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혁진 김희재 미스터붐박스 신인선 나태주 영기 옥진욱 황윤성 누구 빠졌지? 진또배기 보니까 젊은사람들 많은데 김호중 들어가니 으른들 계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 미션에서 류지광만 올라갔었는데 어제 보니 살아남았네요. 불사조인지~~;;; 어젠 전체적으로 너무 지루하고 제 원픽이었던 임영웅도 선곡 별로였어요. 게다가 김호중은 왜 계속 검정 마스크를 혼자 쓰고 있는지, 비주얼도 무서워가지고 식겁했네요. 꿀잼ㅋㅋㅋ 다음 라운드에 영웅vs김호중 일대일 매치 붙일듯ㅋㅋㅋㅋ 내 픽도 아니고 과거까지 미화할 생각은 없는데 그래도 정신 차리고 지금은 제대로 살고 있는 거 같아서 욕할 생각 안 드는데..



2에서 차이가 있었다( p <0.05). 둘이 잘하긴 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잘하는건 맞는데 김호중이랑 영탁은 인상이 좀 그렇네요. 호감이 안생겨요. 천명훈 지목하고 변명아닌 변명하는것도 글코. 쩌는무대 보고시파 임영웅 장민호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호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재밌다. 김호중 고재근 이찬원 정동원 같은팀ㅋㅋㅋㅋㅋ 네캐 유튭 조회수 하트수 이런걸로 top4가 호중 찬원 동원 영웅인데 여기서 3명이나 한팀이네 다음주가 또 기다려지네요, 아, 다음주를 또 어떻게 기다릴까요, tv조선이 이렇게 제 맘을 소환하는 일도 다 있네요, 예전 미스트롯도 즐겁게 봤는데 이번 미스터트롯은 그야말로 어벤져스 블록버스터급이네요, 그중에서도



모습을 보였다. 마스터 11인의 하트를 모두 받아 '11대 0'이라는 압승을 거둔 사상 초유의 사태가 일어나는가 하면, 모두의 예상을 180도 뒤엎는 결과를 만들어낸 주인공이 등장하며 현장을 술렁이게 만들었다. '미스터트롯'이 또 어떤 반전의 드라마를 써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예심전과 팀미션에서는 미처 눈에 띄지 않았던 실력파 인물이 속출한다"는 말로 기대감을 일으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퀄리티 무대로 모두가 예상 못한 반전 결과를 만들어 낼 주인공들의





시 에어백 전개 여부에 따른 중증도를 비교했을 때, 탑승석 의 에어백이 전개된 탑승자의 평균 ISS는 23.7점이었고 에어백이 전개되지 않은 탑승자의 평균 ISS는 33.9점으로 에어백 전개 군에서 평균 ISS가 낮았으나 통계학적으로 유 의한 차이는 없었다( p =0.123). 충돌 방향마다 사고차량 이 동일한 파손 정도일 때 에어백 전개 유무에 따른 탑승자 의 중증도는 정면 충돌 사고의 파손 정도 2, 전체 사고의 파손 정도





'미스터트롯' 시청자들에게 '나만의 우승후보' 설문를 진행했다. 총 23명이 설문과 간단한 인터뷰에 답했다. 이번 설문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세대별로 응원하는 출연자들이 다르다는 사실. SNS 활동이 활발한 2, 30대는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출연진들에 주목했다. 특히 30대는 '미스터트롯'을 트로트 프로그램으로 규정짓지 않고 여타 오디션 프로그램들과 비슷한 맥락에서 생각했다. 온라인을 기반으로 '덕질'(팬 활동)도 활발했다. 40대에선 실력과 끼를 겸비한 출연진들이 주로 화제가 됐다. 5, 60대 이상에서는 앞서 즐겨봤던 프로그램의 영향이 큰 것으로 보였다.





너무 공감되고, 귀여운 모습은 덤이고, 핑크색 털옷입은채 두팔 벌리고 펄펄 뛰면서 좋아하는 모습은 오로지 장영란만이 가능한 일같아요, 혹시, 영탁이 진이 될것같은 느낌, 안드시나요, 얼굴도 너무 잘생기고, 노래까지.너무 잘하네요, 왜, 영탁을 한번도 몰랐는지, 이런 제가 너무 신기하네요,^^ 사내란 그 노래처럼 영탁이 꼭 그렇게 사내처럼 살것 같은데 막걸리 한잔 이란 노래도 참 좋네요, 트롯이 이렇게 심금을 울리는 노래란건 처음. 일단 미스트롯은 송가인이 처음 나와서 전라도에서 탑 찍어불고 전국 탑 찍으러 왔다며 '한많은~~~' 하며 한 소절 부르는 순간



진이 된건 정말 잘뽑은거같아요 다른 현역들은 다자기 전문분야서 익숙해져있는 프로인데 김호중은 자기장르가 아닌것에 도전한 그 도전정신이 훌륭하다고봅니다 미스터트롯은 그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게 새로운 도전에 과감히 도전한 사람을 뽑아주는게 당연하다고봐요 송가인이 국악을 뚨고 나온거처럼 김호중 흥해라 ㅋㅋ ㅇㅇ 알려주라 그래서 슬슬 싸우기 시작(?) 20대: 홍잠언, 정승제, 이찬원 30대 : 이찬원, 임영웅 40대 : 임영웅,





김호중, 장민호 등 기존 무대를 통해 다수의 팬을 많이 확보한 참가자들이 과연 어떤 결과를 받아들게 될 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둘 중 한 명은 붙고, 한 명은 반드시 탈락하게 되는 '데스매치' 미션인만큼, 참가자들은 어느 때보다도 더 사활을 걸고 무대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직접 수소문에 나서 실력파 댄서들을



분이었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참가자들의 팀미션 곡을 음원으로 발표한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오늘(24일) 낮 12시에 참가자들의 '팀미션 베스트' 음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팀미션 베스트' 음원은 지난 16일 3회, 23일 4회 방영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은 본선 1차 '팀미션전'에서 부른 곡들로 이뤄져 있다. '댄싱퀸'-장민호랑나비(장민호, 임영웅,





현재 상황 미스터트롯 우승 누가할거같냐 김호중 기대대 아 홍잠언 김호중 소나무픽이라는거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미스터트롯 픽이 너무 많아ㅠㅠㅠ 이찬원 정동원 김호중 같은 팀 같지 않음??? 미스터트롯 그 3차 팀미션 스포 이긴팀 스포는 맞는거야? (ㅅㅍ) 미스터트롯에게 인재를 빼앗긴 팬텀싱어 장민호 이찬원 김호중 나태주 스윗 미트 팀미션 멤버 스포인데 영탁팀 미쳣음 김호중보고 자이언트잠언이라는거 왤케 웃곀 스포 아는덬 장민호 김호중 누가 이겨 나 김호중이랑 동갑인데 뭔가 포스땜에 '미스터트롯' 오늘(24일) 팀미션 베스트 음원 발매..뜨거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