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혜윤, 로운(SF9), 이재욱을 필두로 이나은(에이프릴), 김영대, 정건주 등 출연 배우 모두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으며 신인상의 영예를 차지할 주인공이 누가될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 ‘MBC 연기대상’ 시청자 투표 반영에 관심도 UP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부문에는 범죄스릴러, 로맨스, 수사극,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대거 노미네이트됐다. MBC 최초의 시즌제 드라마 ‘검법남녀





EP.01' 멜론어플 사용추천 170817 멜론 라디오 'JJ Project의 신사임박 EP.02' 멜론어플 사용추천 홍윤화랑 홍현희 애쓰는거 보면서 투덜거렸더니 뭐하러 보고있냐고 돌리라 그래서 돌려버렸는데 대상 호명 하는 순간이랑 소감할때 직캠인데 다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홍현희김숙장도연안영미마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news24 고홍주 기자] ‘MBC 연기대상’이 역대 가장 치열한 신인상 경쟁을 예고했다. ’2019 MBC 연기대상’이 방송인 김성주와





역할을 해냈다. 박나래의 솔직한 입담은 시청자에게 한층 친근한 매력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소속사 신사옥 4층까지 내가 지을 정도로 연 수입을 벌었다”, “남자는 쉼 없이 만나고 있다. 여의도 환승센터 수준이다”, “MBC 연예대상 받고 싶다”고 거침없이 말했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솔직한 입담과 걸크러시 매력으로 사랑받았던 박나래다. 그런 박나래가



필두로 이나은, 김영대, 정건주 등 출연 배우 모두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으며 신인상의 영예를 차지할 주인공이 누가될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MBC 연기대상’ 시청자 투표 반영에 관심도 UP!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부문에는 범죄스릴러, 로맨스, 수사극,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대거 노미네이트됐다. MBC 최초의 시즌제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감성 힐링 러브스토리 ‘봄밤’, 청춘로맨스 사극의 새 지평을 연 ‘신입사관 구해령’,





녹화에 스페셜MC로 참여한다. 김강훈은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공효진 아들 필구 역으로 열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날 '해피투게더4'는 토크 레전트 특집으로 꾸며진다. 홍현희, 조나단, 문명진, 아이린, 수란이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왜 남매아님ㅋㅋㅋㅋㅋㅋ매형 맞나?ㅋㅋㅋ 개그우먼중에 몇안되는 호감중 하나 절대 남 비하하는 개그는 안하고 자기를 깎아서 웃기는 저런 매력에 제이슨도 좋아한게 아닐까... ㅎㅎ 성격도 너무 좋아보이구요 보는 내가 다 민망하더라.. 존나 엄숙해 ㅈㄱㄴ 친구랑





펼쳐진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신예 배우 발견의 장으로 거듭났다.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을 발휘한 김혜윤, 로운, 이재욱을 필두로 이나은, 김영대, 정건주 등 출연 배우 모두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으며 신인상의 영예를 차지할 주인공이 누가될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말은 남자가 있다는 말 아니냐"는 의심을 자아냈다. 홍현희는 "지금 남자친구가 있습니까? 없습니까?"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박나래는 "만나는 남자는 항상 있습니다"라고 고백했고, "그 양반이 TV를 보고 있을지, 여기에 있을지는 모른다"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박나래는 MBC연예대상의 유력한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데, 이와 관련해 "대상 받고 싶냐"는 질문이 나왔다. 그는 난감해하면서도 "그래 나 받고



구색즈 센스있는 카메라와 재치있는 유병재 이영자 "난 대상 누구인지 봤잖아요... 김구라씨... 아니예요" 김구라 (오케이) 대망의 박나래 대상 기타 등등 혹시나 빠진건 댓글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제일 웃겨ㅠ “KBS가 날 낳아줬고, MBC가 키워줬고, tvN이 만들어줬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12년 무명생활을 딛고 전성기를 넘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쇼까지 이끌었다.



'전참시' 홍현희 표 '파김치+팬케이크' 먹방에 민현 '동공 지진' "생각도 안 해본 조합" 홍현희 유투브 별흥미 없었는데 개웃겨서 몰아봄 헐 ㅋㅋ 제이쓴이랑 홍현희 나왔네 전참시 홍현희 귀엽네요 '해피투게더4' 조나단, 콩고왕자→찐한국인? "기도도 꿈도 다 한국어로" [어저께TV] 홍현희 알지 진짜 시댁가서 음식잘먹고 서글서글하니 완전 예뻐보이더라 다음주 전참시에 나오는 한예슬 야 예능인 중에 홍현희가 제일 재밌는 사람 있냐?? 홍현희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



있다. # ‘MBC 연기대상’ 시청자 투표 반영에 관심도 UP ‘시청자가 뽑은 올해의 드라마’ 부문에는 범죄스릴러, 로맨스, 수사극, 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가 대거 노미네이트됐다. MBC 최초의 시즌제 드라마 ‘검법남녀 시즌2’, 감성 힐링 러브스토리 ‘봄밤’, 청춘로맨스 사극의 새 지평을 연 ‘신입사관 구해령’, 운명을 바꾼 학원 로맨스 ‘어쩌다 발견한 하루’, 현대판 암행어사의 사이다 액션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