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옆모습 진짜 좋아 멈무 손 예쁜것봐 카카오 짤 몇개 고화질 돌렸오 아직도 본인 사진을 보는 건 쑥스러운 녜리 ㅋㅋ #정보 ★ 포카 수량 이번에 넉넉하대 부산 서면에 힙스타키링 꽤 있나봐 ★ 카드지갑 / 포카 바인더 (검정, 분홍) / 파우치 산 덬들 개봉 시 주의사항 카페드커넥트 공지추가(번호표배부 오후 1시부터) 어피치 세트 공지도 너무 친절해 ★





고양이가 두마리나 있으니까❤ 루니 피터 오리 짱아 그리고 접니다 강다니엘(짠!) 있는 것 자체가 기능이잖아요 머리띠 썼을 때 앞에 카카오분들이 “팬분들이 이런 재미로?” 하는데 ㅋㅋㅋ Ah.. Son bwa.. 카카오에서 친 포카를 볼줄은 힙깅이 크긴 크다 ㅋㅋㅋㅋㅋ 어피치 춤추는거 봐바ㅋㅋㅋㅋㅋㅋ(feat.Touchin') #정보 ★ 카페드커넥트 어피치강다니엘에디션 이벤트 카카오프렌즈샵 온라인에서 구입한거 구매결정 눌러 (포인트많이 줘)





드루와 요즘 코룽이 못본것같오 오는 금요일에 녤피치 산다고 신나있는 애들 기억해라 ★ 멕시카나가 예전에 줬던 배경화면 기억나? 어쩔수없이 어본깅이야❤️ #새고화질 강다니엘 옆선 좋아하는사람🙋‍♀️ 팬아트/주접/그외 한강 보드녤 팬아트 이 팬아트 웹툰같고 예쁘다 배경화면 줍 녤덬들 들어와봐 음총팀 공지 ★ 음총팀까페 가입해주셔요🙋‍♀️ ★ 소리바다 -시상식 대비 미리 하고 있어! 별 모아줘★



4개국어 인사 cut 음총팀 공지 ★ 음총팀까페 가입해주셔요🙋‍♀️ ★ 소리바다 -시상식 대비 미리 하고 있어! 별 모아줘★ ★ 음총팀 아이디 수집 정보/기타 이 투표 안한 덬들 꼭 해줘 (로그인필요x) ★ 오늘 최애돌 배너봐





밀크티 수급확보되어서 오늘은 3세트까지 구매가능(중복나온 코스터 다니님과 교환) 놀러왔다 눌러앉은 듯한 칭구칭구 카페 상부(내부를 찍고 싶었으나 직원분과 다니님들 초상권은 소중하니까) 나름 유명하신 노랭이님 사진만 찍고 츄르 상납하는 인간은 한놈도 없었다는(나덬 매일 있던 츄르 오늘은 왜 ㅠㅠ) 다음에 방문하는 덬들 츄르를 부탁해 카페가 냥세권에 있어 끝 8시반까지면





루피오짱 키링 일본 매장 가격 ㅎㅎㅎ #어피치 콜라보 카페이벤트 오프 포카받았어 코스터 6종 전체샷 - 무조건 가져야한다 ㅠㅠ 일본 코스터도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 마카롱이랑 코스터 진짜 갖고싶다 ㅠㅠ 오모테산도 어피치 여기도 귀엽다 커넥트 카페 사진 이거 ㅋㅋ 테이블 찍은 건줄 ㅋㅋ 카페 영수증에 다니엘 도장





공식 인스타 -쀼쁍♥ ★ 어피치 강다니엘 에디션_2차 메이킹 필름 영상 모아왔오❤ -쀼쁍♥ 어피치 강다니엘 에디션_2차 메이킹 필름 중국어 하는거 봐ㅠㅠㅠㅠ ★ 4개국 인사말 모은거 봐 ㅎㅎㅎㅎㅎ #보정 & 캡쳐 &움짤 ★ 눕짤



카테고리 외 따로 기차 에도 정리되어있음 *매일 자정이 조금 지난 시간에 업로드할 예정(노력할 예정)/ 가끔... 자주 새벽 늦게 업로드 될 수 있음! *청소 꾸준히 해주세요 *스밍 꾸준히 해주세요 2020년 2월 20일 오늘의 강다니엘!♥ ㅇ- 공식 멕시카나 멕시카나 키링 녤덬들한테 양보할께 불닭 공격에도





오늘의 투표 *아이돌차트 *아이돌픽 *베아돌 *팬플러스 -투표권 잘 모아줘 -이번 투표는 안하기로 의견 모인것 같음 다음 투표 대비 튭권 모아워 *텐아시아 투표 -계정별로 투표가능, 계정단 최대4표가능(자동으로 얻게 되는 투표권 1개 + 광고보고 투표권 3개) -계정별로 광고





망충ㅋㅋㅋㅋㅋ 녜리 옷 특이하다 🤦🏻‍♀️ 노네 이거 친이라고 앓고 있던데 흐즈믈르그.. 대장 대장 대장! 어디로 가는진 모르겠지만 좋은데인것 같아요 고양이가 두마리나 있으니까❤ 루니 피터 오리 짱아 그리고 접니다 강다니엘(짠!) 있는 것 자체가 기능이잖아요 머리띠 썼을 때 앞에 카카오분들이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