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회” - 고의석 클래식 기타리스트 - 정민아 모던 가야그머 (가야금 연주자) - 손원진 퍼커셔니스트 [까칠한 미식가] “최현석 셰프의 국군의 날 특식 메뉴!” - 황교익 맛칼럼니스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최현석 셰프가 자신의 이름을 딴 레스토랑을 떠나게 됐다. 최현석은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새롭게 개편된다. tvN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이 새로운 출연진으로 변화에 나선다. 다수의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이태곤, 방송인 광희, 골든차일드 멤버 보민 등이 ‘수미네 반찬’을 함께 한다고 밝혔다. 김수미와 새롭게 함께하는 이태곤, 광희, 보민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첫 녹화는 오는 18일로 알려졌다. 2018년 6월부터 방송 시작한 ‘수미네 반찬’은 해외 식문화가 유입되면서 잠시 조연으로 물러났던 반찬을 다시 우리의 밥상으로 옮겨오자는 취지로



신선한 포맷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냉장고를 부탁해’는 요리를 예능에 접목시킨 ‘쿡방’ 열풍의 시초가 된 프로그램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연복부터 김풍, 최현석 등 스타 셰프들의 새로운 면모를 알리며 셰프테이너로 탄생시킨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또한 지난 2015년 8월 21일 방송된 42회가 자체 최고 시청률인 10%(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 가구 기준)를 기록하고, 2015년 미디어어워드 유료 방송 콘텐츠 버라이어티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화제성과 시청률, 프로그램의 가치까지 동시에 잡았다는 평을 받았다.





美 7공군사령관 " We go togehter "…한미동맹 강조 는 모르겠고 따님이 참 예쁘네요 ‘수미네 반찬’이 새롭게 개편된다. tvN 예능 프로그램 ‘수미네 반찬’이 새로운 출연진으로 변화에 나선다. 다수의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이태곤, 방송인 광희, 골든차일드 멤버 보민 등이 ‘수미네 반찬’을 함께 한다고 밝혔다. 김수미와 새롭게 함께하는 이태곤, 광희, 보민이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첫 녹화는 오는 18일로 알려졌다. 2018년 6월부터 방송 시작한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음...최현석 셰프님이 고생이 많군요. 오 스테이크! 응? 근데 접시 상태가??? ㅋㅋㅋㅋ 식판에 최현석셰프 레스토랑에서 파는 음식을 그대로 가져와서 식판에 담았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엄청 친근해 보이는 건 왜일까요?ㅋㅋㅋㅋ 저 펜네 스파게티 맛은 상상된달까요?ㅋㅋㅋ 10월 4일 금요일 방송내용입니다 * 1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 - 류밀희 기자 (tbs





시작된 반찬 전문 요리 예능이다. 김수미가 여경래, 최현석, 미카엘 등 유명 셰프에게 요리비법을 전수하고 셰프들 역시 자신만의 레시피를 공개하는 형식으로 차별화에 성공하며 tvN 대표 정규 예능 프로그램로 자리매김했다. 또 수미네 반찬은 일본, 괌에 이어 한국에서 가게를 오픈하며 특집 방송을 꾸미기도 했다. 기존 ‘수미네 반찬’이 메인 요리사인 김수미가 자신만의 요리 노하우를 함께 출연한 셰프들에게 전수하는 방식이었다면 새로운 출연진의 등장으로 이런 포맷 역시 변화가 예상된다. 최근에도 김용건, 전인권, 임현식 등이 게스트로 나와 ‘할배네반찬’이라는 부제로 비법전수에 나서고 있다. 한편, ‘수미네 반찬’은 매주



못보고 오신 분은 1편부터 봐주시길 권해드리며... 문재인 대통령은 10월 1일 대구 공군기지에서 제71주년 국군의 날 기념식을 마친 후 군 관계자들과 다과회를 가지고, 이어서 바로 공군 장병들과 오찬을 함께했습니다. 역대 대통령 가운데 공군 장병들과 식사를 함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데요!! 그래서 더욱 장병들에게는 잊지 못할 순간이었을 오찬 현장은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또한 자율 발언 시간에서는 장병들이 너나 할 거 없이 하고 싶은 말을 다 쏟아냈는데요^^ 국군의 날 기념식의 무대를 빛내준 배우 유준상 씨는 오찬에도 함께 하면서 "장병들에게서 상상도



했다. 기존 ‘수미네 반찬’이 메인 요리사인 김수미가 자신만의 요리 노하우를 함께 출연한 셰프들에게 전수하는 방식이었다면 새로운 출연진의 등장으로 이런 포맷 역시 변화가 예상된다. 최근에도 김용건, 전인권, 임현식 등이 게스트로 나와 ‘할배네반찬’이라는 부제로 비법전수에 나서고 있다. 한편, ‘수미네 반찬’은



준비해 줬다. 그동안의 고생은 잊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해 달라"고 말했다. 이에 최 셰프는 "대통령께서 '장병들을 위해 특별한 음식을 대접하고 싶다' 하셨다”며 “제 레스토랑 풀코스 요리를 그대로 식판에 담았다"고 소개했다. 문 대통령은 태풍 ‘미탁’ 영향으로 행사 일정이 일부 조정된 것에 “준비한 대로 다 하지 못해서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정말 좋았다”고 격려했다. [기사 출처:





못할 말들을 많이 들었다!"며 확 달라진 군대 분위기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최현석 셰프표 레스토랑 코스요리를 우아하게 먹으며(ft.식판 ㅎㅎ) 문 대통령 내외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깜짝 생일 파티 등등 완벽한 패키지를 선물받은 기분일 공군 장병들!! 분량이 꽤 됐지만...장병들의 추억은 소중하니까~~ 문워크가 1,2편으로 특별히 제작해보았습니다^^ 즐겁게 시청해주세요~!! 국군의 날 행사에서 장병들에게 본인 레스토랑에 있는 코스 차려줌 ‘수미네 반찬’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