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뒤진 3위로 준플레이오프에 직행했다. LG 트윈스와 상위팀 SK를 잇달아 꺾고 5년 만에 한국시리즈 무대를 밟았다. 아쉽게 준우승에 그쳤으나, 성공적인 시즌이었다. 마무리 돼 가는 연봉 협상 테이블의 분위기도 좋다. 야수 고과 1위는 단연 김하성이다. 2017시즌 23홈런, 114타점으로 커리어하이를 찍은 김하성은 역대 5년차 최고 연봉인



팬들의 성원에 4위에 올랐습니다. 기아와 삼성은 에이스 양현종과 프랜차이즈 스타 구자욱이 1위를 유지했고, 한화와 롯데에서는 정은원과 손아섭이 최고 인기를 보여줬습니다. 나성범선수인데 어깨 겁나 좋지 않나 ㅋㅋㅋㅋㅋ 미미 판단 쩔었다 순도 100근육..? [OSEN=창원, 손찬익 기자] 지난 시즌 최하위로 추락했던 NC 다이노스는 올 시즌 가을 무대에 초대받았다. 아쉽게도 가을 잔치가 너무 일찍 끝났지만 한 단계 나아진 모습이었다. 마운드를 살펴보면 구단 역대 최초 좌완 10승을 달성한 구창모를 비롯해 박진우, 김영규, 최성영, 배재환 등 젊은 투수의 활약이 돋보였다.





추천받음 중견수 나성범 우익수 박건우 (19시즌 war 4.68 wRC+ 144.3) 지명타자 페르난데스 (19시즌 war 5.10 wRC+ 154.7) 밸런스 개좋다 쎄리 따라잡을듯 이거같음ㅋㅋㅋㅋㅋㅋ 세훈네 개 맞음ㅇㅇ 둘다 머리 작고 몸뚱아리 커다랗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앞 버정에 있었어 ㅋㅋㅋㅋ 쎄리 따라잡을듯 프로야구 데뷔 후 처음으로 연봉이 동결됐던 김하성(24·키움 히어로즈)이 한 번 더 ‘대박’을 노리고 있다. 김하성은 연말 가장 바쁜 프로야구선수 중 1명이다. 화려한 성적을 거둔 그는 각종 시상식에 참석해 수많은 트로피와 꽃다발을 들었다. 지난 9일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는 325표(93.7%)를





시스템으로 빅리그 진출을 노리고 있어 투타 모두 심각한 공백이 생길 수 있다. SK는 원투펀치가 이탈했다. 토종 에이스 김광현(세인트루이스)이 메이저리그로 떠났고, 외인 에이스 앙헬 산체스(요미우리)도 일본으로 건너갔다. 대체 투수로 닉 킹엄과 리카르도 핀토를 데려왔지만 김광현-산체스 공백을 메우기는 쉽지 않다. 올 시즌 발목을 잡은 타선 쪽에선 별다른 보강이 없다. 키움도 전력 유출이 있었다. 박병호와 함께



나이 ,2차 퐈 감안 두슼키엔 비상비상 개막전에 나성범있고 이기면 nc 500승 황재균 손아섭 차우찬 오재원 김상수 나성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들이 커서도 야구하고싶어하면 야구 시킬생각 근데 미래의 아들 등번호에 대해 아내와 이야기해봄 아들 포지션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눔 (나성범은 지옥에서라도 데려온다는 좌완 파이어볼러에서 야수로 전향) 자신이 응원하는 선수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을 찾는 야구팬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그러다

좋음 박석민은 배트컨트롤이 엄청 좋음 3. 포수 리드는 실체가 있는 얘기임 전력분석할때 포수들은 엄청난 페이지를 봄 계산을 엄청 많이 함 볼배합이 그냥 던진다고 해서 되는 건 아님 볼배합은 반드시 해야 함 타자도 타석에 들어설 때 수를 가지고 들어오기때문에 최대한 정답에 가깝게, 확률이 높은 쪽으로 가려고 하는 것 4. 손민한코치는 A로드 삼진잡은 썰 홍성무가 물어봤는데. "모린다~ 뜬지다 보이까 삼진이드라~ 존나 쫄았다~" 이런식으로 얘기했음

나성범이랑은 룸메도 많이함 국대도 같이가고.. 대학교때부터 알고있어서 대처하기가 쉬웠음 성범이는 나한테 약했음. 몸쪽을 던진 다음에 떨어지는 공을 일부러 계속 던졌다. 성범이가 치려는 욕심이 강하니까 배트가 나오더라. 거기서 실투가 나오면 안타가 나오는건데.. 그래서 비교적 안타를 덜 맞음 나성범이 대학교때 나한테 슬라이더를 가르쳐달라고 했음

유니폼 판매량만 봐도 선수별 인기를 알 수 있습니다. 올 시즌 프로야구 10개 구단에서는 어느 선수의 유니폼이 가장 많이 팔렸을까요? 정주희 기자가 알아봤습니다. [기자] 좋아하는 선수의 이름이 적힌 유니폼을 입고 열광적으로 응원하는 관중들. 유니폼을 입었다는 사실만으로도 또 다른 기쁨을 얻고 있습니다. "(유니폼을 입고) 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더 많이 응원을 해주고 싶고, 같은 유니폼을 입은 팬들끼리 응원을 하면 더 신이 나요." 팬들로부터 받는 인기의 척도이기도 한 유니폼 판매량. 올 시즌 각 팀의 간판 스타는 누구였는지 들여다봤습니다. 우승팀 두산에서는 한국시리즈 2차전

1. 구자욱 2. 박해민 한화 1. 정은원 2. 김태균 롯데 1. 손아섭 2. 이대호 키움 히어로즈 연봉 재계약에 훈풍이 불고 있다. 간판 타자 김하성(25)과 이정후(22)가 각각 7년차, 4년차 '연봉킹'을 예약했다. 키움은 2년 연속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뒀다. 2018년 정규시즌을 4위로 마친 히어로즈는 와일드카드 결정전, 준플레이오프를 통과했다. SK 와이번스와의 플레이오프에서도 끝까지 명승부를 펼쳤다. 한국시리즈 진출 실패에도 큰 박수를 받았다. 지난해 돌풍은 더 거셌다. 2경기

별문제가 없다는 분위기다. NC 구단 관계자는 "나성범 선수는 러닝 위주의 훈련을 소화하고 있으며 장거리 러닝에서 단거리 러닝으로 넘어가는 단계에 이른 것 같다"고 전했다. 순간적인 강한 근력을 요구하는 단거리 러닝을 앞둔 상태라면 정상 수준에 근접했다고 봐도 무방하다. 나성범이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온다면 팀 전력은 더욱 강해진다. NC의 다음 시즌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는 이유다. 성범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44게임 체제에서 오지환 이닝 보면 15시즌 1위 김하성(SS) 1209.1 6위 오지환(SS) 1152.2 16시즌 1위 허경민(3B) 1227.1 23위 오지환(SS) 990.0 17시즌 1위 구자욱(RF) 1242.1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