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다. 주중 기준 하루 총 50개 한정 판매하며, 최소 3일 전에는 예약해야 한다. 서울신라호텔은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를 선보인다. 초록색 녹차 가루를 뿌린 트리 모양의 케이크다. 이 케이크는 2006년 출시된 뒤 서울신라호텔의 대표적 상품이 됐다. 케이크는 다음 달 1~25일 판매하며, 3일 전 예약이 필수다. 뚜레쥬르가 출시한 겨울왕국2 케이크. /CJ푸드빌 제공 뚜레쥬르는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 2’를





프로포즈 기회를 엿보고 반지도 준비하고 혼자 리허설 하고 뭐 이거저거 시도 많이 하던데 이거 보니깐 “어... 나도 여친이랑 결혼 하려면 저래야하나...?” 싶더라고요. 프로포즈 꼭 해야하나요? 일부러 사전정보 안찾아보고 갔어 1에비해 훨씬 본격 뮤지컬영화 느낌?? 일단 내 느낌을 요약하면 혜나느님!!!!!!!!!!!!!!!!! 토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는 개좋은데 대놓고 웃으라고 만든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그 웃긴넘버ㅋㅋㅋㅋ를 내가 좋아하는 밴드가 불러서 좋은데 자꾸 장면들이 떠올라서 웃겼음 ㅋㅋㅋㅋ 아무튼 귀호강 잔뜩했다!! 내용은 그냥 그랬는데 나 왜 울었는지 아시는분? 소진해야 하는 쿠폰이 있는데 너무 볼 게 없어 영화





꼭 챙겨~" 작년에 캠핑장에서 만들어 준 올라프 눈사람이 꽤나 맘에 들었나 봅니다. 올라프와 관련된 몇 가지 기억이 떠오르네요. 작년 겨울 어느 눈 오는 날... "아빠~ 눈 온다~ 나 올라프 친구 갖고 싶어~" "응 지맹~ 잠깐만 기다려 봐~" 차량용 성에 제거기를 들고 작업에 들어갑니다. 돌리고 돌리고... 깎고 깎고... "아빠! 나의 눈 공격을 받아랏 !!" 눈덩이를 던지며 깔깔깔 즐거워 하네요ㅋㅋ "아빠~ 화해하자~ 하트 받아^^" 몸통과 머리 형태를 거의 만들었습니다. 파쇄석으로 눈동자를 붙이고, 나뭇가지로





믿고듣는 만능 보컬리스트 태연 올 겨울, 벌써부터 귀호강 예약! #겨울왕국2 #태연 아트 포스터 대공개 오우 웅장하니 좋네요ㅋㅋㅋ 풀버전도 기대되는데 내일인가 11월 7일에 풀린다고 하던데 18억뷰 ㄷㄷㄷㄷㄷㄷㄷㄷ 딱 엘사 각성하는 부분을 노래로 표현해서 진짜 소름 ?? 갑자기 오픈돼서 봣는데 애들이 좋아할 경품이 너무 많네요ㅋㅋㅋㅋㅋ 오늘부터 열심히 뿌려볼랍니다 애들 경품 좀 타주게 어제 점심에 애들이랑 보러 갔는데 시작하자마자 둘째가 집중 못해서 민폐될까봐 와이프가 바로 데리고 나갔어요ㅜㅜ 굳이 후기 남기는 이유는 1편과 비교하시는





22만명, 흥행 수입 3억엔 돌파 3. 오전 0시, 키스하러 와줘 (1주) 주말 2일간 동원 12만 1000명, 흥행 수입 1억 4500만엔 4. 영화 스밋코구라시 튀어나오는 그림책과 비밀의 아이 (5주) 누계 동원 81만명 돌파, 흥행 수입 10억엔 임박 5. 결산! 츄신구라 (3주) 6.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5주) 누계



없이 나옵니다. 특히 극장에서 사람들이 가장 빵터졌을 때가, 개그씬이 아니고 영화중간에 한남자가 노뜬금 솔로곡을 불러제꼈을 때입니다. 어처구니 없어서 웃은 거죠. 기타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애들 눈에는 어벤져스 스타일의, 파워업된 엘사를 좋아할 수도 있을 것같습니다. *스크롤 다올라가고 쿠키영상 하나 잠깐 나오는데 엄청귀염귀염합니다. 내용은 없어요.



오늘 보고 왔습니다 CGV 시간표가 버스 시간표네요 안나가 제일성공 했네요 정치적 정적인 엘사를 제거하고 여왕이 되는데 성공 했고 엘사는 북쪽 지방으로 유베를 가게 되었으니 깐요 이말 했더니 집사람이 저보고 타락 했다고 하네요 재밌어?? 자막판으로 봤는데 더빙판도 괜찮네요. 단순 로봇이 아니라 시계변신기능





심하게 재미없었네요 지루함.뜬금포 들이 몇 있었고 호불호 엄청 갈릴것 같네요 오뚜기 육개장 저는 처음봐서 한번 사봤어요~~ 맛은 아직 모르겠...낼 먹으려구요 저는 겨울왕국1 이 더 재밌고... 초딩둘은 겨울왕국2가 더 재밌다고 하고 6세 딸아이는 엘사랑 안나가 너무 예쁘다고 ㅋ 그리고 마지막마무리는... 주차! 그럼...이만.... 좋은 밤 되세요~^^ 어제 일간 67위였는데 얼마나 올라갈지 기대됨 겨울왕국 2 케익이 나왔더라구요.. 오늘할인행사 하길래 하나 겟 했습니다. 현재 입원중인 딸내미 퇴원하면 바꿔줘야겠습니다. 타이틀 붙어있는 3곡 들어봤는데 느낌이 먼가 그렇다 그냥 디즈니가 다 해먹은 해...라고 요약되는 상황인 가운데



크레딧 한국 버전도 틀어주더라구요? 한국 버전은 왜 여자가 불렀을까 좀 의문이 듭니다. 잘 부르고 말고를 떠나서 원곡과 동일하게 남자가 커버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요. 얼마 전에 김종국이 Speechless 불렀다고 엄청 까여서 일부러 좀 사린 것 같아요.. 엘사와 안나는 어째서 잘 때도 화장을 안지우는 것인가... 심지어 엘사는 눈두덩이에 스모키 화장 엄청 짙음.. 고현정 누나가 분명히 이렇게 말씀하셨는데..... 디즈니는 진짜 개썅마웨구나 시발... 엘사 뭐하냐고 그럼 자매품:합체로봇에 분노하는 엄마들 1편이 어떤 스토리인지 대충만 아는 정도야 친구가 2편 같이보러가자고하는데 그냥가도 보는데 지장없을까?





앞선 속도로 눈길을 끈다. 더불어 개봉 2주 차에도 80.8%라는 높은 수치로 전체 예매율 1위를 수성하고 있어 앞으로 '겨울왕국 2'가 이뤄낼 행보에 기대를 더한다. GIF GIF 긔엽스빈다 일단 오역도 없고 1편은 엘사 노래 목소리가 좀 안 어울려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잘 어울리게 잘함 중국에 이어 전세계 2위(미국 제외) 3위 영국과도 꽤 큰 차 진짜 겨울왕국이 한국과 뭐가 맞아도 엄청 잘 맞는 게 아닌가 싶습니다 극장에서 영화를 깔끔(?)하게 본게 언젠지 모르겠네요. 지금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