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긴있다라는 말도 함 거기다 암은 사실 기생충이 여기저기로 퍼트리고 옮기는거 그런말도 있음 암튼 제가보고 느낀건 . 왠지 구충제로 유튜브암치료 일기 방송하지말라는 느낌이 많이 들었네요 김철민은 자신의 SNS에 “원자력병원 방사선 치료 17차 검사함. 개구충제(펜벤다졸) 4주차 복용. 통증이 반으로 줄었고 혈액검사 정상으로 나옴. 이거이거 한번 더 난리 나는것 아닌가? 손혜원의원이 김철민씨 후원자이셨나봅니다. 오늘 손혜원TV보니 만나고 오셨네요. 건강하신 김철민님 모습 반가웠고 약에





78 70 치킨 빼먹는 배달부 현장 검거 8520 24 14 71 아이폰 이게 지금 정상이래요 ㅋㅋㅋ 진짜 뿌셔버릴려다 참았네요 5146 36 1 72 승우아빠라는 유튜버 회사 그만뒀네요 6736 30 0 73 수소차 구매고려중인데 대문에서 수소차가 격렬하게 까이고 있군요 2588 45 4 74 군대가면





개그맨 출신인 김철민은 대학로 거리 공연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왔다. 폐암 말기인 4기 판정을 받은 김철민은 서울의 한 병원에서 입원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철민이 복용 중인 펜벤다졸은 개 구충제로 사용되는 벤즈이미다졸의 일종으로 위장에 기생하는 원충, 회충, 구충, 기생충, 촌충 등의 박멸에 사용된다. 지난 9월 말부터 펜벤다졸의 성분이 말기암을 치료할 수 있다는 소문으로 인해 화두에 올랐지만 안전성과 유효성이 입증되지 않았기 때문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환자들의 복용을 금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4기 판정 받은



“무모하다” 등 부정적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별다른 방법이 없다고 생각한 그는 그야말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펜벤다졸 치료에 돌입했다. 그리고 그 결과 매주 상태가 호전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김철민은 6일 국민일보 인터뷰에서 “오해를 바로잡고 싶다”며 “펜벤다졸 복용만으로 상태가 호전되고 있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17번의 항암치료와 방사선 치료, 펜벤다졸 복용, 좋은 환경 그리고 주위 사람들의 응원과 기도 등이 잘 어우러져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것”이라고 수차례 강조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암 치료에 있어서



"문재인사랑은 공수처설치다!" [질문] 아래 명단의 공통점은? '강병원, 강창일, 강훈식, 고용진, 권미혁, 권철승, 금태섭, 기동민, 김경협, 김두관, 김민기, 김병관, 김병기, 김병욱, 김부겸, 김상희, 김성수, 김성환, 김영주, 김영진, 김영춘, 김영호, 김정우, 김정호, 김종민, 김진표, 김철민, 김태년, 김한정, 김현권, 김현미, 김해영, 남인순, 노웅래, 도종환, 맹성규, 민병두, 민홍철, 박경미, 박광온, 박범계, 박병석, 박영선, 박완주, 박용진, 박재호, 박정, 박주민, 박찬대, 박홍근, 백재현, 백혜련, 변재일, 서삼석,





유튜브로 이슈화된 구충제 치료법 시도해 본다고 하네요. 정말 저라도 이런 상황이면 뭐라도 해보겠네요~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전날(23일) 강아지 구충제가 암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주장은 전혀 근거가 없다며 부작용이 우려되니 복용해서는 안 된다고 당부했다. 식약처 관계자는 "'펜벤다졸'은 사람을 대상으로 효능?효과를 평가하는 임상시험을 하지 않은 물질"이라며 "암 환자가 '펜벤다졸'을 복용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오늘 내일 하는 사람들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일 텐데 효능, 효과를 판단하기 앞서 연구개발이나 힘썼으면



내 기관을 억제하는 작용을 한다"고 소개했다. 조광형 기자 김철민씨의 쾌유를 바랍니다. 폐암 4기 김철민씨가 예전에 강아지 구충제 '펜벤다졸' 복용을 알렸었는데요 근황을 알려왔네요. 의학적 검증 안된 위험한 시도이지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시도해본다고 하셨죠. 말기면 뭐든 해야지...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11월 14일~24일 동안 개인 일정으로 연재를 쉽니다. 연재를 쉬는 기간 동안에도 출처인





와우.....기적이 일어나나 보네요 경과가 좋답니다 제발 진짜 기적이 일어나길... 그런데... 뭐 검증되지 않은 약이라 이런내용 발표는 이해가지만 말기암환자들은 이래죽으나 저래죽으나 한번 시도해 볼만하다고 봅니다. 고통받는 많은 분들 힘내시길! 개그맨 김철민 구충제 근황? “아버지 어머니, 형 故너훈아도 암으로 사망” 보호자 없어 아침마당 출연... 1지난 12일에는 “기적이 일어나고 있다”는 글과 함께 등산 중인 건강한 모습의 사진을 공개했다.



좋아졌다더니 이번에는 더 호전되었다고 하네요. 지금 암환자들 대부분이 통증이 없어지고 종양이 줄어들고 있다고 함 유툽에 다들 좋아함 말기암환자에게 그나마 희망이라는 뭔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항암약보다 부작용이 거의 없고 내성도 없고 최고인데 인체시험은 끝까지 안한다고 함 왜? 이걸 알린 조디펜스씨에게 상줘야함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폐암 4기를 선고받고 개 구충제로 알려진 ‘펜벤다졸’을 복용





미국의 한 폐암 말기 환자가 펜벤다졸을 복용한 뒤 완치됐다고 주장하는 유튜브 영상이 온라인에 확산되자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래서 모험을 한 번 해볼까 한다"며 펜벤다졸 복용 의사를 밝힌 바 있다. 조 티펜 "3개월 간 펜벤다졸 먹고 암 완치" 김철민이 말한 영상은 2017년 '조 티펜(Joe Tippens)'이라는 60대 미국 남성이 "의사 처방없이 3개월 간 펜벤다졸을 복용한 결과 암세포가 없어졌다"며 펜벤다졸의 효능을 주장한 영상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