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라 까짓거 내 평생 언제 이런 기회가 다시 오랴 내친김에 선수들 뒷자석으로 가자고 결심하고 1 인 60 만원 입장표를 질러버렸다 . 이렇게 하여 어렵고도 힘들고 그리고 비싸기 그지없는 입장권을 구하였다 . 물론 집사람은 1인 23만원 입장권을 구한 줄 알고 있다. 아마도 60만원인 줄 알면 런던서 집까지 걸어와야 할 것 같아요 =-=-=-=-=-=-=-=-=-=-=-=-=-=-=-=- 다음편은 뱅기표





의사를전달하고 리버풀로 부터 메일을 전달받은 내용을 기사로 쓴것뿐에 불과합니다 이것이 공식사과면 그전에 리버풀팬들이 항의메일보내고 답변받은 수십통의 답장도 공식사과죠 그리고 2번 진정성문제 현재 펨코에서 리버풀이 쓴 문장의 형식대해 갑론을박이 일며 진정성이 있는 문장이다 아니다로 파이어가 난것을 볼수있는데 일단 리버풀의 문장의 형식에대해 태클을걸며 글을썼던 한 유저는 이미 글을삭제한것으로 추정됩니다 결국 그 부분은 문장의형식에대해서는 큰 문제가없다로 결론이 날수도있죠 하지만 결국 그래서 이 사과가 진정성이 있냐구요? 절대 아닙니다 여러분은 인터넷을 하며 수많은건의를 넣어본적이 있을겁니다 특히 게임관련해서 건의를 넣었을때 "게임을 다시





선발이라 후보 선수는 당연히 경기 안나갈테니 동기부여도 안되고 포지션 경쟁도 사라지게 되는 겁니다. 오늘만봐도 황인범은 미국 리그가 일찍 끝나서 북한전 이후로는 실전 경기를 뛰지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오늘 선발이었고 결과는 처참했습니다. 후반80분 넘어서 킬패스를 노리고 이강인을 투입했는데 오늘 같은 경기장 상태에서 바로 천금 같은 킬패스를 어떻게 합니까. 손흥민도 체력이나 컨디션이 떨어진게 확연히 보이는데 무조건 선발이니 오늘 슈팅이나 볼 컨트롤이 투박했습니다. 차라리 후반에 교체로 나왔으면 임팩트가 있었을겁니다. 그리고 황희찬은 왜 선발로 안쓰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돌파나





퀄리티 있는 수비진 보강 여부에 따라 상위 라운드 진출 여부가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바르셀로나, AT마드리드, 아약스 같은 팀을 16강에서 만나지 않는다면 8강 진출도 가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상대가 숨도 못쉬게 압박하고 빠른패스 ㅎㄷㄷ 리버풀 헹크 이겨야되는데 어렵겠지.. 그래도 이겼으면 좋겠다 몇 개 보다가 계속 타고타고





대략 이렇게 말하는놈한테 논리따위 있을리가 없다. (리오넬m씨한테말하는거인듯) 7/1 : 손흥민은 잘하고 못하고 이전에 아시아인의 영역에 들어가는 선수가 아니다. (일반론이지만)아시아인은 대체로 신체에 어려움이 있는 반면에 손은 오히려 체력이 강점. 한국은 아시아인이면서 상당히 피지컬이 강한데 그 중에서도 빼어나다. 프리미어에서 드리블로 단독 돌파할수 있는놈은 더 적은. 88/11 :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바이에른에가면 여유있게 선발이구나. 어려운 것은 마네 살라가있는 리버풀정도 아닐까? 바르샤도 그리즈만보다 손흥민한테 사는데 돈을 쓰는게 좋지 않을까? 87/12





이기길 기원합니다 드리블에 리버풀 수비들 추풍낙엽에 마지막 반다이크카지 재치고 미소 날려주고 슛... 아무리 첫 경기라지만... 인터밀란 무 리옹 무 나폴리는 리버풀을 2:0으로 이기고(!!) 황희찬은 평점 10점으로 6:2 대승 돌문이랑 바르샤는 무재배?! 와... 이거 시작부터 흥미진진해지는데요. 짤쯔 경기 조금보니.... 황희찬 국대에서 답답했을거 같네요. 저렇게 투톱으로 뛰다가 국내에서 윙백 봐야 되니 ㅠ 힘내라 희찬짜응 그리고 이강인도 챔스 데뷔 ㅎ ㄷ ㄷ 감독 바뀌니 이강인 ㅠㅠ 경기





좋아서 그걸 커버하던가 아니면 성인무대에서 뛰려면 반드시 피지컬을 보완해야 한다. 4. 선수교체 예상 적중벤투는 첫번째 교체카드를 60~70분 사이에 쓰고 사이드부터 바꾼다 먼저 나상호빼고 황희찬이 들어갈것이다. 마지막에 황의조빼고 김신욱이 들어갈것이다. 황인범대신 권창훈이나 남태희가 들어갈 확률이 높다.그대로 100% 다 맞음5. 본인 이야기맨시티가 리버풀보다 강팀이라고 생각한다. 맨시티 경기 보는걸 좋아함경기 중에 침많이 뱉는 선수들 신경쓰인다. 침 더럽게 뱉으면





리버풀 맨시티 바르샤... 울버햄튼... 그러나 가차의 신들린 선방. 선방도 선방인데 리버풀 파상공세 무섭네요. 3골은 먹었어도 이상하지않을정도 경기과열이 선수들은 힘들어도 보는사람은 흥미진진합니다. 리버풀 빠방한 주전들보면 감독은 밥안먹어도 배부를듯 안지웠음 근데 내용 다시보니 개같네 근데 하필 시간대 월요일 한시반이라뇨 ㅠㅠ 그래도 봐야지 벌써 재밌다 희희 top2 경기력 보여줬음 좋겠당 감독님들 리액션도 기대기대ㅋㅋㅋ 지동원이 '참치'라 불린 건 참치 통조림을 만드는 회사명과 이름이 같았기 때문. 독일 현지에서도 참치로



다르네요 리버풀 믿는다 꼭 사과해ㅠㅠ 리버풀 일정 정상이 아니네요 리버풀 2번째 골... 들어가네요 반다이크는 황희찬 공포증에 빠질수도.. 리버풀 토트넘 쫄긴하니 오랜만의 재밌네요 리버풀에 미나미노가 이적했는데 욱일기 나올지 안나올지 궁금하네요 '마크론 본사와 직접 계약' 인천, 유니폼 스폰서의 새 패러다임을 열다 손흥민 원더골 일본기사 댓글반응 축구)EPL 리버풀 욱일기 이슈 관련 국내 공식 서포터 서명받네요 와 근데 리버풀 진짜 잘하네요 ㅋㅋㅋ 오리에 똥크로스보다가 리버풀 보니까 그렇게 부러울수가없다 역풍은 쉴드 치는게 역풍 불겠다 메시 FIFA 올해의 선수, 호날두는 노쇼 귀신같이 자리찾아간



미드필더자리와, 강팀을 상대로 드러났던 역습 수비의 문제, 그리고 그 대안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백승호 선수가 아주 잘해준 것은 다들 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이미 많은 말들이 나와서 제가 더 설명하지 않아도 될 듯 하네요. 그러나 역습때 힘든 상황이 많았다는 것을 많이 느끼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게 선수들의 정신력이나 수비력의 문제가아니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