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비적이고, 뭉쳐있고, 역습을 통해서 뭘 해보려하는 방식." "우린 강렬함과 침투 능력에 있어서 부족했고 그에 대한 댓가를 치뤘다. 물론 두 번째 실점은 막기 힘든 것이었지만." "내 생각에 그건 이거다. 여러분은 유나이티드가 좋은 팀을 상대로 좋은 결과를 가져가는 걸 보았을 것이다. 내 생각에



사이드를 뚫고 센터링이 가능했습니만, 이번 피파 20은 이렇게 뚫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퍼스트 터치는 어려운데 빠른 수비수 2~3명이 달라붙어 버리면 왠만하면 공을 빼았기게 됩니다. 패스나 개인기 모두 매우 신중해야 합니다. 그런데 반대로 슈팅은 매우 쉬워졌습니다. 골문앞으로 공을 잘 운반해서 수비수를 피해 적정한 세기로 슈팅을 하면 왠간해서는 슛이 들어갑니다. 그런데 골문앞으로 공을 운반하기가 너무 어렵고, 수비가 없는 적정한 공간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있다 해도 수비가 바로 와서 막아버리기 때문에 좋은 자세로 슈팅을 하기가



주전 다 안모이면 경기력 쓰레기 ㅋㅋㅋㅋㅋㅋ 파비뉴 없다고 이지럴이라니 ㅋㅋ GIF GIF GIF GIF GIF GIF GIF GIF 공격적인 부분에서의 중거리 슈팅과 침투도 좋았지만 대인방어까지 훌륭했었네요. 어제 유일하게 DESK 라인 중에서 위협적인 모습을 보인 우리흥.. 안타깝게도 굴절을 포함해서 골포스트를 2번이나 맞추긴 했지만 어쨌든 리버풀이 이겨서 다행입니다 (?) + 갓차니 인생 경기였네요. 리버풀이 점유율 7:3으로 가둬두고 패긴했는데 특히 유효슈팅 8번만에



경기 이제 못볼듯 하네요. 다음 경기가 리버풀인데 생각만 해도 끔직하네요 수정궁 승리를 시작으로 리그앤챔스 승무패패 승패패무 승........ 리버풀이라 내 나쁜 생각대로 될까 무섭다ㄷㄷ 태극기랑 전범기 같이 걸리는거임?ㅎㅎㅠㅠㅠ 이젠 태극기 왜들고가냐 논란거리도 안생기겠네 ㅅㅂ 털리고 있군요. 2:0으로 가다가 한골 만회하고 따라가는 중인데... 이렇게 되면, 이번 년도 우승도 설마 리버풀이...?! 그나저나 푸키는 오늘도 골을 넣을 수 있을라나요. 나이먹고



(일부러라도 1경기 출장정지받아서 쉬게 해줬음...) feat.모우라 뭐하니... 아무쪼록 다행입니다... ㅠㅠ 주말 기대~~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ㅠㅠㅠ제발 다 유료 중계 가입한거? 진짜 궁금하네요 무 가능성도 높을듯 리버풀-앤드류 로버트슨 꼬마-호세 히메네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가요? 홈구장은 안필드입니다. 현재 펩과 클롭의 인생 전적은 클롭 기준으로 8승 2무 7패로 엄청나게 박빙입니다! (EPL 전적마저 4승 2무 3패ㄷㄷ) ...이상황에서 챔스 지켜야해!! 외치는것도 참



선배들 눈치 보느라 볼받자마자 선배들 주기 바빴는데 백승호는 유럽에서 축구를 배워서 그런지 그런게 전혀 없다. 홍철 높게 뻥 띄우는 크로스를 하는데 벤투가 김신욱 맞춤 크로스로 따로 훈련시켰다. 김영권은 영리하고 지저분하게 수비하고 김민재는 몸빵으로 조진다. 이강인 본인이 이니에스타랑 경기하면서 감탄했던 경험이 있는데 이강인 보고도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 얘는 왜 이렇게 잘하지? 하는 느낌 손흥민 대표팀 처음 들어왔을때도 그런 느낌은 아니었다. 이강인은 선수가 팀 전술에 맞추고 적응하는게 아니라 자기플레이를



고질병 지동원이 '참치'라 불린 건 참치 통조림을 만드는 회사명과 이름이 같았기 때문. 독일 현지에서도 참치로 통한다. 최근 리버풀로 이적한 라그나 클라반 등이 이를 알아채고 "헤이, 참치"라 외치곤 했다. 지동원은 "그동안 이 얘기를 너무 많이 들었다. 이제는 오히려 편하다"며 웃어 보였다. 이거





맨시티 경기 왜 월요일 새벽에 하는건지... 올해 발롱드로는 메시가 받아야죠 맨시티 조직력은 레바뮌유맨 제치고 리버풀과 투탑 같은데 리버풀 두번째골(수정) 오프사이드로 골취소 로보는 뭐가 문제일까 리버풀 맨시티 선수단 리버풀 도착하는 영상 리버풀에서 데뷔하면 일본 한국 중국 동남아 안가리고 여자팬들 늘어나고 난리날 느낌 별로 안유명할때도 잘생겼다고 여자들한테 인기 많았다함 토트넘은 이번주 경기가 중요하네요 카라바오컵 (잉글랜드 리그컵) 8강 진출팀 명단 EPL)



리그 (유럽 CL)의 리버풀 전에서 1 골 1 도움의 활약. 이번 시즌은 여기까지 공식전 22 경기에서 9 골과 급성장하는 것으로, 이적 시장을 떠들썩하게 존재가되어 있었다. 지난 10 일 대전에서 선발 한 미나미 노 골 이야말로 없었지만, 현지에서도 성능이 높은 평가를 얻었다. 이 매체는 리버풀 외에 바이에른과 마르세유가 획득에 관심이 있지만, 협상에서는 리버풀이 폴 포지션에 서 있으며, 계약 성립의 경우 5 년 계약이 체결된다고 보도하고 있다. 일본 선수 미나미가 리버풀에 간다는군여.... 잘츠부르크면 황희찬



ㅋㅋㅋㅋㅋ와...... [img= ] 아니 감독 잘하는 제라드를 ㅋㅋㅋㅋ 예정됐던대로 12월 17일 리버풀은 18일이 클월이라 스쿼드 이원화 추진할 예정 헐 대박 잘츠 홈에서 강하다며 이겨라 재발 희찬 16강 가는거 보고싳어 이제야 토트넘 리버풀전 보고 있네요.. 점유율 처참 하네요/ 쏘니는 빛이 나네요 ㅋㅋ 리버풀의 살라도 작년보다 폼떨어졌는데 클롭은 막 교체한다고 케인은 성역이냐구ㅜㅜ ..뭐하다 알리송이 퇴장인지 몰라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