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루투스 음향기기에 적용되어있는 기능으로 음악을 재생하고 컨트롤 할 수 있는 일종의 표준 매뉴얼이다. HFP와 HSP는 음성통화를 할 수 있는 핸즈프리, 스피커폰 통화 방식과 동일한 기능이다. 단지, 표현이 어려울뿐. Power Output (R.M.S) : 10W (5W × 2) Frequency Response : 65Hz~18KHz Total Harmonic Distortion : ≤ 0.5% (1KHz 1W) Bluetooth Version : 4.2 Support Version :





사실 무근이라는 입장을 고수해왔다. 허위사실 유포라며 법적 대응 입장도 밝혔다. 사재기가 아니라면 억울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고 박경의 발언은 그래서 경솔하다. 그럼에도 박경의 발언이 용기 있었다며 응원하는 음악팬들이 많다는 것은 현 음원 차트에 대한 음악팬들의 불신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할 수 있게 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전문보기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어이없었는데 황인욱이 그룹이야? 멜론 실시간 검색 장덕철 상승좀 봐봐 야 일요일 새벽 1시에 멜론 순위 오른 노래들: 엑소곡, 노을, 김나영양다일, 임재현, 장덕철,그리고 오반 12위 상승 내가 기억하는 기계의 흐름 맞나 봐주라 솔직히 장덕철처럼 생긴 사람이 내 이상형인데 ?? 장덕철에서 철을 맡고있는 사람이 임철이야 191116 음악중심 1위 바이브



최근, 소속 가수의 신곡 ‘음원 사재기’ 제안을 받았다는 한 가요 기획사 관계자가 황당하다는 표정과 함께 입을 열었다. 27일 가수 성시경이 KBS 해피FM ‘매일 그대와 조규찬입니다’에 출연해 말했듯 “꺼져”라는 말이 목구멍까지 올라왔지만, 그렇게는 하지 못했다고 했다. 이날 티브이데일리와 만난 관계자는 “‘음원 차트 조작’이 최근 몇 년 새 굉장히 조직적인 구조를 갖추게 됐다”고 털어놨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멜론 등 인기



루머에 근거해 사실관계 확인 없이 발언한 것으로, 단순히 생각하면 아티스트 개인의 생각을 본인의 트윗에 올린 것뿐이다. 구체적인 실명을 거론하여 당사자들에게 불편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리며 다시 한 번 넓은 이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그런데도 논란은 더욱 커졌다. 바이브를 비롯해 송하예 등 박경이 실명을 언급한 가수들이 법적



따라 그 과정에 성실하게 임할 것이다 .다만, 본 건을 계기로, 모두가 서로를 의심하게 되고, 모두가 피해자가 되는 현 가요계 음원 차트 상황에 대한 루머가 명확히 밝혀지길 바라며 무엇보다 근본적으로 구조적인 문제 해결에 대한 건강한 논의가 있길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박경은 앞서 24일 오전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전상근처럼 장덕철처럼 황인욱처럼 ‘사재기’ 좀 하고 싶다”고 적었다. ‘사재기’ 앞에 ‘음원’이라고 직접 표기하지 않았지만, 박경은 관련 의혹을 제기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이후 해당 글에 대해 논란이 불거지자, 이날



07:46 ] OuiOui ? 알잖아 [ 11:44 ] 장덕철 ? 지각 [ 15:37 ] 이준호 ? 널 사랑하지만 [ 20:17 ] 권진아 ? 끝 [ 24:14 ] 정한 ? 010- [ 28:51 ] 덕인 ? 어쩌면 그날이 오늘 [ 32:51 ] 다비치



Feel Special 동영상 조회수(191019 기준) - 3위 ITZY ICY , 2위 UV 저 세상 텐션 , 1위 하성운 BLUE 연예스포츠 전문매체 조이뉴스24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해 지난 15일부터 22일까지 연예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에는 엔터테인먼트사·방송사 재직자, 영화 및 방송 콘텐츠



아니야? 장덕철-이때까진 아무도 몰랐음 닐로-기계 논란의 시발점 반하나,오반,포티-'그 소속사'가수들 숀-특이하게 '그 소속사'는 아니었으나 앨범 내 수록곡에 '그 소속사' 가수 오반이 피쳐링함 벤-'그 소속사' 가수 포티와 열애설이 터진 후 갑자기 아이유급 음원강자가 됨 엔플라잉-????아이돌 사재기가 처음으로 등장 바이브-벤 떡상후 소속사 사장인 바이브 역시 음원강자됨 틀린거 있으면 말해주라 KFC 타워버거세트 vs 수제버거 뭐먹을까? 딘딘이랑 다른 임철ㅋㅋㅋㅋㅋㅋㅋㅋ 딘딘검색하다 뜻밖의 tmi 10위 장덕철 있어줘요 9위 전상근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8위 임재현 조금 취했어 7위 노을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명확히 밝혀지길 바라며 무엇보다 근본적으로 구조적인 문제 해결에 대한 건강한 논의가 있길 바랍니다. 장덕철 노래 틀어놓고 수다 떠는데 왜 다 이런 감성이냐고 그러면서 감성 보니까 업자들이 4~50대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한테 전화한 업자 추측해봐도 신빙성 있다는데 이 사람들 뭐하는 사람들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대박... 숀닐로벤장덕철 이때 기계 별로없을때는 무조건 1위였었는데 요즘은 기계가 하두 판치니까 1위 못하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