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를 낳아주신 분도 이런 말을 안하는데...;;) 다음 주에 문래동 김 안과 예약해뒀습니다. 아무래도 집중된 안과 치료가 필요하지 싶습니다. 20000 총총... (낳아 준 분도 한번도...잘 생겼다 얘기 안했는데...) 짤줍하면서 댓으로 보이던님들 짤 가져왔네용ㅎㅎ 앞전에도 얘기했지만 영화나 드라마 다상관없으니 짤 얘기하시믄 만들어드릴게용 ㅎㅎ 말씀들 안하셔서 모르는거니 자기꺼 없다고 서운해하심 앙대여~~~~ㅎㅎㅎ . 대추님 꼬마님 중복님처럼 강동원 문근영 심은하 라고 ㅋㅋ 아님 찬가님처럼 70년때 짤이라도 ㅎㅎ 힌트를 주셔영~ㅎㅎㅎ . 닉은 대추님 응개님



착시와 환각 현상이 자주 일어나는 것입니다. 아이폰의 뇌(a13)에 애플이 집착하는 이유도 이런 연유입니다. 결국 최종적으로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건 뇌 거든요. 하지만 인간의 눈이 물고기 눈이라고 생각해 보세요. 아무리 그걸 뇌로 극복하려해도 쉽지 않을 것입니다. 저의 녹턴 50mm 수동렌즈(풀프레임 환산)와 파나소닉 카메라는 여행에 엄청난 짐입니다. 전체 무게가 800g 밖에 나가지 않는데도 말이죠. 그럼에도 이 카메라로 찍은 사진과 휴대폰의 사진은 차이가 큽니다. 어쩌면 DR(계조)가 아이폰이 더 뛰어날 수 있다고





안틀립니다. 적당한 주량이고 취하면 주사 없이 잡니다. 회사에서 간식이 생기면 저 먹으라고 싸옵니다. 참고로 전 제가 다 먹습니다.-_- 개발자라 가끔 생활용 코딩을 해줍니다. 금손이라 전기작업 페인트 타일 시트지 다 혼자 잘합니다. 저는 보통 다들 이정도 하는 줄.... 대학시절 드럼을 쳐서 악기를 할줄 압니다. 외국어는 잘 못하지만 여행가서도 적응이 빠릅니다. 그 외 등등..... 그리고 단점도 장점만큼 있지만 인간은 다 그러니까요. 최고의 장점은 저를 사랑해주고, 저희 아들들에게 유전자를 물려준 존재라는 점 같습니다. ㅋㅋㅋ 글쓰고나니 오늘 아침 늦게 일어난다고 구박한게 괜시리



좋아하는 코미디언·개그맨으로는 2002년 작고한 '코미디의 황제' 이주일이 1위, 신동엽과 유재석이 바짝 뒤쫓았고 여성으로는 유일하게 김미화가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2014년 상위 10명 중 여성으로는 이국주·김지민·신보라 세 명, 이번에는 박나래·이영자 두 명이 포함됐다. 한편, 유재석·강호동·이경규·신동엽은 2004/2014/2019년 모두 10위 안에 들었다.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소설가는



강동원 강하늘 유아인 한쪽은 동글동글 한쪽은 날카로움 눈매가 약간 어색한 말투 ㅋㅋㅋ 목소리는 강동원st인데 남편 자랑 투척합니다ㅋㅋ (진짜 여초에 이런거 올림 욕먹어요....ㅜㅜㅋㅋ) 일단 (제눈엔) 잘생겼구요. (20대 시절엔 여럿으로부터 강동원 닮았다는 말을 들었다는) 30대 중반인데 복근이 있습니다. 운동체질은 아니지만 아직은 탄력이...평생 딱히 입원한 적도 가족력도 없이 건강합니다. 탈모는 아버님 보니 가능성이 농후합니다만 ㅠㅠ 취미가 게임이라 유지비가 얼마 안들고요. 혼자둬도 집밖으로 안나가고요.



베스트셀러 작가 현(류승룡) 앞에 천재 작가 지망생 유진(무진성)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미디물이다. 전부인 미애 역을 맡은 오나라와 현부인 혜진 역을 맡은 류현경 등 단단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힘을 합친다. 200:1의 경쟁률을 뚫고 발탁된 신예 무진성은 천재 작가 지망생 유진 역을 맡았다. 베테랑 배우 류승룡과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콜’ 콘셉트 이미지. 사진 NEW ‘콜’은 이충현 감독 장편 데뷔작으로



전에 미션도 있긴 했지만 아니야? 썩소말고 웃을땐 강동원 안보이더라고ㅋㅋ 난 첨봐서 신기해서ㅋ 나랑 여동생이랑 강동원 군대 가는 날 형사를 봤는데 뭔가 엄청 슬프지도 않았는데 끝나고 나니까 우리 둘이 줄줄 울고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마음이 엄청 공허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김동준 사투리 너무 거슬리네요 ㅋㅋ 영화에서 강동원도 사투리 심하던데 경상도 사투리가 고치기 힘든듯...(본인도 경상도...) 엄청난 스타성에 흥행도 좋았는데 안녕하세요 ! 게이밍 기기 중 중요한 것은 마우스 !! 그리고 키보드라고 생각하며 여기에 헤드셋은 아직은 블루오션 *현재 존재하지 않거나 알려져 있지 않아 경쟁자가 없는 유망한





선수다.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나선 2018년 러시아월드컵에서는 세계 랭킹 1위인 독일과의 대전을 승리로 이끌었고, 와일드카드로 출전한 아시안게임에서는 팀의 금메달 획득에 기여했는데 당시 그의 병역 면제 여부는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사가 되기도 했다. 소속 팀 복귀 후 지금까지 절정의 기량을 과시하며 현재 EPL 최고의 공격수 중 한 명으로 불린다. 대부분의 응답자 특성에서



향한 애절한 사랑을 표현하며 관객들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다. 다양한 장르를 통해 단단한 연기력을 쌓고 있는 충무로 기대주들이 펼치는 열연이 주목된다. 2019년 다양한 감동 포인트로 관객들을 울렸던 작품들에서 2020년은 다양한 시도가 빛나는 작품들을 내놓는다. 2020년이 NEW가 기울인 노력이 빛나는 한 해가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박찬호뭐랬니횽 강동원 닮은 신인 연예인 박시후, 윤두준 입니다. '어하루' 김영대 "강동원 닮은꼴 수식어? 감사하지만 배우로서 숙제"[EN:인터뷰] 배우 강동원의 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 캐릭터는 무엇인가요? 늑대의 유혹 지금 첨봤는데 내기준 팬미팅 게스트 레전드 강동원 요즘 뭐해? 군도 졸라 웃긴게 강동원이 조카랑 같이 살면 변할것같단 생각을 심어주지 않냐?ㅋㅋㅋㅋㅋ 현피때 생선파는형을 한번에찾은이유 아이폰이 DSLR을 이길 수 있을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