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으지는 못했다. 이후 2017년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과 2018년 '신과함께-인과 연'으로 관객들을 열광케했고 OCN '손 the guest'까지 대박을 치며 데뷔 이후 11년 만에 전성기를 재차 맞았다. 또한 올해에도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을 만나 대박의 역사를 썼다. 극을 통해 거칠고도 인간적인 모습들을 보여줬던 김동욱은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으로 쇠락하던 MBC 드라마국을 살렸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수트발'과 날카로운 지성으로 무장한 이정훈을 연기하며 또다시 '시청률 신화'의 주인공이 되어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진심 놀란 표정이네요 좋아하시나요? 저는 조금 답답하게





→아름다운 세상 →보좌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멜로가 체질 →나의 나라 → 초콜릿 →이태원 클라쓰 →부부의 세계 →우아한 친구들 OCN(10시 20분) 본 대로 말하라 2020. 장혁,최수영,진서연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 번외수사 2020. 차태현,이선빈 각 분야의 유별난 아웃사이더들이 모여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이다 공조 수사를



날 잡아주던 언니의 손, 건드리면 부러질 것만 같았던 순수하고 많고 여린 소중한 우리 언니의 모든 거 다 기억할게. 언니가 항상 내게 사랑한다고 말해줬던 것처럼 나도 앞으로도 많이 사랑한다고 말할 거야. 열심히 살아볼게. 너무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해”라며 故 구하라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강지영은 지난 2008년 구하라와 함께 카라 새 멤버로 합류하며 처음 이름을 알렸다. 이후 카라는 ‘미스터’, ‘HONEY’, ‘그리운 날엔’, ‘루팡’, ‘스텝’ 등 다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카라의 해체 이후 강지영은 연기자로





생각보다 더 어리네 김동욱이 더 개썅 원탑드에 청률도 비슷했으니까 대상 개인정함 김동욱 티비로 봐도 얼굴 작은데 내 친구가 일 끝나고 어쩌다 봤는데 진짜 머리 작더래 콩이라고ㅋㅋㅋㅋㅋㅋ 호감덬 총총 글 남기고 감 김동욱 티비로 봐도 얼굴 작은데 내 친구가 일 끝나고 어쩌다 봤는데 진짜 머리 작더래 콩이라고ㅋㅋㅋㅋㅋㅋ 김동욱 다시한번 ㅊㅋㅊㅋ 진짜 최우수 공동주고 대상 김동욱 줬으면 [단독] 김동욱·문가영, MBC '그 남자의 기억법' 男女주인공 아ㅡㅡ신파하면서 눈물 주룩주룩흘렸던거 신함1 김동욱 엄마랑이야기하는장면ㅋㅋㅋㅋ





기억되고 싶은 배우”라고 소개한 황인엽은 “차가움과 따뜻함을 모두 표현할 수 있는 눈”을 강점으로 뽑아 앞으로를 기대하게 한다. 마지막 주자는 “캐릭터에 몰입하는 게 좋았고 재미있어서 배우가 되기로 결심”한 박정연과 “차기작이 기다려지는 배우”가 되고 싶은 정지환이다. 정지환은 1996년생이지만 일찍이 군에 입대해 2018년 제대했다. 현재 박정연과 정지환은 연기 연습에 매진하며 힘찬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정지환은 SBS ‘하이에나’ 속 신입 어쏘 변호사 ‘나이준’ 역에





‘열여덟의 순간’, OCN ‘보이스3’,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 영화 ‘사자’를 제작하며 콘텐츠 제작 사업도 두각을 나타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키이스트는 12월 30일 “2020년 SBS 드라마 ‘하이에나’를 시작으로 콘텐츠 제작을 더욱 활발히 하고, 차세대 라이징 스타 육성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시은, 김희찬, 박정연, 신윤섭, 정지환, 지혜원, 홍지윤, 황인엽을 주인공으로 한 ‘2020년 주목해야 할 키이스트 신인 라인업’을 소개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8명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드라마와 영화에서 탄탄히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김희찬과 통통 튀는



드라마중 유일하게 본방사수했던 드라마인지라 추카추카 김동욱은 대상탔고 김남길도 내일 상 받을 것 같아서 좋다ㅋㅋㅋ [뉴스엔 황혜진 기자] "정재영이 무관이라고?" '2019 MBC 연기대상'을 지켜본 다수 시청자들의 반응이다. 12월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열린 '2019 MBC 연기대상'에서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2'의 주역 정재영은 단 하나의 트로피도 받지 못했다. 이날 시상식은





공로를 인정해 2014년 10월 엠버서더 자격을 부여했다. 박지성이 유로파리그 32강 대진 추첨식에 등장한 이유다. 박지성은 UEFA와 인터뷰를 통해 "좋은 결과를 얻기를 희망한다"면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년 전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이 대회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 다만 한 대회에만 집중하는 것은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 김동욱 기자] grina@cbs.co.kr 기사전문 아니 로운 셀렉 무엇? 우수-최우수-대상 골고루 다 줬네ㅋㅋ 정재영팬도 아니고 정재영, 김동욱, 한지민중에 나오겠지 근데 정재영이 유력하다 다들 이랬던거 근데 최우수를 공동줄 수 있으면서 왜 검법팀은 팽했냐는거지 김동욱이 83년생 문가영이 96년생





출연 배우 모두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으며 신인상의 영예를 차지할 주인공이 누가될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MBC 연기대상’ 시청자 투표 반영에 관심도 UP!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부문에는 범죄스릴러, 로맨스, 수사극,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대거 노미네이트됐다. MBC 최초의 시즌제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감성 힐링 러브스토리 ‘봄밤’, 청춘로맨스 사극의 새 지평을 연 ‘신입사관 구해령’, 운명을 바꾼 학원 로맨스 ‘어쩌다 발견한 하루’, 현대판 암행어사의 사이다 액션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이 후보로 올랐다. 치명적인 매력으로





(한지민 정해인) 9.5% 최고 시청률 3위 조장풍 (김동욱) 8.7% 그마저도 최고시청률말고 평균,최저시청률로 따지면 더 심각하구요. 작년에도 10%로 내뒤에테리우스가 대상받았는데 올해도 심하네요. SBS랑 KBS는 그래도 잘된게 꽤있어서 더 비교되고 곧 MBC 연기대상하는데 역대급으로 심심한 시상식 아닐런지 대상후보는 정재영, 한지민, 김동욱 이정도일듯합니다. 응원해요 오빠 진행 깔끔한 편이었고 상어씨 덕분에 빵터졌고 김동욱 대상 받아서 감동했다~ 검법은 내년에 많이 받자!! 신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