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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비 작은 수준이며 새로운 인테리어를 적용하고 최신 기술들로 무장했습니다. 깡통 모델에 LED 헤드램프와 테일램프, 키리스 스타트와 10인치 디지털 클러스터, 8.25인치 터치스크린과 자동 에어컨, 앰비언트 라이트닝 등 관대할 정도로 좋은 옵션들을 넣어주었네요. 인테리어도 굉장한 변화를 꾀했습니다. 기존의 지겹고 매우 단정하던 인테리어와는 달리 수평의 공조기와 독립적인 형태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까지. 타 사 대비



제로백은 3.9초, 최고속도는 290km/h로 전체적인 성능은 상대적으로 약합니다. 이 또한, 컴페티션 모델이 있으며 기존과는 달리 스포티한 범퍼와 쿼드 머플러 등을 적용해 스포티함을 강조하였습니다. ? 볼링거 B1 & B2 EV 볼링거는 2017년 미국에서 설립된 신생 EV 브랜드로 클래식한 군용차같은 디자인을 가졌습니다. B1은 SUV, B2는 픽업트럭으로 오프로드 능력이 상당할 것으로 보이며 623마력을



수정 좀 부탁해요 상엽이형 ㅎㄷㄷ 외부는 정말 멋지네요. 테일램프, 헤드램프 하나도 안 가려져있고 전부 보입니다. 20인치 휠.... 22인치면 더 좋았을 텐데... 이제 위장막은 벗고 스티커만 붙어있네요 이로써 전후면 램프라인도 다 공개됐네요 우리나라는 아닌거 같습니다 15일부터 사전계약 받는건가요? 팰리 배정받은거 있는데 GV80이랑 다 보고 차 받을 생각이라 팰리를 계약 변경해서 순번을 리셋 시키고 11월에 GV80 사전 예약을 할지 아니면 그냥 아예 계약을





페리 심리스 ??인치 스팅어(19년식부터) - 현행 심리스8인치, 페리 심리스 ??인치 K3 (....?) - 현행 심리스8인치 기승전고오급차케삼 한기가 조금은가신 일요일 국게륀들의 세타2의 진동소음은 안녕했는가 람다또한 나는 아니라며 좋아할일 아닐것이야 (버럭) 내.오늘 이토록 평화로운 일요일저녁을 꾸짖음으로 매듭짓는것을 기분나빠하지말것 국게륀들아 그대들의 양심은 어디있는가 어찌하여 법인차는 무시하며 그대들의 현대캐피탈은 정당화하려하는가 사업자내고 종소세로만 국게륀들의 련봉을 나라에 헌납하는나로서는 작금의사태에 혀를내두르고있음이야 인증차원에서 세금내역을 열람하고싶은 국게륀은 등초본과 통장사본 급여내역 차량등록증 신분증사본을 먼저 보내면 뽑아보내주도록할것이니 경거망동치 말라 요즘시대에 누가





현차 자신감이 넘치나봐여... 역시 여행은 가기전이 제일 재밌고 물건은 사기 전이 제일 재밌다고 차 선택도 계속 고민만 하는데 재밌네요. 이러다 막상 사서 뜯으면 현타올것 같습니다. 지난글에서도 썼던 제 조건은 - 내년 3월 전 인수 - 하루 120km 출퇴근, 고속위주 - 집에 대형세단 하나 있음. 와이프님꺼 이고 HDA신형과 최신 주행보조를 원해서 컨텐더는 다음과 같습니다. - 더 뉴 니로(는 거의 아웃) - k5 하브 - 그랜저 하브 - 대체 나오는건지 아닌건지 GV80





L6 먼저 출시후 내년 3월 휘발유 출시예정 디젤 출력 280마력대 토크 60이상 HDA2 최초적용 방향지시등 사용시 자동 차선변경 계기판 일반 아날로그 계기판 및 12.5인치 3D 클러스터 적용예정 네비게이션 14.5인치 적용예상 디지털키 탑재 및 현대 카페이 탑재예정 (주유비등 카드없이 결제 가능하다고함) 공기청정 모드 및 미세먼지 감지장치 탑재예상 2열





실제로 판단이 가능하리라 봅니다. 물론 테스트 차량 형태로 나올리가 없다고 보고 있습니다. [@@youtub_tag-0@@] 헐;; 실내 고급감및 디자인 너무좋아봅입니다. 요즘처럼 버튼 많은 조잡한실내에서 이런절제된 심플한 인테리어는 오랜 만에 보내여 벤츠 실내좋아하는데 gv80실내 이쁘네요 ㅎ 외관도 제네시스 아이덴티티 살려서 쿼드램프로나오고 벤틀리 디자이너가 와서그런지 ㅋ 벤틀리 디자인요소도 가져다 쓰는 느낌이네요 ㅋㅋㅋ 조선의 각진 벤테이가네요ㅋㅋㅋ 후면 엠블럼 없으니 허전하네요 사이드쪽으로도 들어오네요 아래



후면부 예상도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로, 테스트카를 통해 쿼드 리어램프가 차체 끝 부분에서 이어지는 형태가 적용될 가능성이 높다. 그 밖에 세로형 듀얼 머플러, 범퍼에 위치한 번호판, 제네시스 레터링이 예상된다. 측면부는 후륜구동 플랫폼 특유의 안정감 있는 비율과 쿠페형 루프라인이 특징이다. 특히 향후 출시될 제네시스 라인업에 공통으로 적용될



탑재된다. 이 내비게이션은 디스플레이에 홀로그램을 투영해 실제 도로와 건물 위에 이동방향과 제한속도, 위험경보 등을 입체적으로 보여준다. 제네시스 GV80은 3.0 디젤과 2.5 터보 가솔린, 3.5 터보 가솔린 등 3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이 가운데 디젤 모델만 15일부터 울산공장에서 양산돼 올해 출시된다. 2.5 가솔린과 3.5 가솔린 모델은 내년 2월 15일부터 양산돼 국내는 물론 미국과 유럽, 중국 등으로 수출된다. 3.0 디젤 모델은 최고출력 278마력,



효율성과 성능을 높인 차세대 엔진이다. G70 부분변경의 신규 2.5 터보엔진 소식은 북미시장에 신형 쏘나타를 소개하는 자리에서 현대차 관계자가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형 쏘나타 미디어 행사에서 현대차는 2.5 터보엔진과 8단 듀얼클러치 변속기 조합의 쏘나타 N라인 프로토타입을 선공개 했다. G70 부분변경의 스마트스트림 G2.5 FR T-GDI 엔진은 GV80과 G80 후속에 먼저 적용될 신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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