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라ㅜㅜㅜㅜ 둘다 진짜 캐릭터 사랑스럽고 안과하게 잘살렸어ㅋㅋㅋㅋ 장면장면 읽을때마다 딱 연상돼ㅋㅋㅋㅋㅋ 40분에 케이블에 해준대서 기다리는중 ㅋㅋㅋㅋ 슼 예전글 보다가 웃겨서 퍼옴ㅋㅋㅋㅋㅋㅋㅋ문제시 삭제 프듀 마지막회에서 진짜 안타까워한 사람들 많았죠 그래도 덤덤한 모습보면서 크게 될놈이다 생각했는데 실력이야 X포지션 하드케리한것부터 시작해서 인성도 나쁘지 않았는지 이동욱이 엄청 아끼는것 같더군요 탈락했을때도 자기일처럼 안타까워하던데 프듀 챙겨보진 않았지만 안타까워서 잘됐으면 했는데 요즘보면 예능에도 엄청 나오고 고정프로도 꽤 되더군요 팬덤도 있고 기존 속해있던 그룹에 합류안하고 이번에 솔로로도 나오던데 인생 모르는 일이네요 프듀4 멤버중 가장 성공한듯 애가





알리며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SBS 관계자는 “집중력이 높은 일대일 토크쇼를 기본으로 최신 트렌드 요소를 가미한 셀럽 토크쇼”라고 프로그램을 설명하며 “팬미팅 행사를 직접 기획하고 감독하며 독창적인 콘텐츠를 만들어온 이동욱이기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진행하는 토크쇼에서도 독창성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맛남의 광장’은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해 휴게소, 공항, 철도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판매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다. 단순히 음식을 개발해 판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지역 특산물의 소비 촉진과 인식 개선을 목표로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배우 이동욱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토크쇼의 단독 호스트로 출격한다. 3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동욱이 오는 12월 4일(수) 방영 예정인 SBS 신규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의 단독 호스트로 출연한다. 오래전부터 토크쇼에 대한 바람을 꾸준히 드러내왔던 만큼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싶으면 임시완보고 나머지 잔당들 죽여버리라고해서 다 죽여버린건 알겠는데요. 마지막으로 이동욱도 죽인게 맞나요? 죽이는 장면 죽는장면 다 나왔는데, 임시완이 마지막에 회상?신보면 구급차 실려갈때 이동욱이 보이는 것.... 그리고 여자친구가 상상할때 이동욱이 임시완 목젖잡는 대목에 여자친구 시선에선 임시완 혼자 생쇼하는걸로 나왔잖아요..... 또 경찰조사하는거 보면 이동욱은 죽은거가 맞는거 같긴한데........ 임시완이 헛걸 본건지 여자친구가 헛걸보는건지.... 좀 정리가 안되네요 갑자기 든 생각 ㅋㅋ 공유가 덤으로 나오는; [단독] 이수근, 토크쇼 게스트





부분은 제작진분들과 장도연 조정식씨가 많이 도와주실 거라 생각해서 크게 고민하지 않고 있다. 또 게스트 출연 일주일 전에 제작진에서 주시는 140페이지에 달하는 자료도 꼼꼼히 공부하고 사전 인터뷰를 하기 때문에 괜찮을 거라 생각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소PD는 "외연이 넓고 각 분야에서 업적을 이뤘거나 지금 가장 궁금한 분들을 모시려고 노력하고 있다. 지금도 섭외 전화를





이세돌 이동욱토크쇼 나온대 어제자 PD수첩에서 잠깐 언급된 연습생의 부상 상세 상황 이동욱 토크쇼 첫회 예고 떴는데 공유 존잘이다ㅋㅋㅋㅋㅋㅋ 진심이닿다 원작 소설 읽는데 이동욱이랑 유인나 톤이랑 표정으로 연상된다ㅋㅋㅋㅋ ㅇㅈㅍ 이동욱 장도연 공유 바이럴 당해서 재방기다리는중 ㅋㅋㅋㅋ 센터병 있는 이동욱.jpg 이 시점에서 이진혁이 승리자인가요.. 이동욱 토크가 하고싶어서는 뭘하고싶어하는건지 모르겠음 (혐오스포주의) 타인은 지옥이다 이동욱 역대급짤 나왔네요 이동욱 오마이걸 비밀정원 좋아한대 이동욱 드라마 언제 편성예정이야? 이동욱 토크쇼에서 너무 이상한데 이유도





얼굴이 그 얼굴이다" "새로운 사람이 없다" "쓰는 사람만 쓴다"고 비판하는 덴 합리적 이유가 있었던 것. 예능 제작자들의 고민도 깊기는 마찬가지다. 새로운 얼굴을 찾고 싶지만, 말 그대로 프로그램을 이끌고 나가야 하는 진행자 자리에 검증 안 된 인물을 앉히기엔 위험이 크다. 예능국 관계자는 "늘 보던 사람을 쓰는 건 제작하는 사람으로서도 재미없고, 식상하다. 그렇다고 해서 새로운 사람을 쓰면 홍보 효과도 미미하고 진행 실력이 뒤처질까 걱정된다. 쫀쫀한 진행이 필요한 예능일수록 더욱 인정받는 사람을 쓰게 된다. 전현무나 김성주가 많은



SPEAK YOURSELF' in Wembley Stadium ** KpopHerald 트위터 ** N서울타워에 방탄소년단 등신대 있음 * ‘BTS 너머의 케이팝: 미디어기술, 창의산업 그리고 팬덤문화를 주제로 세미나 열림 온라인을 통해 대학교수에 대한 평가 등을 제공하더라도 명예훼손이나 정보통신망법 위반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판결이 나왔다. 서울중앙지법





스토리 설계가 필요했지만 '날 녹여주오'는 부실하고 개연성 없는 전개로 몰입을 방해했다. 억지스러운 러브 라인과 끼워 넣은 듯한 코믹한 연출도 시청자의 지적을 받았다. 하지만 시청자들이 가장 큰 불편함을 드러내는 부분은 여자 주인공 고미란 역의 원진아 연기다. 원진아는 작위적인 표정과 어색한 대사 톤, 과장된 몸짓으로 극에 녹아들지 못하고 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 그는





준비되지 않은 모습으로 더 큰 대가를 감당해야 하는 그의 모습이 그저 안타까움을 남긴다. '날 녹여주오'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시이발 결말 궁금해서 잽싸게 다 봤더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 제발 절필해... 이동욱 노개연성으로 꾸역꾸역 흑화하는것부터 망조더니 이동철 개쳐답답하고 ㅠ 그나마 새인간된 신명호 때문에 괜찮긴했는데 얘도 참 한뻔뻔함 ㅡㅡ 엄니랑 핏줄 워딩때문에 하차하고싶은거 오조억번 참아가며 봣더니 결말 개똥...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