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어주더니... CLIEN 이딴걸 기사로 실어주는 인간들은 기자의 자격이 없습니다. 3000명같은 소리하고 있네요.... ㅋㅋ 이미지 원본보기 Mnet ‘썸바디2’ Mnet 예능 ‘썸바디2’ 단체MV 속 이도윤과 송재엽의 파트너가 확정됐다. 이도윤은 최예림을, 송재엽은 윤혜수를 선택해 과감한 스킨십을 주고받으며 커플 댄스를 만들어갔고 요동치는 러브라인 속에서 시청률도 상승했다. 어제(15일) 방송에서는 강정무와 윤혜수가 제주도로 1박 2일 여행을 떠나 둘만의 여행을





스캐 염정아나 하얀거탑 장준혁 딱 우리나라 사람들이 환장하는 서사야 10월 4주차 드라마/예능 화제성순위 썸바디 장준혁은 예림예나 걍 다맘에 안들었돈건가 썸바디 베스트댄서가 왜 강정무인지 이해가 안되네 의사 출신 검사 4명 장준혁 의사 드라마 뭐지? 2007년에 장준혁 강태주 오승하 좋아했는데 장준혁 춤에 대해 열정 있어보이는건 좋아 자칭괴수 시국선언에 장준혁교수도 서명했네요 ㅠㅠ ‘썸바디2’ 이도윤X최예림-송재엽X윤혜수, ‘파격 스킨십’ 요동치는 러브라인 [간밤TV] 와 썸바디 혜수 ㄹㅇ인기 쩌네.. 썸바디 진심 내가 미는 조합 둘다





관찰하는 댄싱 로맨스 프로그램 Mnet 예능‘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유하은 온라인기자 he-dub@kyunghyang.com 재엽 우태 얘네둘은 처음부터 쭉 혜수한테 직진이고 강정무랑 장준혁도 혜수 궁금하다고 하네ㅋㅋㅋㅋ 근데 진짜 호감상이고 귀여움.. 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장준혁이랑 강정무.. 여우짓 존나 쩔었네 여우짓 존나 쩔었네 그 처음 단독무대?한거랑 중간중간 얼핏 보니까 이도윤은 진짜 잘추는거같고 장준혁도 잘추는거같던데 이도윤은 표정이랑 감정이랑 전체적으로 그냥 잘추는거같고 장준혁은 춤선이 예뻐보여 (나 춤알못) 장준혁 교수가 그렇게 수술을 잘 한다면서요? 아..





만끽했다. 강정무는 여행 내내 윤혜수를 살뜰하게 챙겼고, 첫 만남 때부터 관심이 있었지만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다는 속마음을 드러냈다. 윤혜수 역시 “나도 그렇게 취미가 통하는 사람을 만나본 적이 없다”며 그를 향해 마음을 열었다. 썸스테이에 남아 두 사람의 여행 사실을 듣게 된 이우태, 김소리는 씁쓸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윽고 찾아온 썸뮤직 전송의 시간, 이번에는 여자 댄서들이 호감가는 남자 댄서에게 음악을 보냈다. 이예나, 최예림은 지난 번과 변함없이 장준혁을 선택했고, 박세영은 이도윤에게, 김소리는 송재엽에게





3위 녹두전 인물 1위 박지훈 2위 로운 3위 공효진 #예능 1위 퀸덤 2위 썸바디2 3위 신서유기7 1위 최예림(썸바디) 2위 장준혁(썸바디) 3위 윤혜수(썸바디) ㅊㅊ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방송통신위원회 Racoi 그래서 급방향튼거..? 남자 중에서도 장준혁이 더 잘추던데 송한섭 검사 이선미 검사 강보경 검사 장준혁 검사 5명 있다는 이야길 들었는데 나머지 누군지 찾아지는 군요. 윤태중 검사는 열린우리당 민주노동당





장준혁 누구 닮은거 같지않아? 슬의 간담췌외과 낯설었는데 보니까 하얀거탑 장준혁이 간담췌전공이네 하얀거탑 장준혁 교수도 시국선언했네요 썸바디2 남자 중에 누가 제일 춤 잘추는거야? 개천에서 용나서 살아보겠다고 악행까지 일삼는 인간적인 캐릭터 괜히 이명박이 대통령까지 한게 아님 우리나라 사람들 바른 말하는거랑 내부고발자 싫어함 #드라마 1위 어하루 2위 동백꽃





근데 돌아가셨구나.. 그럼 누가 대리로 참여를 한건가요? 이래저래 허위작성이기는 하네요 ㅋㅋ 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장준혁이랑 강정무.. 그래서 급방향튼거..? 암만봐도 97로는 안보임 ㅁㅊ 혜수가 누나야?!!!!!???? 썸바디1 봤는데 거기서도 승혁이랑 주리 편집 거지같이 해서 욕 엄청 먹고 승혁이 존나 힘들어했었다는데 이번에도 여자출연자 시점은 잘 보여주지도 않음..ㅠㅠ 사람들은 방송만 보고 혜수 존나 까고 장준혁보다 혜수가 더 욕 먹는 느낌ㅋㅋㅋㅋ 일반인인데 과함.. 자기 좋다고 잘해주는 남출들한테 까칠하게 굴었으면 더

가입 이력이 있네요. 그래서 검사 그만 뒀군요. ㄷㄷ 제외합니다. 어쨌거나 그 대단한 머리로 사람 죽이는 데 쓴 검사는 누구일까요? 대단하셔서 칭찬 드릴려고. ^^ 뉴하트? 장준혁 하니까 급생각남ㅋㅋㅋ 존나 내 인생캐들 연달아 나옴ㅋㅋ 솔직히 얼굴도 제일 잘생겼는데 자박꼼 ㅅㅂ... 어젠 S.H.I.T라는 불명의 대학도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이우태는 윤혜수와 함께 한강 공원을 찾아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하며 둘만의 이야기를 나눴다. 윤혜수를 가운데 둔 송재엽, 이우태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관심을 모았다. 또 강정무는 윤혜수와의 여행을 통해 오히려 김소리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확신하게 됐음을 밝혀,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결말을 맞이하게

썸뮤직을 전송했다. 윤혜수는 여행을 함께한 강정무에게 마음을 전했고, 아무에게도 썸뮤직을 받지 못한 이우태는 착잡한 마음을 달래야 했다. 한편 10인이 함께 참여하는 단체MV에서는 첫 번째 썸MV 제작에 참여하지 못한 송재엽, 이도윤이 주인공이 되어 원하는 이성을 지목해 함께 커플 댄스를 출 수 있게 됐다. 이도윤은 최예림을 불러내 자신의 마음을 조심스럽게 털어놨다. 그는 “(처음 춤추는 모습을 보았을 때) 네가 그렇게 아름다울 줄 몰랐다. 처음부터 (내 마음은) 너였다”고 고백하며 자신의 파트너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