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뉴도 전부 평타 이상이야ㅋㅋ 여기는 특이하게 오이고추가 반찬으로 나오는데 돈까스가 느끼할때쯤 한입 먹으면 아주 좋음ㅋ 5. 현대백화점 10층 송 모밀 우동 맛집인데 김치우동이 존맛ㅠㅠ 6. 코엑스 뽀르게타 여기 스테이크 맛집인데 런치메뉴로 알리오올리오 파는데 이게 짱맛ㅠㅠ 다른 런치메뉴도 다 맛있어!! 7. 코엑스 폴리스 피자 피자 맛집임. 사이드로 갈릭 감자튀김 존맛ㅠㅠ 8. 크라이버거 쉑쉑버거 저렴한 버전임ㅋㅋ세트 6천원정도로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음. 9. 네모오징어 강남운전면허 시험장 옆에 새로 생겼는데, 오삼 불고기 맛집ㅋㅋ 반찬으로 백김치 나오는데 같이 먹으면 궁합이 환상이야ㅋㅋ





피자 맛집임. 사이드로 갈릭 감자튀김 존맛ㅠㅠ 8. 크라이버거 쉑쉑버거 저렴한 버전임ㅋㅋ세트 6천원정도로 수제버거를 즐길 수 있음. 9. 네모오징어 강남운전면허 시험장 옆에 새로 생겼는데, 오삼 불고기 맛집ㅋㅋ 반찬으로 백김치 나오는데 같이 먹으면 궁합이 환상이야ㅋㅋ 마지막에 볶음밥 꼭 먹구ㅎㅎ 디저트 1. 글래드호텔 1층 세가프레도커피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인데 아메리카노가 너~~무 맛있어ㅠㅠ 불호가 없을 정도로 맛있음ㅋㅋ 그리고 단돈 2천원이야ㅠㅠ 2.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관 홍만당 과일찹쌀떡 파는데 맛있어ㅠㅠ 찹쌀떡 안에 과일이랑 팥들어감. 요새 딸기철이니 꼭 딸기로 먹어봐ㅋㅋ

카레마치🍲 중앙해장🍜 예자네밥상🍱 반도리탕🥘 비주얼 오졌다 무묭이 삼성역 회식덬이라 점심 먹어본 곳 위주로 추천할게ㅋㅋ 1. 중앙해장 곱창전골 존맛ㅠㅡㅠ 가격대가 비싸서 그냥 해장국도 진짜 맛있음. 2. 남도음식점 고운님 여기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맛집ㅋㅋ 점심에 가면 요일정식 먹을 수 있는데 반찬이 진짜 다 맛있어ㅋㅋ 목요일 점심에는 잡채가 반찬으로 나오는데 웬만하면 목요일에 가는거 추천ㅋㅋ 3. 독도왕새우튀김 국물떡볶이에 튀김 찍어먹으면 존맛ㅋㅋ 진짜 새우튀김

마지막에 볶음밥 꼭 먹구ㅎㅎ 디저트 1. 글래드호텔 1층 세가프레도커피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인데 아메리카노가 너~~무 맛있어ㅠㅠ 불호가 없을 정도로 맛있음ㅋㅋ 그리고 단돈 2천원이야ㅠㅠ 2. 현대백화점 지하 식품관 홍만당 과일찹쌀떡 파는데 맛있어ㅠㅠ 찹쌀떡 안에 과일이랑 팥들어감. 요새 딸기철이니 꼭 딸기로 먹어봐ㅋㅋ 3. 코엑스 마피아커피 아인슈페너인 마피아커피가 주력 메뉴야. 커피 위에 크림이 짱맛ㅋㅋ 4. 현대백화점 더앨리 브라운슈거버블티 맛집ㅋㅋ 메뉴가 많은데 오리지널이 젤 맛있어ㅋㅋ펄이 따뜻해서 엄청 쫄깃해ㅋ 방방대지들 맛있는거 많이 먹구 건강해랏🥰 *서울 강남 맛집 상호

3. 코엑스 마피아커피 아인슈페너인 마피아커피가 주력 메뉴야. 커피 위에 크림이 짱맛ㅋㅋ 4. 현대백화점 더앨리 브라운슈거버블티 맛집ㅋㅋ 메뉴가 많은데 오리지널이 젤 맛있어ㅋㅋ펄이 따뜻해서 엄청 쫄깃해ㅋ 방방대지들 맛있는거 많이 먹구 건강해랏🥰 무묭이 삼성역 회식덬이라 점심 먹어본 곳 위주로 추천할게ㅋㅋ 1. 중앙해장 곱창전골 존맛ㅠㅡㅠ 가격대가 비싸서 그냥 해장국도 진짜 맛있음. 2. 남도음식점 고운님 여기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크고 바삭함ㅋ 4. 후레쉬빌 방셕 인증 맛집ㅋㅋ 뚝배기 치즈 불돈까스 유명한데 매운거 못 먹는 사람은 비추ㅠ 근데 다른 메뉴도 전부 평타 이상이야ㅋㅋ 여기는 특이하게 오이고추가 반찬으로 나오는데 돈까스가 느끼할때쯤 한입 먹으면 아주 좋음ㅋ 5. 현대백화점 10층 송 모밀 우동 맛집인데 김치우동이 존맛ㅠㅠ 6. 코엑스 뽀르게타 여기 스테이크 맛집인데 런치메뉴로 알리오올리오 파는데 이게 짱맛ㅠㅠ 다른 런치메뉴도 다 맛있어!! 7. 코엑스 폴리스 피자

맛집ㅋㅋ 점심에 가면 요일정식 먹을 수 있는데 반찬이 진짜 다 맛있어ㅋㅋ 목요일 점심에는 잡채가 반찬으로 나오는데 웬만하면 목요일에 가는거 추천ㅋㅋ 3. 독도왕새우튀김 국물떡볶이에 튀김 찍어먹으면 존맛ㅋㅋ 진짜 새우튀김 크고 바삭함ㅋ 4. 후레쉬빌 방셕 인증 맛집ㅋㅋ 뚝배기 치즈 불돈까스 유명한데 매운거 못 먹는 사람은 비추ㅠ 근데 다른

삼성역 후레쉬빌 카레마치 중앙해장 예자네밥상 반도리탕 강남역 이름없는 파스타 용산 오근내 닭갈비집 사조회참치 삼성 홍대 쭌곱창 팝업근처 딸부잣집 불백 (강남) 삼성역 맛집추천글 잠실콘 끝나고 순댓국맛집 : 담소사골순대국 셕 사인 있는 강남역 떡볶이 슈퍼집 앙코르와트 시엠립 맛집 중앙해장 전골 후기 (삼성역?_) 연남-합정 분위기 좋은곳 빠진거나 틀린거 있으면 댓글로 말해주라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 진짜 언제 대지 탈출할건데

: 후레쉬빌 가격 : 7,000원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08 길 19 특징 : 부드러운 회오리 오무라이스 *서울 삼성역 맛집 상호 : 후레쉬빌 가격 : 8,000원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08 길 19 특징 : 부드럽고 촉촉한 회오리 오무라이스, 바삭한 돈가스 다들 외워 댓글에 오므라이스 비주얼봐;;; 플로우의 시작

왓 팝업 또 갈 때 후레쉬빌 꼭 갈래 [맛집] 삼성역 맛집 나와서 올리는 근처 맛집 추천ㅋㅋㅋㅋ [맛집] 삼성역 맛집 나와서 올리는 근처 맛집 추천ㅋㅋㅋㅋ [4K] 줄서서 먹는 강남 회오리 오무라이스, 부드러운 오무라이스 [4K]오무라이스 아티스트, 촉촉한 회오리 오무라이스 돈가스 야 맛집 네개 나왔어 기억해 후레쉬빌 카레마치 중앙해장 예자네밥상-반도리탕 핫게 후레쉬빌 미쳤다 나 보려고 정리한 오늘 플로우를 훑고지나간 방방 맛집들 삼성역맛집 🍖후레쉬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