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런 경찰이, 무고한 사람 처넣기전에 그 경찰들을 지켜보고 행동할 '보호자'가 있다면 경찰도 지맘대로 무고한이에게 죄를 뒤집어 씌울수 없습니다.그딴 개짓거리하는 거 신고 넣으면 자기가 죠저지거든요. 때문에 가족이 없는 사람은 언제나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만약 가족이 없는데 돈이 많다? 그러면 뭐 가능은 합니다. 형무소에서





게 며칠째 일과다. 오후가 되니 울긋불긋 원색의 등산 잠바에 모자는 교복같이 동일한 색으로 쓰고, 두 손 가득 장을 봐서 들어오신다. 신문엔 여행 가서 등산 잠바를 입는 사람들은 우리나라 사람들뿐이라며 무식하다 핀잔을 주지만 ‘아무려면 어떠냐. 낯선 땅에서 우리끼리 잃어버리지 않고 뭉쳐





그렇게 끊여먹는 사람은 양반임 ㅋㅋㅋㅋㅋ 청소이모들이 객실에서 소주나 콜라가 나오면 1.5리터 피트병에 항상 모아둠. 커피포트 청소할때 잘안닦이는 물때같은경우 소주나 콜라를 넣고 끊이면 겁나 깨끗해짐. 라면은 이렇게 해도 냄새가 안빠짐 ㅋㅋㅋㅋㅋㅋ 이모들 환장 대잔치!! 겁나 짜증냄 ㅋㅋㅋㅋㅋ 객실엔





등이 횃불에 불타 죽도록 해야 합니다. 거제 가덕휴게소입니다(거제시 방향) 저녁식사차 들렸습니다. 꼬막비빔밥에 전복죽도 따라 나오는군요..9천 원. 아침에 들른 반대방향 거가대로휴게소 된장찌게 100점 만점에 10점 입니다. 반성하세요. 조국장관 사퇴하고 나니 박사모 태극기는



자체도 중요하지만, `맛있게 잘 천천히` 먹어야 합니다. 여윽시 불란서. - 단, 예외는 있습니다. 아무리 많이 잡아도 전체 인원의 1~2% 수준의 사람들은 `워라밸보다 성공`을 택합니다. 얘네는 진짜 죽도록 빡세게 일하더군요. 참고로 얘네들 중 상당수는 그랑제꼴 출신입니다. 능력 되는 사람들이



중앙일보는 윤씨가 수감됐던 청주교도소에서 그를 담당했던 교도관 A씨와 연락이 닿아 이야기를 들었다. A씨는 현재 윤씨를 도우며 재심을 준비하고 있다. 화성 연쇄살인사건 용의자 이춘재. [JTBC 캡처] Q : 윤씨와는 어떤 관계인가. A : 나는 26년째 교도관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청주교도소에서 약 10년간 윤씨와 함께 있었다.





아니다. 사건 현장에서 윤씨의 체모가 발견됐다. A : 나도 그 부분은 꼬치꼬치 캐묻지 않았다. 교도관이 마치 못 믿는다는 양 캐물으면 재소자는 마음을 다친다. 아예 마음의 문을 닫아버리는 경우도 있다. 다만





식비도 좀 넉넉하게 잡았네요. 제 성격상 한끼에 만원 넘는건 잘 안먹어서요. 조식은 호스텔이나 게하에서 먹기도 하고요. - 도시는 답답하고 시골은 불편한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저는 서울에서만 근 30년 살다보니 높은 빌딩 숲은 너무 싫더라고요. 그렇다고 시골에서는 안되는게 많아서 불편했고요. 순천은 딱 그





다음편은 " 밥은 집 안과 밖에서" 입니다. 19세기 초 조선시대에 만들어진 ? ? 울릉도 옆에 우산도, 즉 독도가 그려져 있습니다. 일본인들은 우산도 는 독도가 아니라 울릉도의 부속섬인 죽도 라고





살아왔나 하는 점이다. 멀쩡히 직장을 다니다 출산과 육아로 인해 일을 그만두고 집에서 오로지, 또 오롯이 아이와 24시간을 보내는 삶이 365일 이어질 때. 사람은 혼자서는 살 수 없다고 하지만 혼자만의 시간은 필요한 법이다. 하지만 우리는 그런 육아의 삶을 제대로 마주해주지 않았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