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인업 맨유 토트넘 라인업 손흥민 선발입니다.. 토트넘 vs 맨유 라인업 토트넘 라인업 (vs즈베즈다) 옆방만 해도 토트넘 라인업 떠도 반응이 거의 없음 토트넘 라인업 EPL 맨유 대 토트넘 선발 라인업.. 빌트 토트넘 예상 라인업인데 딱 요대로 나왔음 좋겠다 내일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가즈아!!!! 그러고보니 최근 에릭센 이제는 선발로 안나오네.. 지금 이게 제일 ㅈ같애 당연히 손발~ 손흥민 선발이네요 ㅎㅎ 23시00분 경기 쏜발!! 지난번 뮌헨전 라인업과 비교했을때 토트넘은 11명에서 8명 바뀜ㅋㅋㅋㅋㅋ 뮌헨은 11명 중 2명 다르고 세세뇽을 윙백이 아닌 윙포워드로 활용할 계획이라네요. 손흥민이 독일을 좋아해서 원정길 동행을 원한것 같인요. 첼시도 추가 했습니다 손발~ 제발 노예들 빼줘 라인업이네요.. 손 발! 케인...케인이



없네요?? 손발~ 손 선발입니다 손흥민 선발 ㅎㅎㅎ 손 골 넣자!!! 토트넘 라인업.. 맨날 거기서 거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 말할게 일어나세요. 축구합니다. 무리뉴 더비..ㅋㅋ 딱좋다 내일 새벽 4시에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와의 경기가 있네요. UEFA 예상 토트넘 선발



경기가 있네요. 토트넘 vs 리버풀 라인업 토트넘 선발예상 라인업 토트넘 라인업 (vs즈베즈다) (특보)웨스트햄vs토트넘핫퍼 선발 라인업 epl) 토트넘 vs 번리 선발라인업.jpg PL) 12R• 토트넘 v 셰필드, 선발 라인업.jpg 토트넘 트위터 공식 라인업ㅎ 손선발ㅎ 뮌헨 라인업 개무섭네 ㅠㅠ 토트넘 인스타에 라인업 떳네요. 맨유 토트넘 라인업 PL) 14R• 토트넘 v 본머스, 선발 라인업.png 손발~ 페이지 댓글에선 전투가 벌어지고 있더군요 ㅋㅋㅋㅋ 흥민이 선발 4경기 연속 골





PL) 5R• 토트넘 v C. 팰리스, 선발 라인업 무리뉴의 토트넘 핫스퍼 라인업 05시 챔스 토트넘경기 라인업 토트넘 다음경기도 라인업 복붙이겠지? 토트넘 라인업 (vs즈베즈다) PL) 토트넘 v 소튼, 선발 라인업.jpg 잠시후 토트넘 라인업 epl) 토트넘 vs 울버햄튼 선발라인업 토트넘은 지난번 라인업에서 8명이 바뀌고 뮌헨은 2명



바뀐듯 토트넘vs뮌헨 선발라인업(손 벤치) 토트넘 라인업.. PL) 17R• 울버햄튼 v 토트넘, 선발 라인업.jpg 토트넘 뭔헨 라인업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 토트넘 라인업.. epl) 토트넘 vs 에버튼 선발라인업.jpg EPL) 10R• 리버풀 v 토트넘, 선발 라인업 리버풀 vs 토트넘 1시30분 경기 라인업 오늘 토트넘 경기 선발 라인업 무리뉴 데뷔전.jpg 토트넘 즈베즈다전 선발



라인업 파울로 가자니가 - 후안 포이스, 다빈손 산체스, 얀 베르통언, 벤 데이비스 - 해리 윙크스, 무사 시소코, 탕귀 은돔벨레 - 델레 알리, 손흥민 , 해리 케인 입니다. 팬들도 손흥민이 선발로 나올거라 예상한다고 하네요. 손발이네용 외국도 이상한넘들 많은듯요 ㅋ 토트넘 트위터 댓발 무리뉴감독 토트넘 첫 선발 라인업 발표! 흥민이 선발! 당연히 손발!! 이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