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혀 생각도 안해봤는데 기사 딱 뜬거 보니깐 어울려 김수현 서예지 분위기에 감독이 박신우면 서예지 계속 긴머리 하다가 중단발로 자르고 나왔을 때 ㄹㅇ 충격 싸괜여주로 서예지 생각도 못했는데 잘어울려 [노스포]양자물리학 곽철용 주연급이네요. 서예지 얼굴 개작아 김수현 소속사 준비가 꽤 됐나봐 서예지 목소리톤때문인지 다크다크하고 처연갑이야 김수현 드라마가 원탑드면 서예지 캐스팅도 이해가 안가는건 아닌데...원탑 아니라는게 더



나름 군제대후 복귀작인데..... . ㅇㅇ 일단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안정감 있어 한손에 피자 들고 있어서 급하고 짜증나서 됐으니까 가시라고 막 그랬는데 말 건 여자가 존예여신이더라 서예지 닮음... 피자만 아니었어도 여자 얼굴 볼 겸 말은 들어줬을 듯 참고로 나도 여자 진짜 좋아합니다들.......... 서예지 뭐하나? 한번도 생각





중이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이 확정되면 김수현은 2015년 방영한 KBS2 드라마 ‘프로듀사’ 이후 약 5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는 셈. 김수현은 지난 9월 연기 활동 재개에 앞서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마지막 회에 특별 출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 모았다. 김수현의 차기작과 향후 거취에 대해 궁금증이





생각하는데 서예지가 이번에 첫주연 들어가는것도아니고 원래도 주연했던 배우인데... 생뚱맞니 웬말이니 뭐니 할 정도의 배우는 아닌것같은데; 근데 서예지라니 완전 생각도 못했는데 어울려보인다 ㅋㅋㅋ 비슷한 느낌이네 처연한 멜로 느낌으로 찍으면 텐션 쩔거 같아 ㅋㅋㅋ 신민아 나 아랑사또전 케미때문에 끝까지봄 그리고 무법변호사에서 서예지와 키스신 진짜 좋더라 사괜 분위기자체가 되게 밝은거같진않은데 캐릭터설명보니까 딱이네 약간 중국여배우 삘인데 이름 고윤정이래 그 아이폰광고? 보고 예뻐서 찾아봤는데.. 나 서예지 좋아하는데 분위기 살짝 서예지느낌도 나는거같애(주관임) 근데 나 왜케 바이럴처럼 썼지 시발ㅋㅋㅋ 바이럴아님 믿어줘.. 설정상





둘이 목소리 특히 저음부분 엄청 비슷해 짜릿함ㅋㅋㅋㅋㅋㅋ 이맛에 뎡배하지요ㅋㅋㅋㅋ 와 둘다 차가운 느낌.. 전혀 생각하지못한 조합이라.. 존좋인데..? 뭔가 가녀리고 여리여리한데 핫바디였던 느낌 그리고 몸도 잘 쓰더라 목소리랑 분위기 좋았음 그리고 몸매 진짜ㄷㄷ 배우 김수현이 키이스트를 떠나 1인 기획사를 차린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김수현은 이달 말 키이스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다. 하지만 1인 기획사로 마음을 굳히고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 이로써 김수현은



그래보임 연기 잘했는데 ㅈㄱㄴ 너무 연관지어 생각하게 됨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월화: 블랙독-방법-반의반 (유령잡 후속) 수목: 머니게임 (싸패다 후속) 주말: 하이바이마마 (불시착 후속) 청춘기록(박소담 장기용), 화양연화(이보영 유지태), 악의꽃(자백 피디), 싸이코지만괜찮아(김수현 서예지), 샌드박스(남주혁 수지), 메모리스트(유승호 이세영), 비숲2, 박재범드라마, 구미호뎐(이동욱), 이사람 통역이 되나요(홍자매), 오마이베이비(장나라), 루카(지창욱, 12부작), 낮과밤(조수원피디) 나온거 다 합하면 9월까지 다 찰듯.... 드라마 남여주가 같은 회사네



개인적으로 내부자들보다 더 재미있게 본거같아요. 서예지 넘 이쁨. 난 감자별 벌써부터 섹시하다ㅋㅋㅋ 수애, 김태리, 서예지, 강소라 친구들이 다 맞추는 내 취향ㅋㅋㅋㅋ 남배는 중구난방 tvn 감자별이란 드라마에서 스페인어 말하는 영상인데 조회수 382만 찍고 나름 화제였던 영상 고등학교 이후 스페인 유학갔었다고 함 이것만 올리기 뭐하니까 존예짤도 투척 제작진이 적당한 배우 잘 캐스팅 한거 같음 기대된다





갈거라고 그거랑 캐스팅이랑 연관있다는 댓 있길래 2020 tvN 드라마 라인업 서예지 90년생이네 김수현 연하 여배우랑 호흡 ㅇㅋㅌ 김수현 사촌이하는 소속사에 서예지 김새론 들어온대 서예지 여주만 떴을땐 그냥 의외다 남주위준가 이랬는데 신생소속사 설립하면서 여주도 같은 소속사라니까 ??? 이렇게 됨 ㅇㅋㅌ 김수현 사촌이하는 소속사에 서예지 김새론 들어온대 송진내가 진동한다는 내 여배





반전인데ㅋㅋㅋ 서예지 말하는거한번도들어본적없는디 연하남미 제대로나는 우도환이랑 서예지 짤ㅋㅋ 난 서예지 포텐 있을거라고 기대하는 배우임 김진석 요즘 맨날 캐스팅 기사 내네ㅋㅋㅋㅋ 내가 배우 수애를 진짜 좋아하는데 서예지가 좀 그 느낌나 어 근데 서예지랑 김수현 닮은거 같다 키이스트 공식입장 "김수현, 1인 기획사 설립? 들은 바 없다" 와우 사이코 여주 어제 자면서 낼 뜰것 같기도 하고 잤는데 진짜 떴네 서예지 차기작하는구나 엌 나 서예지 좋아 ..... 연하남미 제대로나는 우도환이랑 서예지 짤ㅋㅋ 같은기획사라 의견 들어갈수있다곤





연기도 좋네요 서예지 역시 예쁜..... 요즘 이슈인 검사들도 나오고 배경도 세련되고 ㄷㄷ 주인공 박해수씨 연기 정말 잘하네요. 보면서 루팡3세 같은 캐릭이다 란 생각이 들더란 ㄷㄷ 앞으로 더 다양한 영화에서 볼 수 있기를 ㄷㄷ 여튼 강추 합니다. 내기준 저렇게 둘둘식 작품 할거라곤 상상도 못함ㅋㅋ.. 얼굴합 대박 잘어울림ㅋㅋㅋ뭔가 선이 남매같은데 찰지게 던지시던데 드라마가 김수현의 완전한 원탑드거나 (근데 드라마 설명보니 ...?..) 김수현이 쭉 드라마 하던 상태에서 하나의 드라마 정도면 모를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