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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V80 내외관 디자인이 공개됐다. GV80은 1월 출시될 제네시스의 첫 번째 SUV이자 최상위 SUV 모델이다. GV80은 후륜구동 기반의 대형 SUV 모델로 초대형 세단인 G90와 함께 제네시스 브랜드를 이끌어갈 플래그십 SUV 모델로 자리하게 된다. GV80의 차명은 제네시스(Genesis) 브랜드가 제시하는 다재다능한(Versatile) 럭셔리 차량의 의미에 대형 차급을 뜻하는 숫자 '80(에이티)'가 더해져 완성됐다. GV80은 디자인에서부터 안전성, 편의성, 주행 성능에 이르기까지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것이 특징이다.



like벤틀리를 추구하는 아닐까 싶네요. 트윈 타입 램프류와 그릴의 전체적인 형상, 휀더 토출구 디자인, DLO 쉐입, 머플러 및 휠 디자인만 제네시스의 독창적인 이미지로 디자인하고 나머지는 벤틀리의 그것을 차용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벤틀리 수석 디자이너 출신 두명을 데려오고 제네시스의 첫 SUV인만큼 잘 나온것 같습니다. 일단 디자인 시그니처는 독일 삼사보다 윗급이며 벤틀리보다는 아래로. 그 중간으로 보여집니다. 외장은 쿼드램프로 제네시스의 상징성을 뚜렷히 나타냈습니다. 벤츠처럼 해괴하지도 아우디처럼 물렁하지도 비엠처럼 과격하지도 렉서스처럼



기존의 소음 제어 기술의 한계를 극복했다. 능동형 노면소음 저감기술은 노면소음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0.002초만에 반대 위상의 음파를 발생시켜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는 불규칙한 노면 소음을 획기적으로 낮춰준다. GV80을 통해 SUV가 세단보다 정숙성과 안락함이 부족하다는 편견을 뒤바꿀 수 있게 됐다. 제네시스는 이처럼 혁신적인 디자인과 첨단 신기술을 바탕으로 고급스럽고 편안한 공간을 구현해낸 제네시스 브랜드 최초의 SUV이자 최고급 SUV 모델로 GV80를 1월 중으로 국내에 가장 먼저 출시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출시 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뭐 독3사들의 헤리티지나 디자인 아이덴티티 등의





통해 기준점에 다가서는 방법도 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대차가 개발한 3.0 디젤 엔진은 최고출력 278마력, 최대토크 60kg?fm 내외의 성능을 갖출 예정이다. 하지만 엔진 성능을 낮춰 판매하다 향후에 출력 및 토크를 높이게 되면 먼저 차를 구입한 소비자들을 외면하는 결과를 낳게 된다. 만약 성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배출가스 기준만 맞추게 될 경우 예상치 못한 문제들이 도로 주행에서 나타날 가능성도 생긴다.





보여집니다. 신형 그랜저는 지금까지 현대자동차가 개발해왔던 모든 최첨단 편의/전자장비/안전 기술이 집약된 플래그십 세단입니다. 특히나 더군다나 벤츠나 아우디를 연상케 하는 12.3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및 디지털 계기판, 상당히 신경써서 만든 듯한 전자식 공조 컨트롤러 등 실내 개선을 위한 투자에 돈을 아끼지 않은 모양새입니다. 실제





형제차인 BMW M8 쿠페와 컨버터블과 함께 BMW 역사상 가장 강력한 양산차입니다. 같은 4.4리터 트윈터보 V8 엔진을 장착하여 600마력을 발휘하는 모델이며 경쟁차로는 메르세데스-AMG GT 63과 아우디 RS7 스포트백, 그리고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가 있습니다. 8단 M 스텝트로닉 트랜스미션에 AWD를 채택하여 3.3초의 제로백을 가졌으며 M 드라이버 패키지를 통해 250km/h에서 제한되는 최고속도를 305km/h로 늘릴 수도 있습니다. 625마력의 최고출력을 가진 M8 컴페티션도 있으며 카본 파이버 루프와 20인치 알로이 휠, 스포일러와 쿼드 머플러 등을 적용해



15만대 양산 규모를 두 배 이상 늘린 총 30만대의 생산 체제를 갖추게 될 전망이다. 차종별 양산 규모는 G70 4만대, G80 12만대, G90 4만대, GV80 10만대 수준으로 주력 차종인 G80과 GV80의 경우 10만대 이상 양산할 수 있는 대규모 생산 체계를 갖추게 된다. 올 상반기 전 세계 시장에 판매된 전기차는 지난해 동기 대비 69% 증가한 75만8375대를 기록했다.



오토파일럿과 비교되는 대목이다. 끼어들기를 대응할 수 있는 것이 HDA 2의 특징 중 하나로 설명된 박동일 현대차그룹 부사장의 발표 슬라이드 중 일부. (사진=지디넷코리아) 뉘르부르크링 일대를 주행중인 제네시스 GV 80 (사진=현대차그룹 사진 일부 캡처) 현대차그룹은 올해 초 자사 홍보 채널인 ‘ HMG 저널’에 “ HDA 2는 차선 변경 또는 끼어들기 하는 차량의 인지 속도도 기존의 HDA 보다 빠르다”라고 자신했다. HDA 2는 기존에 제네시스 풀체인지 G80에 우선적용될 예정이었으나, 풀체인지 G80의 출시가 내년으로 미뤄지면서 SUV 모델 GV 80에 가장 먼저 탑재될





접수를 시작한 2500대는 12월 2일부터 곧바로 인도를 시작하게 된다. 풀옵션 모델 가운데서도 컬러나 선택항목이 일치하는 고객들에게 순서대로 돌아가는 방식이다. 본지 취재에 따르면 풀옵션 가격은 7400만원 수준에서 책정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일부 예상에서 8천만원 초반대 판매와 비교하면 높지않은 가격대다. 사실상 출시와 동시에 구매할 프리미엄 대상을 2500명으로 예측했다. 기본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제네시스 GV80은 이달 말 내외관이 공개된다. 제네시스 브랜드의 첫 번째 SUV 모델이자 차세대 제네시스 디자인이 적용된 신차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경쟁 수입차 대비 경쟁력 있는 5천만원대 후반 가격에서 시작되며 주력 트림은 7천만원대로 예상된다. GV80은 효율성을 높인 신규 파워트레인과 함께 경량화 차체가 적용된다. 또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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