이 집중하고 잘 함(3점슛 4개, 27득점). 이정현도 더 잘하려고 열심히 하는게 보임. 몇 년 전만 해도 실력에서 이정현이 우위라는 평이었는데, 요즘이관희 실력이 상당이 많이 올라오긴 함. 그리고 어제(11.17)도 기대를





만리장성' 야오밍의 키와 거의 비슷한 228㎝의 엄청난 장신인 데다 체중도 140㎏이 넘어 우리 선수들을 무척 괴롭혔습니다. 1980년대 초반 한국 여자농구도 '숙적'인 중국의 거인들에게 시달렸습니다. 박찬숙(190㎝)이라는 걸출한 스타를 보유하고도 우리 팀은 중공만 만나면 힘을 쓰지 못했습니다. 중공에 진월방(천위에팡)이라는 '괴물 센터'가 버티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과거 언론 보도를 보면 진월방의 키는 최저 205㎝에서





6년간 많은 경험을 했네요 .(지금은 과분하게 사무국장직을 맡고있어서 실무에서 조금 멀어졌지만 이 업무는 쭉 맡고 있네요) 지난 6년간 맡은 사례중 큰 사례 2가지 정도만 요약하면.. 1. ㅇㅇ군 노동력 착취 사건 ㅡ 경남 ㅇㅇ군 장애인 3남매 10여년간 돼지농장 착취 사건이었네요..사례의뢰를 받고 해당 군청을 찾아가니 그런일없다....그래서 몇주간 조사해서 해당 피해사실 입증해서 다시 군청 찾아가니 그제서야 적극적으로 해결할려고 했었지요..그래서 우리센터에서 사례회의를 개최하자해서 우리 센터에서는 당시 저포함 말단직원 2명..군청에선 계장3명 주무관등 5명 총8명의 공무원이 회의참석해서 결론은 이슈화 안시키면





서장훈(33)을 KCC로 보낸 서울 삼성은 서장훈.임재현(30).추승균(33)을 보호선수로 지정한 명단을 KCC로부터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KCC가 이들 3명을 제외한 나머지 선수 중 한 명을 보상선수로 보내겠다는 뜻으로 이상민이 삼성 유니폼을 입을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상민은 1997~98시즌 KCC 전신인 현대에 입단, 데뷔 시즌 정규리그와 98~99시즌 정규리그에서 연속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되는 등 최고의 인기를 끌었다. 30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