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 대화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 검찰과 언론과 자한당이 어떻게 짜고 공작수사, 표적수사를 했는지를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길게 쓰지 않겠습니다.) (3) “비리가 많은 조국?” 우선 저는 조빠(조 국을 무조건 지지하고 따르는 사람)가 아님을 분명히 밝힙니다. 조 국 교수가 40대 소장 학자로 활동할 때부터 그가 쓴 칼럼을 자주 읽고 그에 대해 호감을 갖고 있기는 했지만, 최근 거론되고 있는



있으니까 그냥 사직서 내고 내려와라. 자리 지키며 생쇼를 해도 이미 늦었다. 조국수호가 검찰개혁의 시발점이라는 것을 두 달간 확실히 깨달았거든! 사람들은 이미 윤석열 너를 봐줄 맘이 없응께. 그냥 검찰총장직 놓고 내려와서 장모, 아내, 너까지 연루된 사건 제대로 조사 받아라. 혹시 아니? 속죄하면 정상참작 될지도... (5) 북한인권에 대하여 이 점은, 대북지원물자를 들고 평양으로 개성으로 황해도로 자주 왕래한 저의 입장에서도 늘 가슴 아프게





정하여 한 사람을 죽일 놈으로 몰아가며 언론과 합세하여 죽이기로 한다면 도무지 견뎌낼 사람이 없습니다. 저는 그 사실이 너무나 두렵습니다. 조 국 문제가 아닙니다. 저도 그런 꼴을 언제든 당할 수 있고, 집사님도 그렇게 당할 수 있습니다. 김학의 별장 성접대 사건, 세월호 사건, 장자연 사건, 가습기



다 그걸로 모에화 마니 하던데 ㄱㅇㅇ 아역했었음!? 위엔터 찐 소나무 11명 모두 같이 응원하는 곳. 누구하나 배척이나 비난따위 없는. 앞으로도 계속 쭉. 11명 모두 잘될때까지! 그러니 앞으로 멤버들 활동 시작하면 올리고 싶은 떡밥 맘껏 올려도 돼! 보고싶다. 빨리ㅠㅠㅠ 1. 선덕여왕옵(갓직히 이거 우승해야함) 2.



제기한)업무방해 혐의로 입건됐다"고 밝혔다. 이날 경찰은 엑스원(김요한 김우석 한승우 송형준 조승연 손동표 이한결 남도현 차준호 강민희 이은상) 멤버들의 소속사 중 MBK엔터테인먼트와 울림엔터테인먼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압수수색하고, 이날 확보한 서류와 컴퓨터 등의 분석에 돌입했다. 김종휘 변호사는 "경찰이 '조작이 있었다'라고만 밝히고 수사가 마무리될까봐 우려했던 게 사실"이라며 "고소장에도 명시했듯이 Mnet과 소속사들간의 유착이 있었을 것이라 확신한다. 수사기관의 진상규명을 기대한다"고



도로공사 직원 문제, 김용희 씨 고공철탑 투쟁 등등에 대해, 검찰과 우리 사회가 보이는 태도와 조 국 일가를 겨냥한 수사가 공정하다고 생각하시지는 못할 것입니다. 집사님도 집사님 가정도 조 국처럼 당할 수 있습니다. 저도 언제든 그렇게 당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에 이 문제는 조 국의 문제가 아니라 우리 모두의 문제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수사권과 기소권을 모두 다 가진 검찰 조직은 대한민국이 유일합니다. 한국 검찰의 원조인 일본조차도 검찰이 이 두 권한을 다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 오랜 세월의 오만한



랩 입사하고부터 배운거지? 나 저화질 김요한 모으고 싶어서 그런데 짤드컵 한판할까?ㅋㅋㅋ 왜 싸우겠는지 모르겠는 실트 "상견례 프리패스상" 김요한은 엑스원 안에서 원래 해외인기 넘사벽 아니었어? 어쩌다 그렇게 떨어짐? 왠지 김요한 드라마 학교2020 서브남주는 신인남자배우가 될것 같아 김김 보고싶어 ㅠㅠㅠㅠ 김요한덬 기분 째져^^



임명하면서 문 대통령이 당부한 이 말에는 몇 가지 중요한 뜻이 담겨 있습니다. 우선은, 지난날 살아있는 권력의 눈치를 보느라 이 땅에서 일어났던 무참한 사법살인(예컨대, 인혁당 사건, 숱한 간첩조작 사건 등)을 전제하고 내놓은 말일 것입니다. ‘살아 있는’에 방점이 찍힌 것이 아니라 ‘공정하게’에 방점이 찍혀 있다는 것입니다. 조 국 장관 집을 수사하듯이, 황교안, 나경원, 김성태, 홍정욱, 장재원의 집도 똑같은 강도(强度)로 수사했다면





장원영 김요한 1위가 미리 정해놓은 거면 둘도 조작멤이야? 한낱 어린애 아까부터 김요한으로 지랄하는 애들은 정병인가 어그론갘ㅋㅋㅋ 케이콘 오프닝 나레이션 김요한 맞아??? 김시훈 생방탈락할때 김요한 오열했었던거 생각난다 프엑 간잽할때 내고정픽들 김요한 어딨어... 김요한 온도차 사랑해 ㅠ ㅠ 위에 장대현 호감덬이라서 그런데



출연료 때문이라도 ㅇㅇ 과건물에서 잘생겨서 훔쳐보다가 눈마주치는시점 김요한아니면 엑스원멤 나올거라 생각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찐이라니 신기해 양준일 위엔터 간거야?? 그럼 나중에 김요한 엑스원 끝나면 둘이 같이 차기그룹으로 나올까? 이 제목 보고 띠용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 골라달란 글이었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지금 회사 창립하고 제일 반응오는 연예인인데 나였음 이거저거 하고 샃은거 다 하게 주고 둥기둥가 존나 했을 듯 심지어 연생도 일주일 했대 보고싶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