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다 폭발적으로 빠른 선수가 양발의 기술이나 슛을 익히고 처음 손흥민 정도의 선수가 빠른 연대에서 엘리트 육성을 시작해줬으면 한다. 10대 초반까지 철저하게 양발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10대후반부터 많은양의 슛연습을 시킨다는 손흥민 아버지가 말한대로. 211/32 : 이건 충격적. 이번시즌 최고의 골중 하나다. 아시아최고? 더 이상 그런 차원의 이야기가 아니다. 손흥민보다 윗 레벨의 윙어가 세계에 도대체 몇명이나 될까. 한명? 두명? 발롱도르 22위는 커녕 10위에라도 들어갈 거다. 동양인이 프리미어 리그에서 이만큼 활약해주다니 매 경기마다 마음이 두근거리게 해주다니, 손은 최고다. 일본 축구 팬으로서 그에게



재계약을 맺지 않았으며, 시즌이 끝날 무렵에 자유계약으로 풀려날 수 있다. 무리뉴 감독은 이러한 것들을 신경쓰지 않고 챔피언스리그 결승 이후 어려운 시기에 팀을 결속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 각각의 케이스들을 살펴볼 시간이 없었어" "내가 첫번째로 느낀 것은, 선수들이 기분 좋은 상태라는 거였고 만일 그들이 1월이나 6월에 떠나려고 하든





뤼디거 다시 축신되서 왔네 ㅎㅎㅎㅎ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첼시의 안토니오 뤼디거를 향한 인종차별 수사가 무혐의로 종결됐다. 토트넘 홋스퍼가 ‘입모양 전문가’까지 고용하며 경찰과 협력했지만, 인종차별과 관련된 행위는 찾을 수 없었다. 영국 언론 는 7일(한국 시간) “토트넘 홈 팬들의 뤼디거를 향한 인종차별에 대해 그 증거를 찾을 수 없었다”라고 보도했다. 뤼디거는 지난해 12월 토트넘과 맞대결을 벌이던 중





꽉 차있습니다. 한국으로 비교하면 상수+도산공원으로 보입니다. 근처에 뉴욕 대학 모음들이 있습니다. 힙한 쇼핑이나 음식들 먹을려면 가시면 됩니다. 거기 있는 오래된 피자집은 비추합니다. 맛 없어요. - 첼시 마켓: 첼시에 생긴 마켓이죠. 원래 나비스코 과자 공장인가 그랬는데, 이미 생긴지 최소한 10년은 넘은 것 같습니다. 관광객 많지만 하나하나 둘러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근처 블루보틀, 스타벅스 리저브 슈퍼 스토어(이름잘...) 등이 있으며, 바로 근처에 하이라인



윌리안 "손흥민 훌륭해" 한국전 경계…쉬운 상대 없다 강조 번리전 컨퍼런스 정리 아약스의 최근 챔스 원정.txt 그래도 오늘은 축구 하네 ㅎㅎ 토트넘 vs 아스날 다음 가는 더비가 토트넘 vs 첼시이기는 하잖아 첼시는 이게 1순위 더비고 토트넘 오늘 진짜 인성질 제대로네 ㅋㅋ 첼지현 첼시경기 중계할때 승률 안좋다는데 ㅋㅋㅋ 오늘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갔는데... 정말 눈돌아 가더라교요.. ㅋ 예전에 한번 봐 뒀던 H&M의 첼시부츠처럼 목이 짧은 녀석이 있길래 3만 5천원에 가져왔습니다. 첼시부츠가 볼이 엄청 넓어서 넘 편하네요. 반부츠 형태라 모양도 이쁘구요... 중국넘들... 이런거 카피 잘하네요. 사장님은 레자가 아니고 가죽이라던데... 아무래도 그건 아닌듯요. 흐흐 첼시전 퇴장 이후에 어떻게 보냈나 ▶복싱데이와 1월 1일





첼시부터 토트넘까지....대박이네 ▲ 2019-20시즌 FA컵 3라운드 미들즈브러전에 선발 출전한 손흥민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손흥민(27, 토트넘 홋스퍼)에게 첼시전 퇴장은 힘들었다. 많은 걸 배웠다. 다만 퇴장에 연연하지 않고 다가올 경기에 집중한다. 손흥민은 2019년 박싱데이에 출전할 수 없었다. 첼시전에서 안토니오 뤼디거에게 파울로 레드 카드를 받았다. 토트넘이 항소했지만, 잉글랜드축구협회는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변경하지 않았다. 징계 해제 뒤에 5일(한국시간) 미들즈브러와 2019-20시즌



울버햄튼 2:1 승리) 3. 맨체스터 시티 (vs 사우스햄튼 3:1 승리) 4. 레스터 시티 (vs 버튼 알비온 1:3 승리) 5. 콜체스터 유나이티드 (vs 크롤리 1:3 승리) 6.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첼시 1:2 승리) 7. 옥스퍼드 유나이티드 (vs 선덜랜드 1:1 승부차기(4:2) 승리) 8. 리버풀 (vs 아스날 5:5 승부차기(5:4) 승리) 조 추첨은 한국시간 오후 5:45분부터 BBC 라디오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ㄱㄱㄱㄱ 1경기�병鳴� 손흥민망햇다 무리뉴퇴물이다 한사람들 지금 그분들 무슨 기분일까요 ㅋㅋㅋ 진짜 제대로





토트넘이 공만 잡으면 서너명이 압박하고.. 첼시가 공잡으면 공간이 넓어져서 양쪽으로 다 뚫리고.. 선수구성이 워낙 얇으니 .. 토트넘 다이어 - 오리에 대체자도 없고.. 펩이 제의 포체티노 제의 아스날은 유스감독 제의 초엘리트긴하네 펩은 이미 12년 바르샤 첼시할때 아르테타한테 첼시 분석해달라고 했고.. 오늘입니다 23:00 칼리아리 VS AC밀란 ----------------------------------------------------------------------- 일요일입니다 00:00 레스터시티 VS 사우샘프턴 00:00 에버튼 VS브라이튼 00:00 맨유 VS 노리치시티 00:00 울버햄튼 VS 뉴캐슬 00:00 첼시 VS





호세 루이스 가야는 휴가를 떠나기 전에 AS와의 인터뷰에 참석했다. 선수는 한 해 결산과 발렌시아에서의 순간들을 떠올렸다. "나는 우승컵을 쟁취하길 원했던 선수들 중 한 명이었다." 수염은 그를 24살 너머로 보이게 했고,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그의 방식 역시 그를 더욱 어른스럽게 보이도록 만들었다. 가야는 그의 인격과 적성이 발렌시아ー자신의 구단이라고 느끼고 그에게 한계를 두지 않는 곳ー의 경쟁력과 함께 성장해 온 선수들 가운데 한 명이다. 이 발렌시아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