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소문해 달라고 했다. 현재 모자 뒤쪽을 인위적으로 잘라 구멍을 내는 건 기술적으로 어려울 것 같다"고 밝혔다. 키움 관계자는 "조상우가 체격에 비해 머리가 작은 편인데…"라면서 대표팀 모자가 벗겨지는 것에 대해 다소 놀라워한 뒤 "우리 구단 모자에는 찍찍이가 있어 긴 머리가 걸리도록 할



벽면에 부착돼있는 키움 선수들의 이름과 등번호가 적힌 현수막이다. 그 위에는 포스트시즌 키움의 캐치프레이즈가 적혀있는 대형 현수막도 그대로 붙어있었다. 평가전을 앞두고 홈·원정 라커룸 등 실내 부대시설과 외야 펜스 스폰서 교체 작업이 모두 이뤄졌는데, 유독 눈에 띄는 커다란 키움 관련 현수막만 바뀌지 않아 의문이 들었다. 한국야구위원회(KBO)에 해당 사안을 문의했다. KBO



장발이라..." [★현장] 국민들은NO재팬왜치고있는지금 그래도야구국가대표인데 헬맷에 일본글자보기가조그렇네요.. 2019년11월1일(금) 오후7시, 서울 고척스카이돔 : 대한민국 vs 푸에르토리코 ※SBS LIVE 2019년11월2일(토) 오후5시, 서울 고척스카이돔 : 대한민국 vs 푸에르토리코 ※SBS SPORTS LIVE 평가전인데 시구자까지 나오는군요. 레인보우 지숙이 시구자로 나온다고 합니다. 어제 오늘보니깐 상당히 잘하는데요?



할텐데 ㅜㅜ [스포츠월드=김진엽 기자] 가수 헨리가 푸에르토리코전 시구자로 나선다.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야구대표팀은 2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2019 WBSC 프리미어12 대표팀과 푸에르토리코의 평가전 2차전을 치른다. 이날 경기에 시구자는 가수 헨리가, 애국가는 펀치가 부른다. 2008년 슈퍼주니어의 중국 유닛 슈퍼주니어-M으로 데뷔한 헨리는 각종 예능



선발 투수들이 오래 던져주면 좋겠지만, 그러지 못한 상황이 올 수도 있다. 그 순간 마운드에서 버텨줄 선수가 필요하다"며 "이영하를 선발 투수 뒤에 붙여 볼 생각"이라고 말했다. 그는 "두산에서 좋은 공을 던졌고, 한국시리즈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쳤다"면서 프리미어12에서의 활약





라운드 1차전까지) 딱 1주일 남았다. 11년 만에 치르는 국제 대회다. 페넌트레이스와는 다른 무대이기에 개인적으로 감회가 새롭다"며 "일찌감치 모여 준비했고, 많이 노력한만큼, 국민들이 원하는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스타뉴스 고척=김우종 기자] 프리미어12 대표팀 모자(빨간색 원). 뒤쪽에 찍찍이가 없이 프리미어12 로고로 막혀





야구평가전시청중인데요.. 오늘 2019 WBSC 프리미어12 야구대표팀 평가전이 있네요. 야구 평가전 보셨나요?? 공 던질때마다 모자가 떨어져 웃긴데 잘했던 어제 야구 국대평가전.gif 대회 개막 앞둔 고척돔, 키움 현수막은 그대로?[프리미어12] 오늘 야구평가전 이길까요? ㅎㅎ 푸에르토리코와 평가전, 시구자는 헨리·애국가는 펀치 야구대표팀 평가전을 보는데... '조상우 모자' 아직도 못



반면 대표팀 모자는 통으로 돼 있어 뒤쪽이 아예 막혀 있다. 한국야구위원회(KBO) 관계자는 "조상우의 머리가 길어 고정이 안 되고 안에서 뜬 채로 미끄러지더라. 대표팀 모자에는 찍찍이가 없는데…"라면서 "현재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 일단 용품 후원 업체에 이야기를 해 놓았다. 여의치 않을 경우에는 다른 루트를 통해서라도



개막 전까지 철거 작업을 완료할 수 있다. 한국 야구를 넘어 세계 야구의 축제가 펼쳐질 무대가 ‘옥의 티’로 남아선 안 된다. superpower@sportsseoul.com 주축 선발투수들 2이닝정도씩 던진다는데 결과가 어떨지 모르겟네요 ㅎㅎ 타격이 잘터져야





지장을 초래할 정도로 불편해 보였다는 점이다. 조상우도 모자를 주워 쓸 때마다 멋쩍은 표정을 지었다. 당시 경기 종료 후 조상우는 "모자 사이즈가 너무 커서 자꾸 땅에 떨어졌다. 다음엔 모자 사이즈를 줄이도록 하겠다. 원래 (키움에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