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드리드), 프렌키 더 용(바르셀로나), 수비수 마르셀루, 세르히오 라모스(이상 레알 마드리드), 판 데이크, 더리흐트(유벤투스), 골키퍼 알리송(리버풀)과 함께 포함됐다. 메시는 FIFA-FIFro 월드베스트11까지 2관왕에 올랐다. [사진 FIFA 월드컵 인스타그램] 메시는 시상식에 참석해 기쁨을 누리고 동료들의 수상도 축하해줬다. 반면 호날두는 월드베스트11에 선정됐는데도 시상식에 참석조차하지 않아 대조를 이뤘다. 현지 언론들은 호날두가 근육피로로 인해 시상식에 불참했다고 예상했다. 시상식





악뮤 홈스쿨링 손흥민 학교 중퇴 시키고 독일 유학 가서 축구 이세돌 중학교 중퇴하고 바둑두러다님 그래서 대 성공 학교만 다닌다고 능사가 아님 재능을 살려야져 그런데 상대팀 유니폼이 노란색이군요 닥필청입니디 전쟁 같았던 경기였다. 대한축구협회의 최영일 부회장을 비롯해 벤투 감독, 손흥민 모두





음…….). 벤투는 한술 더떠서 메짤라 위치에 나상호를 넣는 판단을 보여줬는데, 우리나라는 개처럼 뛰어다닐 수 있는 스프린트 체력이 좋은 선수가 부족해서 잘 뛰는 스트라이커를 메짤라에 넣은 겁니다. 하프스페이스에서 나상호는 연계가 거의 안되고 뺏기는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이 전술은 쓴 우리나라는 이기긴했어도 콜롬비아에게 개박살이 났습니다. 개인기량이 좋고 사이드를



상대 4백을 압박하고, 4명의 미드필더가 상대 미드필더 4명을 압박하는 이 전술은 압박만 따지면 진짜 최고였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2002년 스쿼드 보면 압박감이 느껴지네요 5. 이런 전술변화에 대한 개인적인 평가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 것 처럼 벤투는 이번 경기에서 똑같은 선수들로 352에 기반해서 약간씩만 고치는 식으로 대형변화를 주었습니다. 토트넘이 아약스를 상대할 때를 생각해보면, 한게임에 최소한의





내 신조가 아닌건 아닌것임 부모와 남이 싸워도 내부모가 잘못한건 잘못한거니까 똑바로 잡는게 맞다고 생각함 근데 여기 보배회원들은 지들 친분있다고, 일베들 설친다고 문재인 조금만 비판하면 바로 일베라함 ㅋㅋㅋㅋ 일베아니니까 상관없는데 저런 흑백논리는 태극기부대랑 뭔차이인지 묻고싶음 문재인대통령님이 남북관계 개선한다고 그렇게 신경많이쓰고 관계좋아졌다며 한민족이라며 티비에서 얼마나 떠들어댔는데 불과 이틀전 북한에서 축구하는거 응원단은 커녕 중계가 안되는게 누구 책임을



많이 넣어야댐 제글 공감 못하시면 다른의견 주세요 너무 잘 했는데 마지막에 힘 빠져서 못 뛰네요. 후반에 다른 선수 패스도 잘 안들어오고, 아쉽네요. 하지만 너무 잘 했습니다. 이런 경기 보는게 얼마만인지. ^^ 월클 손흥민! /Vollago 방금 냉면 배달 도착했는데 손흥민이 강슛 쏴서 주우러 가야함ㅠㅠ 고생 많았다 우리 선수들 진짜.... 광주에서 햄버거집 하는가 본데





경우는 아래 이탈리아 유로2016 전술분석 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탈리아는 홀딩미드필더와 센터백 보누치의 패싱 능력이 이미 기성용급이었다는 점, 그리고 전진한 윙백이 크로스, 패스가 정확하거나 세컨볼을 메짤라가 받기 쉽게 했다는점이 있었기 때문에 성공했는데, 우리나라는 김영권, 주세종의 탈압박 후 패스 능력 부족, 윙백이 깃털처럼 가볍고, 윙어의





다만 천재의 벽이 높긴 높은가봐요 ㅎㅎ 어차피 알아서 하는 녀석이라 그냥 냅뒀으면 어땠을까 싶긴 한데 슬슬 엄마표 교육이 결과물을 보여줘서 영어에서 제대로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기반은 충실히 다져줬으니 이제 그만 하산시키고 알아서 하게 냅두라고 해봤지만, 역시 엄마의 마음은 그렇지 않겠죠. 해왔던 것들이 성공했으니 계속 하고 싶은 욕심이 드나봅니다. 첫째에게 했던 테크트리를 잘



3골로 팀을 대회 4강으로 끌어 올렸고, 리그에서도 지난 시즌 해리 케인(17골)에 이어 12골로 팀 내 두 번째로 많은 골을 기록했다. 올 시즌에는 리그에서 2골, 챔피언스리그에서 1골을 기록하며 여전히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발렌시아의 이강인(18)은 21세 이하 발롱도르로 불리는 ‘코파 트로피’ 후보 10명에 이름을 올렸다. 유벤투스의 마테이스 더리흐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주앙 펠릭스 등이 경쟁자다. 이강인은 지난 6월 폴란드에서 열린



데리고오랰ㅋㅋㅋㅋㅋㅅㅂ 다시태어나도 불가능하다고 맨날 그럼ㅋㅋㅋㅋㅋㅋ 진짜 치혈한 경기도 아니고 실력차도 엄청나는 팀한테 밀집지역에서 골키퍼움직이는것까지 다 보고 디져라슛을 때리냐...이 동업자 의식도 없는세꺄~~술한잔하고 주저리 떱니다 기분나쁘신분들 죄송요 1군 최정예로 중립지역 중동에서 한다고 합니다. 제대로 기량확인할 경기네요.. 손흥민 피르미누는 리그 챔스 이번 국대에서 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