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계관을 앞세워 역대급 콘셉트로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더욱이 마마무는 "만약 마마무가 아니라면? (What if... MMM is not MMM?)"이라는 가정 하에 새로운 삶을 살고 있는 마마무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마마무 멀티버스(Multi+Universe)'를 통해 새 앨범에





안무가, 화가, 뮤지컬 배우로 살고 있으며, 제4우주에서는 락스타, CEO, 인디가수, 대통령의 삶을 보여주며, 이른바 '마마무 멀티버스(MULTI+UNIVERSE)'를 공개했다. 특히, 제1우주 속 걸그룹 마마무의 모습이 마침내 공개되며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에





BLACK'으로 컴백한다. 3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은 'Bless Life And Carry Knowledge'의 약자로 '삶을 축복하고, 지식은 전한다'는 뜻처럼 어디에 있든, 어떤 모습의 삶일지라도 모두 축복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에 마마무는 평행우주 콘셉트를 바탕으로 제1우주 걸그룹



통해 알려진 "코 묻은 티 삐져나온 팬티 떡진 머리 내가 하면 HIP" "세상에 넌 하나뿐인 걸 근데 왜 이래 네 얼굴에 침 뱉니"라는 힙한 스웨그를 담은 가사가 일찌감치 화제를 모으며,



콘셉트를 앞세워 마마무가 살고 있는 우주가 아닌, 평행선 상에 위치한 또 다른 우주 속 다양한 삶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제2우주 속 마마무는 각각 공주, 뮤직비디오 감독, 환경운동가, 엄마로 변신한 데 이어 제3우주에서는 복서,



아울러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음악 스타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러블리즈의 포부도 담겼다. 러블리즈의 케이는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우리의 새로운 색을 표현한 무대다. 마지막 무대까지 최선을 다할 테니 같이 즐겨달라"고 전했다. # '항해 콘셉트' 오마이걸 2차, 3차 경연의 1위를 차지하며 '콘셉트 요정'에서 '콘셉트 장인'으로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 을 공개한다. ㅅㅂㅋㅋㅋㅋㅋ신상품 춤 진짜 힙하게 춤 지금도 안짧은데 존나 내취향이라서 마마무 아이유 패키지 사이즈 (가로x세로)가 같네요.. 마마무는 늘 같은 사이즈여서 당연한데 아이유 마저 저 사이즈로 출시한다니 장식장에 딱

작곡가임?? ((알못인데 걍 단순하게 생각했어..)) 들으면서 이미 본 기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너무 씬나요! 하나는 원래 MV, 하나는 연습생들의 댄스 커버인데 마마무 한테서는 파워보다 노련미가 보이고 연습생들 한들은 가뿐하게 에너지가 뿜뿜... 역시 춤은 체력이 뒷받침이 돼야하나 봅니다. 약간/

(여자)아이들의 히트곡 메이커인 소연의 자작곡으로 강렬하고 웅장한 드럼과 808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다. '퀸'으로서 타고난 품격과 카리스마를 사자에 비유한 것은 물론, 왕좌를 차지하고 지키기 위한 싸움과 인내를 그려낸 가사로 (여자)아이들만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노래 자체가 웅장하다. 이 웅장함을 무대

문별 랩파트 더 길었어도 좋았겠다 아이유, 마마무 신곡 앨범을 동시에 주문했는데... 아 7분뒤에 마마무 신곡이 나옵니다 여러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마무 신곡 완전 내취향삘인데 '컴백 D-4' 마마무, 단체이미지 공개…베일 벗은 평행우주 콘셉트 나 마마무 신곡 무한반복중이야 마마무,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 제4우주 콘셉트 포토 공개[공식]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